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 인간들 7,8회 줄거리뷰, 안재현 텐트-꼬끼리 엔딩, 박현수 게이청소부 오해 김슬기! 오연서 유인 구원 본문

기타/tv

하자있는 인간들 7,8회 줄거리뷰, 안재현 텐트-꼬끼리 엔딩, 박현수 게이청소부 오해 김슬기! 오연서 유인 구원

ForReal 2019. 12. 6. 15:22
반응형



하자있는 인간들 7,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대장 아닌 심장이 뛰던 강우(안재현 분)였죠.


7-8회에서는, 육상부 결재를 받으려는 서연(오연서 분)이 강우를 쫓는 상황이 나왔죠. 


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MBC 하자있는 인간들


7-8회

줄거리 리뷰




# 어릴적 좋은 추억도 가진 강우-서연


  강우는 과거를 떠올립니다.

  어릴 적 , 강우와 짝궁이 되어 좋아하던 서연. 그리고 서연과 친해지며 볼이 발개지던 강우도, 강우의 의상디자인을 보며 멋있다했던 서연도 보였죠. 


  심장이 뛰어 계산도 안하고 가버린 이사장 강우. 그리고 자신의 감정은 증오, 멸시, 반목 의 감정일 거라며 사랑을 끝까지 부정해요. 콜레스테롤때문이란 결론 내고요. 하지만 주서연을 보면 뛰는 심장.


  한편 서연도 어릴적 강우와의 스티커사진을 꺼내봅니다. 강우가 디자인해준 웨딩드레스 그림도 갖고 있어요. 



# 서연 유인하는 보건실 민혁샘


  육상부 예산안 결재때문에 강우를 기다리는 서연.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나도 너에게 가고있다' 시와 겹치죠. ㅋㅋ


  서연에게 사과 주고가는 보건샘. "왜자꾸 서연이한테 먹을거 줘요?" "유인하려고요" 그의 서랍 가득한 과자들. 결국 단거 달라고 보건실 찾아오며 유인성공하죠ㅋㅋ


  또 보건샘은 서연이 고민하는걸 알고 강우에게 나오라 전화도 해주죠. 



# 강희에 대해 조사하는 원재 


  원재는 클럽 바텐더에게 강희에겐 얼굴도, 돈도 안통한다 춤만추고 간다는걸 듣고 흥미로워합니다. 


  강희는 아이돌봄 서비스를 시작해놓고 직원들에게 츤데레입니다. 재수없는데 멋있다고 하는걸 엿듣는 원재.


  하지만 강희의 생각은 "결혼이야 말로 가성비 제로인 비지니스인데 거기에 아무나 까지?"하는 곳에서 나왔죠.



# 패션디자인에 관심있는 강우


  강희는 동생에게 말해요. "니 옷 좋더라? 패션쪽 키우고싶으면 말해." 강우는 '푸드'회사인 집에 비밀로 하고싶어 해요. 


  강우는 HS엔터와 굿즈 의상 디자이너로 계약한거였어요.



# 현수가 게이-청소부라 오해하는 미경


  서준은 외모만 보고, 화장실 청소부가 아니라,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친 강우가 대표인줄 착각합니다. 그리고 현수 사진만 보고 청소부라고 미경에게 말하죠ㅋㅋㅋ


  미경은 현수를 연인 이강우의 돈으로 놀고 먹는 줄 오해합니다.ㅋㅋㅋ 그리고 현수한테 이걸로 뭐라하는데 현수는 게이임을 이용하려 부정않고요. ㅋㅋㅋ 또 미경은 이를 서연에게 말하죠. 


# 강우의 집에 결재받으러 간 서연, 긴장하던 강우가....


  결재 기다리던 서연은 미경에게 강우 번호를 받고 어색하게 통화하다가 집으로 간다고 해버립니다. 기다리게 되는 강우.


  서연은 맥주를 한참 사가서 마시며 결재를 기다립니다.

  서연이 화장실 가던 길에 강우의 디자인작업실을 보게됩니다. '안변한 것도 있네 이강우' 서연의 눈엔 어릴 적 그 모습으로 보여요. 하지만 서연이 설레던 그 때 게이라는걸 다시 듣죠.


  서연이 맥주를 따서 터지고, 겉옷을 벗자 강우는 긴장합니다. 그러다 가까워지는 두 사람. 강우가 당황하고, 텐트 봉이 서는 모습, 코끼리가 우는 소리가 납니다. "망했다"



+ 예고편에 민혁이랑 친하게 지낸다고 질투하는 강우 보였죠. 민혁때문에 관계의 진전이 생기는 느낌이었죠? 


+ 이번 회에는 강우와 서연의 어릴적 추억들이 나오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인물들보다 먼저 빠져들게 된 것 같아요. 현재의 인물들은 설레기 시작했는데 러브라인을 먼저 나가 기다리게 된 것 같아요. ㅋㅋ


+ 보건샘이 강우 집에 도착했는데 무슨 일이 일어나게 될까요? 궁금해졌어요. 


+ "불키고 다니는 개 본 적 있어?"했는데 불키고 다니는 개 영상 보내는거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 


+  기획사에서 성적 관리하라해서 100등 올려야하는 서준이죠. 과외찾는 전단을 붙히는 형누나고요. ㅋㅋ 과외하면서 무슨 일이 생기게 될까요? 설마 백장미가 과외하러 오거나 그러는걸까요? 




+  원석을 통해 박현수 알려하지만 미경의 애교는 안통하는 것이 나왔죠. 또 원석은 현수를 기억해냈고요. 박민성의 집에서 때렸죠. 원석이 현수를 기억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미경은 현수가 게이가 아니라는걸 나중에 원석을 통해 알게되는걸까요? 


+ 촬영지 서울 중앙고, 데이즈 스튜디오 등. 


+ 수목 밤 20시50분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줄거리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 '하자있는 인간들 퍼블릭에프알'



#하자있는인간들7회8회줄거리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허정민 #드라마 #하자있는인간들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