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한혜연x허지웅 관계 궁금? 러브라인 당한 경수진x기안84 bgm? 황재균-손아섭 몰카 호흡기, 아츄족구 이성우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한혜연x허지웅 관계 궁금? 러브라인 당한 경수진x기안84 bgm? 황재균-손아섭 몰카 호흡기, 아츄족구 이성우

ForReal 2019. 12. 21. 02:10
반응형



나혼자산다 신입회원OT 1편이 방송했습니다.


신입회원OT에는 지난 나혼자산다에 출연자들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가수 이성우, 배우 경수진, 야구선수 황재균, 허지웅 작가 등이요. 원래는 송년회같은 거였는데 지난 회원들과 OT처럼 마련해서 게임으로 친해지고, 장기자랑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 듯 했어요. 



MBC 나혼자산다


무지개 신입회원 OT

기안84 러브라인 bgm?





# OT의 기류, 경수진 옆 기안84와 기억의 습작


  대학OT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시작이 보였죠.


  헨리-기안94가 먼저 OT를 준비하며 토크를 했는데요. 그러던 중 'OT에 안갔다가 아싸'되는 이야기, 'OT에서 썸타는 이야기' 등 시청자 각자 시간여행 떠나게 될 것 같은 상상력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늦게 도착한 경수진-기안84 장면에서도, 대학OT와 닮은 기류가 또 나왔는데요. 경수진이 도착하자 벌렁거리는 기안84의 콧구멍, bgm으로 달라지는 러브라인 편집이 흥미를 유발했죠ㅋㅋ


  특히 썸만들기에서 재밌던 부분은 기안84가 손아섭-황재균에게 못 이길것 같다며 짐들어주는 것도 머뭇대는 상황과, 이 때의 배경음악. 김동률-기억의 습작 이었죠.ㅋㅋ 

기억의 습작 가사: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이젠 말할 수 있는 걸 너의 슬픈 눈빛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걸 나에게 말해봐 너의 마음 속 ...."


  또 기안84 썸장면에선 설레는 배경음악 '두근두근 - 청하' (도봉순ost)노래도 나왔어요.

+  가사는 ".. 두근두근 Oh 설레는만큼 다가가고픈 커져가는 내 사랑 깨기싫은 꿈 향기 가득 꽃바람을 타고 온..."ㅋㅋㅋ



  경수진-기안84 썸분위기는 이후 스튜디오에서 차가워진(?) 기안84의 모습을 보아 그 뒤에 또 무슨 일이 있는 것 같은데요. 다음 2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건지 궁금케하기도 했습니다. 짝사랑 신입생을 복학생에게 빼앗겼었다는 허지웅의 토크가 지나가기도 했고, 기업의 습작bgm이 나온 영화 '건축학개론'이 생각나기도 했는데요ㅋㅋㅋㅋ 그것과 상관없이 편한사이가 된 모습이 나오겠죠? 



# 망 몰카 살린 황재균-손아섭

  

  나혼자산다 무지개신입회원 OT는 MBC 연수원이었죠. 세트장과 붙어있는 곳이라고 했고요. 그 곳의 맨몸 조각상 나만봤냐 하는 박나래 웃겼고요ㅋㅋ


  기존 나혼산멤버 다섯이 모여서 OT 계획을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나혼자산다 과잠바를 먼저 입고, 이름표 뒤 5문5답하는 장면도 있었죠.


  그 계획 중에 있던 몰카 장면이 기대안했다가 재밌었는데요. 황재균-손아섭이 첫 등장하면서 몰카를 했죠. 사실 그 전에 기존멤버가 몰래카메라 계획하다가 그만두는 모습만 나오면서 뭔가 궁금하게 했었는데요.

  몰카는 기안84가 갑자기 심장아파 쓰러지는 척을 하는 혼자의 행동으로 이뤄졌습니다.ㅋㅋㅋ 다섯명이 당황하며 모두 따라하면서 넘어지고, 이상해진 분위기를 살린건 당황하다 맞춰주는 황재균-손아섭이었죠. 7성인이 풀에 말없이 쓰러진 화면의 모습도 미묘하게 웃음을 만들었습니다.





# 허지웅x한혜연 무슨 지인일까 궁금증도!


  만나서 반갑다고 껴안는 한혜연과 허지웅의 꽁냥이 나오기도 했죠. 껴안고 정수리 뽀뽀와 더 예뻐졌어ㅋㅋㅋ까지나왔죠. 갑자기 등장하며 호기심을 유발한 두 사람의 친근한 장면. 이 둘의 관계와 친근함도 무엇인지, 어떻게 생겨난건지 나중에 따로 에피소드에서 궁금증을 풀어줄까하고 벌써 상상을 하게 되기도 했어요ㅋㅋ

  상상력 : 잡지 기사쓰고 화보기획할 때 자주 마주치거나 한걸까요? 그냥 사적자리에서 많이 본 지인일까요? ㅋㅋ 궁금증이 생겼죠. ㅋㅋ




# 아츄족구vs코기족구


  모인 사람들은 족구게임을 했는데 이성우 아츄족구- 박나래 코기족구가 웃음을 줬어요. 또 재밌던 부분은 허지웅의  "동네 게임의 백미는 오심이에요" ㅋㅋㅋㅋ 진리의 한마디가 나왔을 때도 있었죠. 또 손아섭의 실수들도 재밌는 상황들을 만들어냈습니다. 족구공에 손대는 야구선수ㅋㅋ


  벌칙 시간도 있었는데, 손아섭의 발방망이 벌칙ㅋㅋ 똥침명중시키는 이시언도 있었는데요. 마지막에 황재균에게 맞게되는 성훈. (bgm비와이-Forever 노래 ㅋㅋ가 나오며 긴장고조되고) 야구 한바퀴 도는 자료화면 뒤, 맞고나서 운동장도는 성훈 모습 편집 코믹했어요. 


+

  족구게임 후에 내부 강당으로 가는 모습까지 12월20일 방송분에 나왔고요. 그 후는 다음 주에 방송한다고 예고했어요.  다음 주, OT 두번째 이야기. 국가대표 딱밤, 무지개 장기자랑. 늦게 온 화사 등이 보였습니다.



+ 텐션 높은 헨리는 '방목'해야한다고 깨달은 모습. ㅋㅋㅋ 모든 카메라에 걸리는 헨리의 발ㅋㅋ장면도 있었죠.


+ OT 마지막 사진 나올 때 bgm = 너만을 느끼며-더블루. (가사 너만을 느끼며 달콤한 내 사랑을 전할거야 그냥 이대로 영원히 내 품에 안겨 내 사랑 Oh my Love to you)


+ 손아섭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지않았지만 독립계획있다며 예비라며 OT에 참여했죠. 손아섭편이 벌써 촬영해서 온것일지 황재균 혼자 오면 동떨어진 느낌이 있을까봐인지? 손아섭 출연 이유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  무지개 여자회원을 그려놓은 기안84. ㅋㅋ 슈스스의 아이라인때문에 제일 닮은 느낌이 있죠 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신입회원ot #경수진기안84 #나혼자산다 #한혜연허지웅 #나혼산o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