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금토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분석 + 몇부작-촬영지? (하지원x윤계상x장승조) + 거성재단 복잡 김원해 관계? + 유태오 전남친? 본문

기타/tv

금토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분석 + 몇부작-촬영지? (하지원x윤계상x장승조) + 거성재단 복잡 김원해 관계? + 유태오 전남친?

ForReal 2019. 11. 29. 15:46
반응형



드라마 초콜릿이 29일 금요일 밤, 첫방송합니다. 


그동안 tv예고편에서 예고편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배우 하지원x윤계상과 섬의 모습이 보이고 서정적인 느낌이 지나가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여러 사연이 얽혀있는 인물들이 사랑-용서-이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할 것이라는 드라마의 소개도 있었고, 미리보기에서 풍기는 애특한 감정도 기대하게 하던 드라마, '초콜릿'


아래 드라마 인물관계도 분석과, 몇부작, 작가-감독 등 정보 담았습니다!



JTBC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분석

몇부작-작가감독?



JTBC 홈페이지자료_드라마 초콜릿 촬영현장사진



# 초콜릿, 중심 러브라인 이강-문차영, 그리고 ?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에서 중심이 되는 세 사람이 우선 보입니다. 이준-이강-문차영.


  그 중에 이강-문차영 (윤계상-하지원 분) 사이에 쌍방의 러브라인이 보이죠! 두 사람은 어릴 적 완도에서 마음에 남았던 추억이 있는 사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강과 이준 (윤계상-장승조 분)사이엔 적대관계 표시가 있어요. 둘은 사촌인데요. 거성병원 이사장 큰 아들의 아이, 장손인 이준. 차남 이재훈의 아들이 이강. 이준은 큰아버지의 집에서 살면서 무시받고 서러움 당했다 해요. 


  그렇다면 이준 - 문차영 (장승조-하지원 분) 관계가 궁금해지는데요. 차영은 엄마를 삼풍사고로 잃었는데, 이준이 삼풍 유가족인줄 착각해서 챙겨줬고, 이준은 차영에게 호감이 생긴다고 합니다. 


한편 이준의 모습은 예고속에 이런 스포도 있었어요!

'용서'와 관련된 이야기일까요?



# 초콜릿 주인공 강-차영 간단소개!



문차영

 아홉살 봄에 완도에서 밥을 차려준 첫사랑의 이름 '이강'만 안다고 해요.


또 초등학교 5학년 생일 때

엄마를 기다리던 중 삼풍백화점이 무너졌고,

그 속에서 어떤 아줌마가 준 초콜릿으로 버티고,

구조됐다고 합니다.


이후 아빠친구 도움으로 자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수셰프로 근무중.

스물아홉살 다시 '이강'을 만나게 된다고 해요.


+

배우 하지원

최근 드라마 병원선, 너를 사랑한 시간, 기황후, 더킹투하츠, 시크릿 가든, 황진이, 발리.., 다모 등 출연.




이강

완도에서 식당하는 어머니와 자라다가

초2때 할머니-큰아버지 가족 따라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엄마가 장보러 간 상품백화점이 무너지는 일이 생긴다고 해요.


이강은 큰아버지 가족이 엄마와 자신에게 준

수치, 모멸, 눈물을 돌려주고 떠날 생각.


현재는 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의사.


그리고 마음속 한 구석에 과거의 '밥 잘 먹는 아이'가 떠오른다고.


+

배우 윤계상

최근 드라마 굿와이프, 라스트, 태양은 가득히, 감자별, 최고의 사랑 등

최근 영화 롱리브더킹, 말모이, 범죄도시 등



# 초콜릿 '거성집안' 사람들, 한용설의 아들 딸?


  주인공들과 연결된 인물관계도 속 '거성집안 사람들'이 위의 모습인데요.


  거성재단 이사장 '한용설' (강부자 분) 이 보이죠. 장사와 땅투기로 집안 병원을 되찾아서 지금의 거성병원을 탄생시킨 사람이라고 해요. 


  한용설의 첫째 아들=이준엄마아빠가 있죠. 거성병원 원장=이준 아빠 이승훈(이재룡 분) 와 엄마 부원장 윤혜미(김선경 분).


  그리고 한용설 둘째아들=이강 아빠 이재훈과 그의 아내 이강엄마 정수희(이언정 분)

 정수희는 한용설 집안의 가정부였고, 이재훈 뒷바라지하다가 사랑에 빠져 완도로 도피해 이강을 낳았다고 해요. 


  또 거성 한용설 막내 딸 이서훈(윤예희 분)도 있어요. (남편도 바람, 자신도 바람피는 사람)


+

  한편 맨 오른쪽에 완도 머루리배 선장 하동구(장덕주 분)가 있는데요. 정수희를 좋아했지만 고백 못했고, 이강을 기다리고 있는 아저씨.



# 초콜릿 거성 호스피스 '권현석'의 관계들?


  '거성 호스피스' 사람들이 왼쪽에 보입니다.


  호스피스 원장 현석의 복잡한 관계가 있어요. 


  권현석-한선애 (김원해-김호정 분)는 결혼했던 사이. 선애는 사랑없는 결혼했다가 떠났고, 이후 현석은 재혼했지만 아이낳은 재혼 처가 죽고, 아들 민성(유태오 분)을 미국 외가에 보냈다 해요. 


  현석의 두 재회 : 시간 흘러 호스피스에서 현석은 그런 아들과도 재회하고요. 또 알츠하이머가 시작된 선애는 마음에 걸리던 현석의 호스피스에 자원봉사 가며 재회한다고 합니다. 


  호스피스 속엔 수간호사 하영실(염혜란 분)과, 배나라(이주연 분)도 보이죠. 영실은 현석의 베프.



# 문차영과 관련된 그 외의 남자들? 


  그리고 오른쪽에 권민성, 문태현 등 차영과 관계된 남자들(?)도 더 있어요.


   권민성(유태오 분)은 외국에서 자란 이강 베프. 리비아에서 자신을 위로한 차영과 사랑을 했는데, 강이 살아오자 차영이 떠났다고 합니다. 2년 후 인주와 약혼한 상태. 뭔가 민성 쪽도 복잡한 과거와 관계가 있죠!


  또 문태현(민진웅 분)은 차영의 백수동생. 초3때 엉겁결에 도피생활, 15년만에 누나를 찾아간다고.




# 초콜릿 몇부작?


드라마 초콜릿은 일반 미니시리즈와 같은 16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11월 29일에 시작해서 금토 밤 10시50분에 방송.

그리고 약 두 달간 방송예정으로,

변동 없으면 1월 중순이후에 끝날 것 같아요.


# 초콜릿 작가-감독?


드라마 초콜릿의 극본은 이경희 작가. 연출은 이형민 감독.


이경희 작가는 상두야 학교가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고맙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함부로 애틋하게 등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이형민 감독은 겨울연가, 상두, 미사, 욱씨남정기, 도봉순, 우만기 등 연출했다고 해요.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 표종록 제공 JTBC




+ 문차영의 소개를 보면 왜 제목이 초콜릿인줄 알 수 있을 것 같죠! 초콜릿이 차영의 생명을 구하기도 한거겠네요. 


+ 드라마 '초콜릿'에선 음식이 기적이 되는 이야기가 담겼다고 해요. 장르는 요리로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예고편 속 예쁜 음식들이 보이기도 했죠. 


+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가 벌써 드라마를 꽉 채울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이탈리아, 리비아 등 여러 촬영지가 등장하는 걸까요? 촬영장소 그리스, 보령, 의정부, 대구 계명대, 완도(명사십리해수욕장,완도타워,완도수목원) 등.


+ 배우 유태오는 최근 아스달연대기 라가즈, 배가본드 제롬 등으로 출연했었죠.

+ 배우 장승조는 최근 드라마 남자친구 우석, 아는 와이프 종후, 돈꽃 부천 등으로 출연.


+ 금요일 밤 10시50분 JTBC 본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초콜릿인물관계도 #드라마초콜릿 #하지원 #윤계상 #장승조 #드라마초콜릿몇부작 #드라마초콜릿작가감독 #초콜릿등장인물 #유태오 #거성재단 #김원해관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