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 쌀롱 3회 스캐우주=SF9 찬희 립밤LED? 한혜연의 세련보스 카디건-실크스카프 스타일링, 숏헤어 팁? 본문

기타/tv

언니네 쌀롱 3회 스캐우주=SF9 찬희 립밤LED? 한혜연의 세련보스 카디건-실크스카프 스타일링, 숏헤어 팁?

ForReal 2019. 11. 19. 01:40
반응형


언니네 쌀롱 3회에서는 아이돌SF9 찬희가 메이크오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방송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MBC 언니네 쌀롱


3회

시청후기




# 다원과 함께 황우주=SF9찬희, 수수하게 등장


  스카이캐슬 '황우주'를 연기했던 배우이자, 아이돌 SF9 멤버인 찬희가 언니네 쌀롱에 등장했죠.


  찬희는 같은 그룹소속인 '다원'과 함께 왔고요. 다원은 찬희가 평소에 꾸밀줄 모른다는 얘기를 해줬습니다. 찬희가 꾸미는 걸 즐기지않는 스타일인 것은 사진자료와 함께 나왔는데요. 공항패션 등에서 같은 옷을 여러번 입는 사진들이 평범한 그 나이대의 일반인 청년들 같이 보였죠. 바지4개에 상의 6~7개라고 했죠.


  그동안 손님 혼자 출연하면 여러 쌀롱 직원들 사이에서 어색한 기운이 있었는데, 손님과 함께 손님의 지인 역할로 한명 더 함께 출연하니 어색함이 훨씬 사라진 듯 느껴졌습니다. 다음 회 예고에도 배우 정영주와 황석정이 함께 나오는데 황석정이 토크를 함께하면서 재밌을 것 같았고요. 



# 찬희 립밤-립마스크 제품 무엇?


  찬희의 메이크 오버가 시작됐는데요. 시작하기 전에 먼저 립케어하는 모습이 보였죠. PPL이었던 것 같았는데요. 입술이 튼 찬희가 어떤 립밥을 바르고 립케어 기계를 물고있으니 금방 입이 촉촉해지는 것이 나왔죠.


  찬희가 입에 물고있던 그 제품은 비비립으로 12만원대 제품입니다. LED 립마스크로 3분 물면 보습-미백-탄력주름개선 등의 효과라고 소개됩니다. 찬희 입술에 발라준 립밤은 비비립에 바르는 허니코코토탈케어로 보여요. 또 제품엔 착용위한 실리콘 커버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찬희가 입에 립마스크를 물고있는 그 모습이 귀여워 보였죠. 그런 효과도 내는 제품이란게 느껴지는 장면이었고요. 



# ㅇㅌㅎㅇ 도전하는 찬희와, 숏헤어 꾸미기 팁들!


  앞머리를 내린다는 찬희는 변신을 위해 머리를 위로 올렸다가, 젖은 머리를 해서 반만 내렸죠. 초성퀴즈로 ㅇㅌㅎㅇ 나왔는데 웨트헤어 wet hair였죠? 


  또 머리꼬아서 판고데기(프레스기)로 하는 방법, 옆머리 누르는 방법('다운핏' 구입해 착용), 앞머리 볼륨을 핀컬핀 구부려서 살리는 방법 등 청소년학생들이 알면좋은 팁들을 설명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수능끝난 딱 이 때 고3 남학생들에게 보여주면.....좋....을...? 아니 이미 다 알고있을까요? 숏헤어 초보자들에게도 좋은 설명이 있었죠.


좌우 눈 차이 신기ㅋㅋ


# 쳐진 눈 까먹게 해주던 아이메이크업


  메이크업룸에서 이사배는 찬희의 착하게 생긴 이미지를 탈피하는 메이크업을 해줬는데요. 특히 한쪽 눈화장만 완성해서 눈 처짐이 달라진게 화면에 잡혔을 때 가장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 버건디 쉐도우도 들어갔죠.

  눈썹 마스카라로 눈썹결 정리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죠.



# 재킷안에 only 카디건, 블루실크 스카프까지 : 세련보스?


  한혜연의 스타일링룸에서 화룡점정이었는데요. 이번에도 세 룩 모두 보기 좋더라고요.



 머스타드색 와이트 팬츠도 눈에 띄었고, 어울리는 안경을 찾았을 때도 그랬고요.


  또 재킷안에 카디건만 입은 스타일링하는데 마지막에 스카프 둘러주는 스킬에서 감탄이 나왔죠. ㅋㅋ 블루실크 스카프 매치가 완벽하게 느껴지듯 보였고요ㅋㅋ

  블루실크 스카프 비슷한 제품이라도 찾아보려다가 Bottega Veneta 에 컬러감-질감 비슷한 제품 찾을 수 있었는데요. (페트롤리움 블루 실크 스카프) 이 브랜드 실크스카프는 대략 20~80만원 같아요. 



  마지막에 카키롱코트도 예쁘고 와이드팬츠, 가방 들려주는데 룩 좋았고요.


  결국 카디건 스타일링을 찬희가 고르는 엔딩이었고요. 한혜연이 우수사원으로 다시 뽑혔습니다.


재킷안에 셔츠대신 카디건만 입는 스타일링 자료화면


마지막 화보 모습





+ 월요일 밤 11시10분 MBC <언니네 쌀롱>


+ 다음 주에 킴 카다시안으로 변신하려한다는 정영주편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출연한다고 예고가 나온 정영주 황석정 배우들 둘 다 (드라마의 이미지일까요? 아닐까요?) 본연의 캐릭터도 재밌을 것 같아서요ㅋㅋ



+ 그나저나 논외로 스타일 용어를 설명할 때 나오는 자료들이 멋있더라고요.ㅋㅋㅋ 

+ 또 찬희의 5학년때부터 시작한 아역 자료화면도 HD로 선명하게 다시 볼 수 잇엇쬬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언니네쌀롱찬희 #찬희립밤 #찬희립마스크 #SF9찬희 #언니네쌀롱3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