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2회 : 이사배 쉐딩 제품 가격? 치명적 흑화 성공 김연우 키?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2회 : 이사배 쉐딩 제품 가격? 치명적 흑화 성공 김연우 키?

ForReal 2019. 11. 12. 02:29
반응형



언니네쌀롱 2회 방송에선 가수 김연우가 등장해서 메이크오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파일럿과 비교해서 정규 편성에선 많은 부분이 보완되어서, 조금 더 편하게 시청했어요.



언니네쌀롱


2회 시청후기

이사배의 쉐딩제품?




언니네쌀롱 MC 한예슬



# 김연우, 포켓남 to 옴므파탈 ?


  가수 김연우가 등장하고 토크하고 시작했죠. 그리고 '포켓남 김연우의 옴므파탈' 컨셉으로 메이크오버를 하기로 했습니다.

  포켓남이란 말에 김연우의 키가 정말 작을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프로필은 1971년생, 신장 165cm라고 하더라고요. (어떻게 작은 키에서 그런 폭발적인 성량이 나올까하는 딴 생각도 들었어요.)


조세호-홍현희-김연우


  


# 김연우의 고민 '긴얼굴' , 메이크업 커버하는 팁은?


  김연우가 먼저 들어간 살롱은 이사배가 있는 메이크업룸이었는데요. 김연우는 고민이 긴얼굴이라고 했고 이사배는 컨셉에 어울리고 또, 고민을 보완하는 메이크업을 했습니다. 쉐딩, 수염, 눈썹으로 커버했죠.


  그 외 안경자국 커버를 위해 밝은 컨실러를 쓰라는 팁도 있었고요. 



# 이사배가 사용한 섀딩 화장품?


  긴얼굴 줄이는 방법 : 이마 쉐딩. 일자눈썹


  이사배는 긴얼굴을 줄이기 위해 이마쉐딩, 일자눈썹을 그렸는데요. 그 중에 이사배 섀딩제품. 이마 쉐딩한 제품은 펜티뷰티제품처럼 보였죠? 펜티뷰티 선 스타클 인스턴트 왐스 브론저. 펜티뷰티는 가수 리한나가 다양한 피부색을 위해 출시한 브랜드. 아래 사진 외에도 여러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이사배 사용 섀딩 제품가격은 30달러. 약 3만3천원이 넘겠네요.


#이사배사용브론저(섀딩/컨투어)



# 이사배, 김연우 수염그린 화장품은?


  옴프파탈 수염 : 헤어컬러 제품을 스펀지로 콕콕 찍어서 수염을 만드는 모습도 나왔죠.

  시중에 헤어컬러 스틱이 다양한 제품이 판매하는데요.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이사배가 사용한 제품은 분장사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본 資生堂(자생당) 제품, 스틱온헤어컬러로 보여요. 가격은 만오천원정도.






# 옴므파탈 스타일링 세가지!


  이번 회엔 우수회원으로 한혜연이 꼽혔는데요. 세 가지 스타일링을 보여줬죠. 레오파드룩, 컬러포인트, 아메리칸 캐주얼. 세 스타일링 모두 예뻤죠. 본인에게 선택하라 했으면 좀 어려웠을 것 같아요. 마지막에 김연우는 아메리칸캐주얼룩 선택했죠.


  스타일링 중 두개가 청쟈켓이나 청남방과 활용하면서 넥타이를 했는데요. 그 무드가 김연우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듯이 느껴졌어요. 또 어글리슈츠의 무드도 마냥 영한 디자인만은 않은 것도 센스있었죠.


#김연우어글리슈즈올블랙


레오파드룩 : 레오파트쟈켓과 가죽바지와 어글리슈즈

(ㄹㅇㅍㄷ퀴즈 정답은 레오파드였죠ㅋㅋ)


컬러포인트 스타일링 : 청쟈켓에 머스타드컬러팬츠. 그리고 가죽넥타이. 

한혜연은 팔걷는 방법과, 발끝이 뾰족하면 다리가 길어보인. 피부가 어두운편이면 컬러감이 좋은 옷 어울린다고 알려주기도 했어요.


유럽풍아메리칸 캐주얼 : 체크쟈켓, 워커. 무늬가 있는 바지. 청셔츠. 




# 김연우 안경 컬렉션


  김연우의 많은 안경과 함께 스타일링하기도 했는데요. 김연우의 안경컬렉션 취미(?)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김연우의 변신!

흑화한 김연우같지요? ㅋㅋ

약간 비웃음 짓거나

담배 물고있어야 할 것 같은

옴므파탈의 느낌ㅋㅋㅋ



# 김연우 헤어는 슬릭스타일로


  차홍의 헤어샵에서는 여러가지 솔루션과 힐링이 있었죠. 

  긴얼굴커버 헤어솔루션 : 옆머리 볼륨 살려서.(소프트투블럭 추천) 구레나룻이 짧으면 하관이 길어보이니, 길게 그리면 하관이 짧아보일 수 있다. 투블럭할 땐 두피가 비치는 곳을 브라운 섀도우로 채운다.


  두피경직과 탈모 : 뒷목부터 귀 지나 정수리 두피 마사지, 녹차 우려낸 물을 두피에 문질러 열 내려준다


   그리고 슬릭스타일 (머리에 윤기나게해 넘긴 머리)로 김연우의 스타일링을 설명했는데. 팁으로 왁스는 머리끝에만 발라서 볼륨이 꺼지지않게 한다했고요. 포마드를 빗에 발라서 윤기나는 헤어를 완성했습니다.


  


+ 이번 편은 헤어-메이크업-의상 콜라보의 시너지가 있었다 생각이 들었어요



+ 다음 주 예고엔 SF9찬희. 그리고 배우...? 같은 멤버...?



+ 조세호의 멘트에 나오는 배경음악ㅋㅋ센스가 느껴졌죠.



+ 또 이사배의 스스로 "고생했다 사배야" 장면도 웃겼어요.ㅋㅋㅋㅋ


+ 머리하면서 김연우의가 가수들의 소리 내는 방법을 연구하고 연습을 시작했던 이야기를 했죠. 또 옛날 고생한 얘기할 때 차홍은 돈이 없어서 수업들으러 남자 헤어 모델로 가서 머리 잘려 다녔던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한혜연도 잡지 몇없을 때 직접 뛰며 고생한 얘기를 하기도 했고요. 한혜연의 마무리가 좋았는데요. 그렇게 고생하면서도 추억과 재밌는 일이 쌓였다는 마무리에 시청자도 고생했지만 추억이 된 것들을 떠올리지않을까하는 그 부분이 좋더라고요.


+ 김연우의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여전히 아름다운지>무반주 노래를 들을 수도 있었어요. ㅎ...하지만.......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언니네쌀롱 #김연우 #이사배쉐딩제품 #이사배수염화장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