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13회 줄거리뷰, 윤세아 20년 오해 푼 지창욱! 이형두-석두의 만남, 아이스방 데이트! 사표동시에 최고시청률PD되다?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13회 줄거리뷰, 윤세아 20년 오해 푼 지창욱! 이형두-석두의 만남, 아이스방 데이트! 사표동시에 최고시청률PD되다?

ForReal 2019. 11. 9. 22:23
반응형

날녹여주오 1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이형두의 범행을 방송에서 폭로한 동찬(지창욱 분)이었죠.


13회에서는, 그 방송으로 변한 상황이 먼저 보였고요. 또 동찬이 하영(윤세아 분)에 대한 다른 사실을 알게되며 끝났어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13회

줄거리 리뷰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_마동찬(지창욱 분)


# 동찬이 방송 후 사표내지만, 최고시청률 나오는 고고구구

# 현기-국장 공소시효는 끝난 후?


  방송 후 징계받는 동찬. 하지만 "제가 알고있는 진실을 안위와 공포감때문에 하며 살고싶지않습니다."말해요.


  한편 진실을 파다가 우리도 나온다면서 걱정하는 현기와 국장. 동찬은 진실 은폐한거 스스로 말하라 합니다. 공소시효는 끝났다서요. 



  동찬은 국장에게 사표를 냅니다. 동찬은 조카말 들었다면서 미란에게 "우리 나가서 유툽 채널 하나 만들어볼까? 브랜드 하나 만들어보자"해요. 하지만 미란은 방송국에 남는다 해요.


  고고구구가 정상 방송해요. (병심은 6시간 녹화했는데 2분이 나온걸 보고 화났어요.ㅋㅋㅋ) 프로그램은 최고시청률이 나옵니다. 이후에 이사회에서 절대 놓치지말라고 사표수리 하지말라하죠. 

  동찬은 여러 예능국에서 제의를 받아요.




# 구속되는 이형두,

이석두가 냉동캡슐에 들어갔던 이유?


  한편 이형두는 운성그룹 임시 시사회에서 방송은 조작이라하고 "제가 이석두 아니란 증거는?" 물어요. 하지만 그 때 회의장에 아들과 함께 진짜 이석두가 들어옵니다. 아들은 엄마에게서 아버지가 냉동캡슐에 있다는걸 들었던걸 말합니다.

  결국 이형두가 체포됩니다.


이형두-이석두


  교도소에 간 이형두와 이석두의 대화가 나옵니다. "대체 왜그랬어" 아버지에게 인정받는 석두에게 분노했던 이형두. 21년전 그 날 밤 없앴다고 생각했던 이형두. 희귀 혈액형이라 수술이 어려워 죽어가던 이석두를 어머니와 아내가 냉동캡슐에 넣었던 것.

  "니들을 영원히 잠들어 있었어야했어!" 말하는 이형두


이 장면 예쁘죠ㅠㅠ 초가을냄새나서ㅋㅋ



# 미란의 옥탑방에 들어가는 동찬 & 아이스방데이트 


  동찬의 집은 욕실공사한다고 해요. 다들 당분간 나가서 지내야하는 상황인데 갈곳없는 동찬. 미란의 집 옥탑방이 빈걸 듣고 들어가요. 미란의 집에서 미란부모는 동찬을 은근 마음에 들어하고, 또 동찬은 황박사와 만나기도 해요.


  옥탑방의 밤. 옥탑방 올라가서 만나는 미란과 동찬. 입맞추다가도 심박알람이 울려버리고 둘은 찜질방 얼음방에 가죠 ㅋㅋㅋ 아이스방에서 멀쩌히 몇시간씩 있고 따뜻한거 해보고싶다 얘기하는 두 사람.


  얼음박물관 가자 얘기하는 미란.




# 하영에 대한 오해 풀게된 동찬, 두 사람 봐버리는 미란


  국장은 "묻고 가자"하지만 하영은 자신이 책임지고 사표내려합니다. "20년 전하고는 다르고싶어요. 순간의 잘못된 선택때문에...."

  동찬은 하영이 사표낸걸 들어요. 또 하영이 20년 전에 vj를 찾아가서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않는다며 같이 경찰서 가자고했었다는것도 듣죠. (+ 드디어 알게된 이 장면 슬펐어요 ㅠㅠ)


  이후 동찬은 하영과 옥상에서 만나 왜 경찰에 가려했던걸 말 안했냐 물어요. "난 니가 날 버렸다고 생각했어. 내가 20년만에 깨어나서 가장 힘들었던게 뭔지알아? 나를 찾지않은 너였어."말하는 동찬. 하지만 하영은 자신이 성공과 바꾼걸 인정하고 "나 용서하지마" 안아줍니다. 


  그런데 미란이 옥상에서 두 사람이 안고있는걸 봐버려요




+ 예고편에서 미란은 자신의 사랑에 대해 망설이는 것 같죠. 또 테리킴이 도주. 테리킴이 미란을 위험하게할 때 하영이 구해주는것같아요 헐...? 또 임상실험 안하고 동찬에게 위험한 일이 있을것같았죠?


+ 사표낸 동찬은 여동생의 '살아있는게 낫다'는 말을 들은 뒤 방송국에 가보죠. 하지만 방송국엔 지훈과 미란 자리만 비어있죠. 미란과 지훈은 둘이 밥먹고 들어와요. 동찬은 괜히 뭐라하죠. ㅋㅋ 자기 건강하다는 둥ㅋㅋ 


+ 이석두와 이형두 차이점이 흰머리와 검은머리. 또 이석두는 젊은 목소리가 났죠ㅋㅋ!


+ 국장 이중충격 표정 웃겼죠 ㅋㅋ 동찬x미란 알고, 현기의 달린 듣고ㅋㅋㅋ 


+ "20대는 인생에 한번뿐이라고!" "50대는 그럼 두번이에요?"ㅋㅋㅋ


팩폭하는 조카ㅋㅋㅋ삼촌 20년간 친구연락 안했다고 '끈떨어진 팬티'같은 상태 ㅋㅋㅋㅋ


+ ㅋㅋㅋ 원래 찜질방가면 불가마에 오래있는 사람들보면서 놀라는데 반대로 아이스방에 있는 사람들 보면서 놀랐죠ㅋㅋㅋ 


+ 옥탑방에 황병심 교수 살았다는걸 듣는 동찬ㅋㅋㅋㅋㅋ 또 동찬은 황병심 아들이 지훈인걸 듣고 두번 놀라죠ㅋㅋ


+  이혼한 영선과 병심. (짝짝짝짝)ㅋㅋㅋ 영선은 경자에게 폭로글 쓴거 나 아니라했죠. 역시 알바생이겠쬬? 아님 카페 손님? 


+  경자와 현기가 고깃집에 오자 동식은 동주를 데려갔죠? ? (이건 뭐였을까요?)

+ 그리고 고깃집에서 현기와 황박사가 서로를 알아봤는데.... 무슨 일이 생길까요? 

+ 그나저나 현기x황박사x동식이 셋은 약간 어벤져스 아닌가요ㅋㅋㅋ 얼굴만봐도 재밌는ㅋㅋㅋ


+ 동찬과 하영 둘이 만나고 동시에 그 케이윌 ost 나올 때 눈물샘 자동반응ㅠㅠ....ㅠㅠ 눈빛이랑 멜로디가 애절해서그런가봐요.ㅜㅜ


+ 옥상장면에서 하영의 시계 예쁘더라고요. ㅋㅋ


+ 회사 그만뒀는데 자꾸 회사 나오는 동찬 여고괴담이냐고ㅋㅋ


+ost : 후디 - Fresh 공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13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심형탁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