퍼블릭에프알

장나라 방=비밀=죄? 드라마 VIP 4회 줄거리 리뷰, 차세린(유빈) 3억베팅잼, 문자보낸 사람 이청아 이유? 이상윤 위로는 황인옥? 배이사x가출 미나=차대리 집적 같나? 본문

기타/tv

장나라 방=비밀=죄? 드라마 VIP 4회 줄거리 리뷰, 차세린(유빈) 3억베팅잼, 문자보낸 사람 이청아 이유? 이상윤 위로는 황인옥? 배이사x가출 미나=차대리 집적 같나?

ForReal 2019. 11. 6. 03:33
반응형

드라마 VIP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공책이에요!


브이아이피 지난 회, 미나(곽선영 분)가 성준(이상윤 분)에게 문자를 보내고 끝났죠.


4회에서는, 차세린(유빈 분) 트렁크쇼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문자가 어디서 왔는지도 나왔죠. 또 현아(이청아 분)의 비밀도 살짝 드러났습니다.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VIP

브이아이피


4회

줄거리 리뷰


아주 사적인 고백과 거짓말



# 아이 놓고 집 나가는 미나?


  전담팀에 찾아온 미나의 남편 이대리. 전 날 "이제 당신이 혼자 워킹대디로 살아봐."하고 나갔던 미나였어요. 미나는 애들에게 일해야되니 백밤자고 올거라하고 나가죠. 하지만 나가서 눈물을 훔치고요. 



# 부사장을 경멸하는 성준? 


  하재웅 부사장은 성준에게 "이번 일 잘끝나면 자넬 임원으로 올릴 생각이야."합니다. 잡음 날 일 조심하라하고요. 뒤에서 성준은 어쩐지 부사장을 경멸하는 표정.


  차대리가 전화 일에 대해 묻자 성준은 "나도 이렇게 될 줄 몰랐어. ... 다시 되돌려놔야지"하죠.



# 빚쟁이에게 쫓기는 현아

# 3억대출로 30억 벌다? 가능성 높은 도박을 성공하는 차세린


  현아는 창고형 보관서비스 시설에서 명품을 꺼내 팔아요. 그리고 현아는 몰래 엄마와 만나서 빚쟁이에게 쫓기는 엄마에게 돈을 주죠. 서로 돈 더 챙겨주려는 모녀. 


  현아엄마는 세린쇼핑몰 요즘 무리해서 확장했는데 매출이 딸려 자금줄 안좋다는걸 말해줬는데요.

  정말 차세린 트렁크쇼에 건달들이 채무자 찾으러 몰려옵니다. 그런데 3억 더 대출받는 차세린. 현아는 돈이 얼마나 무서운지 아냐며 빌린 돈 돌려주라 합니다. 죽기로 덤벼든다는 세린에게 그러다 죽는다하는 현아. 

  (+ 혹시 현아 아빠나 누군가도 빚때문에 죽었을까요? 자살이라도? 그래서 회사 그만뒀던 걸까요?) 



  차세린의 영상이 뜬 뒤, 트렁크쇼 행사로 위화감 논란이 나고 백화점에도 악플이 달리는 상황이됩니다.

  하지만 VIP들의 문의와 주문은 폭발하죠. 그리고 차세린은 5억쓴 영상에서 썼던 선글라스를 팔아 30억 벌었어요. 또 기사에 소스 제공한 것도 세린이었고요.

  "도박이나 다름없었죠"하는 현아. (가능성 높은 도박을 좋아하는 현아 흡족ㅋㅋ)



# '부사장 스캔들' 유리의 절실함을 본 차장, 협조하기로


  아끼던 언니들에게 소문때문에 '드러워' 욕 먹는 유리. 


  리플렛 인쇄 때 유리의 협조부탁 거절하는 차장. 차장이 그랬던 이유가 부사장이 꽂은 애라서란 얘기를 유리가 듣게됩니다. 유리는 세린의 '죽을 각오로 덤빈다'는 말을 듣고 다시 리플릿 시안하겠다고 하죠.


  유리는 차장에게 찾아가 얘기해요. "처음으로 가져본 기회에요. 저는 꼭 이 기회를 잡고싶어요. 싫어하신다는걸 알고있어요. 하지만 저는 물러설 수가, 물러설 곳이 없어요." "아무리 열심히 단추를 끼워도 시작이 잘못되면 소용없어요."하는 차장.

  절차대로 하겠다던 차장은 스케쥴 빌 때 VIP팀 일정을 넣어요. (유리의 시안 받은것)

  


# 현아-성준의 모습 보게되는 정선


  야근하는 성준에게 "힘들어 보고싶다" 문자가 옵니다.


 자발신 추적 결과"니네 회사 관리 컴퓨터에서 보냈더라고. 사용자가 나정선으로 나와."라는 걸 들으며 회사로 초밥을 가져가던 정선은 현아의 어깨에 손을 두고 위로하는 성준을 보게됩니다. (모야모야)



#성준은 왜 현아를 위로중일까?

+ 엔딩장면 위로는요. 현아가 황인옥 물건 빼돌리다가 성준에게 걸린거 아닐까요? ? 그래서 현아가 자기 얘기 털어놓게 된거 아닐까요? 빚쟁이가 찾아오는 중이고, 죽은 황인옥 고객의 주문품을 반품해야하는 상황인데 아무도 물건의 존재를 모르고, 현아가 "내가 처리할게"했잖아요. 성준은 팀장으로 위로하는거고?


#5-6회 예고편속 장면들?

+ 예고편에 정선이 서있는 "그 문을 열어" 장면 보였죠. 예전에 결혼 전 성준에게 끼부렸던(?) 현아도 보이고요. (+둘은 대학 동문인가 그랬죠?) 또 현아는 니가 주인공이어야되냐며 정선과 대립하는 것 같았죠.


+ 또 예고에 VIP 중 특별출연 가수 소이도 보였죠? '진실을 알 수 있다면' 생각하게되는 영화를 보는 듯 했고요.


# 배이사와 송미나?

+ 예고에 배이사와 미나의 대화를 듣는 유리도 보였어요ㅋㅋ 배이사가 미나에게 제안하는건 뭘까요? 그냥 쁘락치아닐까요? 배이사 라이벌 감시하라든가하는. 마케팅 팀에 면접보는 미나를 보고 돌아가는 배이사가 보였었죠. 마케팅팀에 심을 스파이같은거 아닐까요? ㅋㅋ 아니면 면접보는 위치라는걸 약점으로 이용하려는걸까요?...설마


# 차대리가 집적대는 이유를 상상해보았다?

+ 차대리가 현아한테 집적대는건 뭘까요? 트렁크쇼에서도 계속 쳐다보다가 진심인지 아닌지 멋있다고 했는데. 또 이후에 (빚쟁이 만난 이후) 현아가 기분이 안좋은걸 눈치채고 바로 돌아갔죠. 자존심상할까봐 모른척 해준걸까요? 아니면 관심있는데 힘든 일 나눌만큼 진지하게 생각 안한다는 뜻일까요?ㅋㅋㅋ 


+ 그런데 차대리가 현아에게 집적대는 모습도 있고. 배이사가 미나에게 접근하는 모습도 있고. 설마 정말 부사장과 유리처럼 회사내에서 스폰이 만연한건 아니겠죠....? 설마....? 혹시 차대리가 처음부터 호텔에서 만났고, 복직한 여자 직원이라는 이유로 현아를 뒷배가 있거나 쉽다고 오해하고 집적대는거일까요?? 차장이라는 사람도 '여직원들은 좋겠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했잖아요. 여직원에 대한 사실이 아니라 어쩌면 직급 높은 미혼 여직원에 대한 편견 회사에 만연할 지도?_? ? 그 편견때문에 차대리가 찝쩍대는걸까요? 아니면 우연이 겹쳐서 나중에 정말 '찐사랑'이 되는걸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ㅋㅋ)


#

+ 사이좋던 정선x성준의 어른 키스 오프닝. 하지만 달라진 정선의 얼굴로 대조되면서 시작했죠. 다른 여자와 있는 남편이 나오는 꿈에서요. 


# 정선의 심리를 아는 듯한 현아 표정, 또? 왜일까?

+  사내 불륜 걸린 정대리가 회사를 나갑니다. 불안한 정선. 속으로 웃는 듯한 현아가 보였죠. 역시 정선의 상황을 알고있는 현아같죠? 문자 보낸건 현아같죠. 현아가 정선의 컴퓨터로 보낸거같죠? 

+ 문자를 보낸 이유는 현아가 혹시 (본인이 좋아한다는) 가능성 높은 도박한거 아닐까요??? 불륜 사실 모른채 여자가 있다는 문자를 보냈고. 또 자신의 옛남자인데 그 남자와 결혼한 여자가 승진했으니 그 자리를 ......은 너무 갔죠ㅋㅋㅋ


+ 그런데 정선은 현아에게 남편과의 균열을 얘기하니 현아는 "갈라서든가. 너 그런거 잘하잖아. 먼저 손내미는거. 너 하던대로 하라고."했죠. 이건 무슨 뜻이었을까요? 먼저 이혼하라고?


#

+ 유가네 닭갈비 나왔죠ㅋㅋ 맛있어보였죠... 치즈3등분.. (정선이 양다리 걸친 전화 해줄때ㅋㅋ) 닭갈비집에서는 예전 정선은 동료남친 바람피자 양다리라고 시원하게 확인해 줬었던 모습이었던게 나왔죠. 달라진게 모습이보였고요.


# 방문을 열지 못하는 정선 왜?

+ 집 앞에서 들어가기 어려워하는 성준과 한 방의 문을 열지 못하는 정선이 겹쳤죠. (방 뭘까요??) 성준이 집에 들어가지 못하던건 정선에 대한 죄책감이 있어서인듯했죠? 자신이 뭔가 잘못해서요. 그와 겹치는 방문의 장면인걸 보아.... 정선도 뭔가 잘못한거 아닐까요? 정선이 백화점에서 커리어 유지하려고 낙태라도 한거아닐까요? 방안에는 구입해놨던 아기용품같은거라도 있는거아닐까요? 이렇게 생각하게 된 것이 미나도 아이들을 100일동안 버려두는 심정이 나와서.... 아니 혹시 정선이 '먼저 손내미는'것으로 뭔가 나쁜 일이 생겼던거라도? ? 입양했던 아이라도 있었던걸까요?


#

+ 세린을 바라보는 유리. 유리의 놀라는 표정이 차세린 영상속에 뜨죠. 이후 학생들이 사진찍자하고요. 앞으로 유리가 이상하게 낙인찍히면 이 영상 다시 뜨는거 아닐지 불안불안했죠.

+ 그나저나 유리는 VIP에게서 하나씩 배워가는것같죠?ㅋㅋ (아니 요트vip에게선 정선이 하나배웠던것같네요. 진실을 숨기는것에 대해 생각했죠)


#

+ 차세린 3억 베팅하는 에피소드 재밌었죠ㅋㅋ 처음엔 허세부리느냐고 5억하울하다가 빚쟁이들한테 잡혀가는 빛좋은 개살구인가했는데 다 계획이 있구나였죠ㅋㅋㅋ 


+ VIP 결방 이야기가 있던데 다음주에 정말 결방일까요....? '11월 11일 예고'라고 뜬걸 보면 결방 아니겠죠? 


+ 월화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VIP>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브이아이피 #드라마VIP #VIP4회줄거리 #VIP리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남편의여자 #불륜 #내연녀 #비밀 #VIP추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