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 인간들 3,4회 줄거리뷰, 오연서 과거 사연 음주운전? 돈가방녀 백장미 싸이코마스크 궁금! 황우슬혜-장유상-주해은 만남 시작! 본문

기타/tv

하자있는 인간들 3,4회 줄거리뷰, 오연서 과거 사연 음주운전? 돈가방녀 백장미 싸이코마스크 궁금! 황우슬혜-장유상-주해은 만남 시작!

ForReal 2019. 11. 29. 08:36
반응형



하자있는 인간들 3,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강우(안재현 분)는 자신의 하자를 만든 주서연(오연서 분)과 재회했죠.


3-4회에서는, 동창회 이후 다시 만나게 되는 서연-강우가 보였어요. 


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MBC 하자있는 인간들


3-4회

줄거리 리뷰



이 장면 슬ㅍ...ㅠㅠㅠ



# 과거, 강우의 사연, 그리고 서연의 사연도 궁금해지는데


  화장실 가는 길에 비둘기를 날려버린 강우(안재현 분)로 시작했죠. 


  강우 별명 '똥꼬' 뜻은 "똥싸개 고도비만"인 것이 나옵니다.


  강우의 과거는 상담하며 나오는데요. 중학교 때, 서연이 뚱뚱해서 싫다한 이후 나흘인가 아무것도 안먹었고, 그런데 서연이 뜬금없이 한 밤중에 연락하더니 오지않았고. 강우는 분노에 폭식을 했고. 다음 날 수학여행에서 화장실에 사람이 많았고, 결국 버스에서 똥쌌던게 나왔어요. (어뜨케 ㅠㅠ)


+

  그런데, 수학여행 못갔던 서연. 강우에게 연락하고 가지않았던 것 등 주연에게 과거 사연이 있을것같아서 호기심이 일었어요. 서연은 사실 강우를 좋아했는데 놀림을 받거나 했고 또 서연 부모의 죽음과 관련된거 아니었을까요? 서연은 음주운전에 버럭했었는데요, 음주운전과 부모 죽음과 관련된 거 아닐까요? 



# 미심쩍은 돈가방녀 백장미, 빨간 마스크 무섭기도!


  오늘 정체를 알 수없다가 미심쩍어진 돈가방 여자도 보였습니다.


  돈가방 여자는 공원에서 치킨시키더니 배달 온 주희한테 같이 먹자하죠. 그더라가 마침 주희 찾으러 오는 서연을 보고 괴롭히는 줄 알고 때리기도 하고요. 


  이후에 서연은 공원에 누워있는 돈가방녀와 또 마주치자 노숙자인줄 알고 걱정하는데요. 돈가방녀는 착함에 감동받아 돈가방 가질려냐 그냥 주려고도 합니다. 의문이 드는 행동이었죠. 이후에 도움 필요할 때 연락하라고 가진 마스크에 립글로즈로 전화번호 적어주는 서연.



  미심쩍음에 약간의 공포가 섞여지는 장면이 뒤에 이어져요. 미경이 "백장미? 싸이코급으로 못된 년 이름인데?"한 후, 화면은 고급 주택에 있는 백장미가 보이고, 백장미가 그 마스크를 쓴 모습이 무섭게 느껴지게 나와요. 피 흘리는 이빨처럼 보였죠...? ?


  좋은 집에 살면서 왜 돈가방을 들고다니는 걸까요? 누굴 못믿는 '하자'가 있는 사람인걸까요? 돈을 보여주면서 사람을 시험하는 사람인거라도...? 



# 다락방에 들어온 주희


  한편 서연은 알바하는 제자 주희에게 달리기 하자 설득하고 안쓰는 다락방 내주죠. 


  서연 막내동생 서준은 집에 혼자 있는거 무서워하는데 주희가 다락방에서 갑자기 사람 나오자 기절하죠ㅋㅋㅋ 하지만 주희있어서 안심된 듯 잘자죠. (+ 한편 서준 무서워하는거 이유가 있을 것 같았죠?) 그래도 서준은 주희 나가라고하고 의식합니다. 



# 자뻑해 고백하는 강우, 통하지않고


  강우가 서연 얘기를 하자 현수는 김미경 친구라 기억해요. 미경은 동창중에 유일하게 쓸만한 애가 박현수라 생각해 연락오니 좋아해요.


  현수가 미경과 서연을 불러서, 네 사람이 만나게 됩니다. 


  강우는 서연이 잘생긴 자신한테 안달났는줄 알고, 서연은 속으로 강우 욕하고 있죠ㅋㅋ 와중에 강우는 15년 전 고백 다시 받아주지 않겠냐 묻고, 서연은 "너 좀 어디 아프니?"하고 갑니다. 강우의 똥비둘기가 또...!



# 서연 주위의 남자들 보는 강우, 복수하려 이사장으로 부임!


  현수는 강우에게, 서연이 찬 이유가 돈 때문이라고 차 하나 뽑아 보여주라 합니다. 


  서연이 생활비 받으러 오빠의 판매장에 갔는데, 마침 차 사러 온 강우와 현수가 보죠ㅋㅋㅋ 서연과 남자를 보고 부아가 나는 강우.

  현수가 박성빈 찾으러 단골 게이바에 가는데, 마침 같이 간 강우도 들어갑니다. 마침 생활비 받는 서연과 원석을 보죠. 반대로 서연은 똥쌌냐며 거의 끌어안고있는 현수와 강우를 보고요ㅋㅋㅋ


  "지긋지긋한 설사병. 이 여자를 극복해야 나을 수 있어요"듣는 강우. 마침 할머니가 내미는 사업. 강우는 서연이 학교에 있는걸 보고 "극복이 아니라 복수를 해볼까해요."하고 새 이사장으로 부임합니다. 


  게이인데 갖고논줄 아는 서연이 강우를 노려보고, 강우는 배가 아프며 4회가 끝났어요. 



  

  



+ 예고편을 보니 강우가 이사장으로 와서 육상부로 협박할 것 같죠? 또 뭔가 서연이 밀리는 일이 나오는 듯 하죠? 






# 쪼끔식 풀리는 서연 형제들의 이야기 잼


+ 발렛 기다리는 첫째오빠 원재가 발렛기사인줄알고 주차하라하는 강희(황우슬혜 분) 나왔죠. 상황의 텐션이 재밌었는데요. 이 둘의 모습이 으른러브라인이라고 하던데 기대되더라고요!


+ 또, 바에 가는 남학생(장유상 분)에게 겉만보고 취재왔냐 묻는 둘째, 작은오빠 원석이었죠. 원석도 외모로 따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둘째 오빠의 이야기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또 셋째 서준의 이야기도 살짝 풀렸죠. HS엔터 월말평가 얘기하는데, 춤-노래 되는 한 연습생 형(한정호)은 서준을 부러워하죠. 그리고 한정호는 주희와 몰래 만나는 서준을 보고요. 이 연습생이 둘이 소문내는 그런게 아닐까요? 


+ 그나저나 서연의 오빠들 이름이 좀 헷갈리죠ㅋㅋ 1. 원재 , 2. 원석 그리고 동생 3. 서준



+  서연에게 초코바를 내미는 보건선생 민혁. 로맨스해석없는 서연. 눈치챈 미경은 보건실에 찾아가서 "혹시 서연이 좋아....? 뭐가됐든 가까이서 보니 더 잘생겼네요. 그게 더 안타깝고요."하죠ㅋㅋㅋㅋ 잘생긴 사람 싫어하는데ㅋㅋㅋ


+ 미경의 하자는 겉으론 번지르르한데 집은 엉망인 것??같죠?


+ 첫째오빠 꽃뱀에 둘째오빠 게이인데도 잘생긴오빠들앞에서 미모를 유지하고싶다는 친구 미경ㅋㅋ 미경 캐릭터 재밌죠. 인스타 올리는 것도ㅋㅋ


미경 현수는 만나서 둘이 '꽤 하죠'ㅋㅋㅋㅋㅋ 서로가 더 작업의 고수인냥ㅋㅋ 둘이 만나는 모습도 앞으로 재밌을 것 같아요. 




+ ost 책임져 노래 가사 처럼 강우가 서연과 과거 오해로 인해 인생이 망친(?) 음...하자가 생겼잖아요? 그래서 내 인생 책임져라고 고백하게 되는걸까요?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하자있는인간들3회4회줄거리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허정민 #드라마 #하자있는인간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