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뿌우연 스모그 속, 배구 올스타전 모습들 - 2012-2013 농협v리그 프로배구 올스타전 본문

배구/프로배구

뿌우연 스모그 속, 배구 올스타전 모습들 - 2012-2013 농협v리그 프로배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1. 10. 07:30
반응형




2012-2013 v리그의 올스타전 모습 담았습니다. 재밌는 모습이 많이 보이는데요. 코멘트는 추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0^



본 블로그 내 모든 이미지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뜨신 조명 앞








구단들






올스타전 승리한 팀








최부식 리베로의 서브









한선수선수









한선수 선수






자자 빠이팅

새로운 조합 올스타 조합







가스파리니 선수








신영석 선수








까메호 선수의 공과


지태환 문성민 선수의 어색한 쌍블락








금색팀원들


스펙트럼 강조 확실한 -> 두 리베로 두 용병









신영석 선수

항상 웃음^0^










이강주 선수








득점한 여오현 선수










강려크하게 두 리베로 투입















이강주 선수 서브 득점할 것 처럼 표정









마틴 선수를 블락하는 선수들













서브왕에 도전한 김천재 선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손에 들고있는거 문양과 손모양에

ㅋㅋㅋㅋㅋ

곽유화선수 곽소녀사진이요









옹기종기


가운데 황민경 선수









지태환 선수


선수는 열명 벤치는 다섯개

척추는 아프고 골반은 뒤틀리고

라고 써야할 듯 했던 기억이 1년 지나도 나고요








갱냄스타일

말춤 즐기는 레오 선수













몰리의 비밀


사실 몰리는 현대보다 여자배구를 좋아..........


가 아니라 춤추는 거 시키자 앞에보이는 아무 선수 잡아 끌고나가는 몰리








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규형님 앞에서는 한없이 고개숙이는 신영석 선수ㅋㅋㅋㅋ












최홍석, 김정환 선수 앞에선 고개 번쩍!


이 아니라ㅋ


그냥 골똘히 생각하며 얘기중으로 보이는 신영석 선수








어둠을 즐기는 부용찬 이효동 선수?_?







ㅋㅋㅋㅋ

셋 에게 몰리는 고참.jpg







뿌듯한 이선규 스타일리스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