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14회 줄거리뷰, 원진아 코앞까지, 청부살인범 테리킴! 체온약 개발, 지창욱 위험? + 갓세븐 진영 특별출연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14회 줄거리뷰, 원진아 코앞까지, 청부살인범 테리킴! 체온약 개발, 지창욱 위험? + 갓세븐 진영 특별출연

ForReal 2019. 11. 10. 22:22
반응형

날녹여주오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하영(윤세아 분)과 동찬(지창욱 분)의 모습을 본 미란(원진아 분)


14회에서는, 미란과 동찬이 금새 오해를 풀며 시작했어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14회

줄거리 리뷰


얼고싶은 사람들



# 동찬을 피하고, 작아지는 미란


  두 사람을 보고 놀라 그냥 돌아나와 버린 미란. 친구들과 한잔해요(와인과 포도주스). "내 운명의 상대는 그 남자인 것 같은데 그 남자 운명의 상대는 내가 맞을까?"고민을 털어놓는 미란. 전여친 이야기를 듣던 영선은 "단칼에 잘라"합니다. (영선이 잘 아는 마음이겠죠?)

  더 생각해보고 동찬에게 묻기로 하는 미란.


  미란은 하영이 멋있게 보이고 자신은 작아집니다. 그러다가 "왜 아직까지 결혼 안하셨어요? 지금도 그 사람 좋아하세요?"묻게되요. 


  한편 그걸 모르는 동찬은 연락 안돼서 기다립니다. 영문을 모르고요.




# 오해한 미란에게 좋아한다 다시 고백하는 동찬


  미란은 다음 날 동찬에게 두 사람 본 이야기를 해요. "그냥 오래 묵혀놓은 오래를 푼거야"하는 동찬. 미란은 좋아하는게 맞냐 묻고, 동찬은 사실 황병심때문에 머릿속이 난장판이었던 일도, 또 좋아죽겠다는 말도 하게됩니다.

  또 자꾸 "피디님이 (연애의) 갑"이라고 하는 미란에게 미란을 '갑'으로 저장해보여주는 동찬. 


장우신(갓세븐 진영 분)


# 미란에게 찾아와 냉동캡슐에 대해 묻는 장우신


  한편 어떤 젊은 친구가 냉동캡슐에 들어가고싶다며 연구실에 찾아왔었다고 합니다. 선우건설 장우신(갓세븐 진영 특별출연ㅋㅋ?)


  장우신은 미란을 만나고싶다고 방송국에 찾아왔어요. 그리고 미란에게 냉동캡슐에 들어가려하는 이유를 말해요. 집안 몰래 만나전 여자가 지금 아파서 여자 혼자가 아닌 같이 들어가고싶다 얘기해요. 시간과 공간을 함께하고싶어서라하죠.

  그리고 미란에게 그 안이 어떤지 묻습니다. 미란은 "하나도 아프지않아요 춥지도 않고요. 더 좋은 세상만 꿈꾸시면 돼죠" 말하게 됩니다. 생각에 빠지는 미란.


  미란은 동찬에게 혹시나 자신이 캡슐에 들어가는 일이 있더라도 "밖에서 날 지켜줘요"약속합니다.




# 얼고싶은 사람들, 그 이유


  동찬은 조연출이 된 지훈과 '얼고싶은 사람들' 인터뷰를 합니다. 나중에 성형수술하고싶어서. 의욕없어서 죽기보다 나아서. 수능보기 싫어서. 사업 망할까봐. 자식한테 돈주기 아까워서 등의 이유를 가진 사람들이 있죠.

  또 희귀 소아암에 걸린 남기석의 부모가 미래에는 항암제가 나올거라 기대를 걸고있기도 해요. 같이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도 살아있게하고싶은 부모.


  동찬은 유투브 시작하자마자 골드버튼 받았다고하죠ㅋㅋ 


테리킴(윤주만 분)


# 동찬-미란을 노리는 청부살해자 테리킴

# 미란에게 고백하는 하영


  미란이 돌아가던 길에 괴한이 따라가다가 동찬을 보고 숨었죠. 동찬도 주차장에서 감시당하는 느낌을 받고요. 체포되지않은 청부살인업자 테리킴은 이형두에게 마동찬이나 그의 아킬레스건 고미란이건 다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었어요.


  주차장에서 미란이 오토바이에 습격당할뻔할 때, 하영이 "고미란씨" 소리쳐서 미란이 피합니다.


  자신에게 고맙다한 미란이 걸리는 하영. 하영은 자신이 이형두와 미란을 두고 거래했던걸 밝혀요. "나 그렇게까지 바닥을 보였어요. 그 남자도 고통스럽게하고싶었어요"말하죠.

  그리고 다끝났다 생각하는 하영. 




# 시약시험에 고통스러운 동찬, 테리킴과 대면하는 미란


  하영은 보도팀으로 부터 임상시험에 대해 들어요


  동찬은 황박사에게 정상체온 시약이 개발되면 주사를 자신이 먼저 맞겠다햇는데 황박사가 정상체온시약을 완성합니다. 동찬이 임상시험하고, 지훈이 그를 찍어요. 동찬은 극심한 고통을 느낍니다.


  한편 하영이 기자에게 그를 쫓게했는데, 테리킴이 경찰차를 타고다닌다는 이야기를 듣죠. 미란을 쫓던 경찰차가 테리킴의 차였어요. 미란에게 다가가는 살인자.


 (+  사고 이후 전기충격기 선물해주는 동찬이 나왔죠ㅋㅋㅋ 미란이 이걸로 테리킴 잡을 수도 있지않을까요 ㅠㅠ)



+ 예고편은 안보였죠? ㅠㅠ


+ 지훈이 동찬 앞에서 직구 고백해서 ㅋㅋㅋㅋ 속시원했어요ㅋㅋㅋ 동찬은 쿨하게 그만두라하고 ㅋㅋㅋ 너무 쉬워서 재밌었죠ㅋㅋ


+ 하영이 주인공인 동찬-미란에게는 악의를 가지는 게 당연했지만 결국 솔직해지는 모습때문에 미워할 수 없는 사람인것같죠? 오늘 구해주기도 했고요. 한편으로 하영이 완벽히 악독한 선택(?)을 끝내는 하지않는 점이 뭔가 다행스럽기도 해요. 


+ 동찬이 싫어하는거 또 얘기해주는 현기 장면잇었죠.ㅋㅋ 다 싫어하는 동찬인가요ㅋㅋ 


+  동찬이 미란과 사귄다는걸 들은 동찬엄마는 냉동인간이라 반대하는 내용도 있었어요.(내로남불ㅋㅋ) 둘을 집으로 불러 말하는데 당돌하게 대답하는 미란이었죠.


+ 병심은 오피스텔에서 귀신나온다며 이혼한 집에 쳐들어가죠.ㅋㅋㅋㅋ 병심은 끝까지 철들지않을것같죠? 


+ 현기와 동식은 맞팔이라고ㅋㅋ


+ 팥빙수예뻤죠ㅋㅋ


+ 테리킴 역의 배우 윤주만. 미스터션샤인의 사무라이 유죠역이었죠? 또 황후의 품격 마필주 등


+ 토일 밤 9시10분 봉방송하는 드라마 <날 녹여주오> 다음 주에 마지막방송하겠네요! 후속작은 사랑의 불시착(?)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14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심형탁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