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 인간들 5,6회 줄거리뷰, 꽃미남 이사장 오면 회식 현실=노지방 풀떼기? 안재현 오연서에 설사병 극복? 하자의 꽃미남들 게이-꽃뱀-인성 상황? 본문

기타/tv

하자있는 인간들 5,6회 줄거리뷰, 꽃미남 이사장 오면 회식 현실=노지방 풀떼기? 안재현 오연서에 설사병 극복? 하자의 꽃미남들 게이-꽃뱀-인성 상황?

ForReal 2019. 12. 5. 14:15
반응형



하자있는 인간들 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이사장이 되어 학교로 간 강우(안재현 분)


5-6회에서는, 학교로 가서 서연 트라우마를 극복해가는 듯한 강우가 보였습니다. 


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MBC 하자있는 인간들


5-6회

줄거리 리뷰




# 이사장이 된 강우, 육상부때문에 친해져야하는 서연


  강우(안재현 분)가 긴급할 때 먹으려한 알약이 난화분의 하얀 돌 사이로 사라지는 장면이 나오며 코믹하게 시작합니다. 약먹는걸 보고 교감은 돌 파먹는 줄 오해하기도 하죠. 


  이사장으로 부임한 뒤 강우는 서연을 해고하려 신나 있습니다.

  또, 서연(오연서 분)을 몰래 사진 찍으라는 정신과 의사말대로 사진을 찍는 장면도 있었어요. 



  한편 학교 교장과 신화푸드 회장님이 그렇고 그런 사이라고 들렸죠? 사람 만들어 달라하는 신화푸드 회장=강우할머니.


  한편 이강우=신화푸드 재벌3세 알게된 서연과 미경. 육상부때문에 이강우랑 친해져야하는 서연입니다.


원석(차인하 분)


# 남자와 방에 있는 원석, 따라다니는 남학생도


  소속 연예인 박성민 찾으러 간 사장은 그 집에 같이 있던 원석을 봅니다. (당연히 연인사이일까요?)


  바의 한 쪽지를 보고 학교에 찾아가는 원석. 원석의 지갑을 훔쳐가서 만나달라하는 명문대 남학생에게 간 거였어요. "자기 자신 하나 감당 못하는 놈 성가셔" 원석은 남자관계에 떳떳하지 못해하는 남학생을 두고 가버립니다. 

  한편 한국대에는 호구당하는 호돌도 있었죠.


원재(민우혁 분)


# 사고싶은게 생긴 원재, 강희를 떠올리는데


  일하기 싫어하는 아빠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신화푸드 딸 강희(황우슬혜 분)


  잡지를 보고 발렛여자가 신화푸드 딸인걸 알게되는 원재. 사고싶은 옷이 한도초과하자 강희를 떠올립니다. 


  한편, 자동차 판매장에서 첫째오빠 원재가 차 안에서 자고 있기만 했는데 차가 3대나 팔렸다고 해요. 점장?은 깨우려다가 오히려 좋아하죠ㅋㅋ


주서준(김재용 분)- 이주희(주해은 분)


# 서준의 인성 장면?


  짝꿍이 된 주희와 서준. 서준은 자기 좋아하는 줄 알고, 가만히 있는 주희에게 철벽부터 치는게 보이죠. 


  화장실 청소하는 엔터사장ㅋㅋ 화장지 아껴쓰라는 무시하는 서준을 봅니다.ㅋㅋㅋ 인성-성적 관리도 하게 하는 사장입니다.



# 꽃미남 이사장이 오면, 회식은 이렇게 된다?


  이사장 환영회 웃겼죠. 꽃미남 이사장이 오면 회식상황이 이렇게 되는 것이란 상상이 재밌습니다.


  갈비집에서 지방부위를 다 잘라내고, 또 풀바다에서 2차ㅋㅋ


  한편 보건선생은 신화푸드 손자인거 숨기고ㅋㅋ 서연 옆에서 단팥방도, 고기도 챙겨주죠ㅋㅋ 보건선생이 더 좋은 사람같이 느껴집니다.ㅋㅋ



서연의 전남친(강태오 특별출연)



# 남자얼굴로 비꼬는 강우에, 어릴적 잘못 떠오르는 서연


  서연은 전남친 정태에게 차였던 '판타지아'에서 회식하는데, 고주망태가 된 전남친과 마주치죠. 전남친은 성형남이라 프로포즈 거절당했다고 술주정합니다.


  전남친과 실랑이하고 있는데 강우가 나타나 서연을 잡아줍니다. 그런데 강우는 전남친이 잘생긴걸 보고 "여전하네 남자얼굴따지는거" 비꼽니다. 그러다가 왜 잘생긴 남자와 자신이 서연을 신경쓰는지하는 생각에 가버리죠.


  이후 서연은 과거 뚱뚱해도 싫다한 잘못이 떠올라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싸울 때는 "잘 알지도 못하는 이성한테 집적거리는 학생, 뒤끝작렬하는 학생" 으로 강우를 비꼬는데, 결국 강우에게 어릴 떄 했던 말 잊어달라 사과하고요. 



# 배가 아니라 심장에 반응이 오는 강우


  강우는 폐지 할아버지 도와주다 손을 다치기도 했는데 손을 아파하다가 가운데 손가락 든걸로 오해받죠ㅋㅋㅋ 열받아서 다가가는 서연이고요.

  그리고 가까이 온 서연의 모습에 강우는 어릴적 서연에게 첫 눈에 반한 일을 떠올립니다. "그래 너였다." 곧 배가 아니라 심장이 뛰는걸 느끼는 강우. 

  

  




+ 중간중간 코믹한 부분들이 재밌죠. 


+ 또 꽃뱀남자나 철벽남자 등이 재밌죠. 현실을 살아가는 꽃미남과 가까운 듯 해서요. 그렇게 하자있는 인간들인걸까요.


+ 보건선생이 거짓말 못하는 걸 알고 성인영화 언제 봣냐 묻는 강우ㅋㅋ 


+ 마스크 찾으려 쓰레기 뒤지며 거지 취급받는 백장미 ㅋㅋ 백장미는 학교까지 찾아가는 게 보였죠. 몰래 지켜보는걸까요? 뭘까요? 


+ 이번 회는 배우 차인하를 추모하는 자막이 나오고 시작했죠. 고민없는 그 곳에서 편히 쉬기를. 


+ 수목 밤 20:50 본방송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줄거리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하자있는인간들5회6회줄거리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허정민 #드라마 #하자있는인간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