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기안84x데이즈드 품절이유-브랜드? 한혜연 구찌원피스-모자-프라다코트 가격? 치킨박스푸쉬업, 성훈 서포트 훈훈!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기안84x데이즈드 품절이유-브랜드? 한혜연 구찌원피스-모자-프라다코트 가격? 치킨박스푸쉬업, 성훈 서포트 훈훈!

ForReal 2019. 12. 21. 09:32
반응형



나혼자 산다 325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드디어 한혜연이 기획한 기안84 화보가 담겼죠 !


이미 기안84 화보잡지는

인터넷예매는 품절이라고 하던데요.

방송에서 그 이유를 볼 수 있었죠.


아래에 화보촬영 하던 그 날이 그려진

나혼자산다 방송보고

시청후기 및 정보들 남겼습니다!



나혼자산다


데이즈드 화보촬영

기안84x한혜연




# 기안84 사라진 뱃거죽, 양치승의 치킨박스 푸쉬업 덕분?


  화보촬영 날, 촬영장에 가기 전의 모습부터 나왔습니다. 기안84는 집에서 레퍼런스 영상을 받고 헛웃음나오고 있었죠.


  마감-술에서 마감-체육관으로 바뀐 기안84의 맨몸 모습이 미리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기안84는 혼자 거울을 보고 온갖 포즈를 하는데 전과 다른 얇은 뱃거죽으로 굴곡을 뽐냈습니다.


  기안84의 변신을 만들어낸 양치승트레이너의 집습격도 나왔는데, 치킨 영수증과 와인을 들키는 모습이 재밌었어요. 특히 먹은 치킨박스를 눈 앞에 두고 푸쉬업을 시키는 잔인&교육적(?)인 모습에서 양코치의 고민과, 멘탈까지 잡는 다이어트 경력이 다시 한번 드러났죠.ㅋㅋ


데이즈드기안84 이마 손 컷ㅋㅋ

프라다 제품들 보이죠.

(셔츠, 볼로,타이,브로치 모두 프라다)

프라다 더블버튼 코트는 400만원대

셔츠는100만원대


  한편 한혜연은 과거에 전현무 스타일링 후 물을 먹은 적이 있어서 걱정스럽게 준비했다고 했죠.

  또 가게 차릴 수준의 의상-소품들이 들어오며, 슈스스가 가졌던 부담감과 동시에 능력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그 만큼 옷을 받아올 수 있는 능력...? 모든 스텝을 직접 섭외했다고도 한 거면 화보기획한 것이지요?


기안84를 뿌듯하게 쳐다보는 두 사람

세상 행복한 표정ㅋㅋㅋ


# 기안84 '내새끼'처럼, 한혜연 x 성훈의 서포트


  화보 촬영은 기 살려주는(?) 한혜연과 함께 했습니다. 


  화보촬영 첫 컷에서 전체적인 톤앤매너가 정해진다고 했는데요. 한혜연은 그런 중요한 첫 컷부터 잘나왔다 감탄했죠. 그동안 봤던 기안84 특유의 포즈를 안해서인지 사진 분위기 정말 좋았죠. 

  기살려주기는 진심어린 감탄으로 점점 바뀌었고, 결국 화보촬영 막바지에 유니크룩도 찰떡소화하는 걸 볼 때는 '내새끼'마저 그의 입에서 나오게 됐습니다ㅋㅋㅋ 한혜연to 기안84에게로 갈 수 있다고 전엔 생각 못한 단어였죠.


 또 촬영 중 복면의 보조출연자가 왔는데 성훈의 걸음걸이가 확실히 보였죠ㅋㅋㅋ 기안84도 바로 알아챘고요.


 촬영장에 온 성훈은 이름처럼 훈훈한 서포트를 보여줬죠. 스텝들 다들 식사하는데 대기실에 혼자남은 기안. 그 장면에 짠했는데 그런 기안에게 성훈은 소파를 챙겨줘 재웠고요. 또 매니저 저리가게 했죠. 사진 잘나온다고 옆에서 기살려주고. 촬영선배로 조언해주고, 노출촬영 전에 펌핑도와주고. 사람들이 성훈성훈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죠.


기안84 화보속의 모습

우측 펜디스웨터.


파란판초와 니삭스의 기안84

오른쪽 복면남은 성훈.


# 기안84 화보룩, 하나만 못고름


  두번 째 룩은 바지위에 스커트 겹쳐입고, 위에 가죽 하이브리드 코트 예뻤죠. 성훈과 찍을 때요.

  세번째 룩은 니삭스 신어야하는 럭비스타일. 판초-이어커프가 함께 했고요. 

(+ 이어커프는 포트레이트리포트제품 10만원대후반.품절) (푸른 판초 발리제품. 경량 가죽 케이프 240만원대.품절)



  애기같은 천진난만함을 뽑아내려 준비한 남친룩도 나왔죠. 오버핏스웨터와 머플러 귀여웠죠. AMI제품. 목도리 27만원. 이번 시즌 트렌드로 해리포터스타일.



  핑크재킷도 예뻤고.

  코트에 브라운 실크 머플러룩?같은거 보였죠. (디올제품) 


디올룩예ㅃ..ㅠ.ㅠㅠ


  하나만 못고르게 에쁜 화보들이 보였죠. 하나만 고르면 가죽 사선 하이브리드 코트 예쁘게 느껴졌어요!



  컨트리뷰터컷 함께 찍는 한혜연이었는데요. 한혜연의 원피스 예뻤죠. 구찌 약 504만원.


브랜드캠페인 속 기안84 베레모


  기안84의 체크코트에 구찌 모자도 귀엽. 기안84 구찌모자 약 98만원. (GG sequin beret)


브랜드화보속 한혜연 구찌 원피스

카키 빨간벨트 무늬


펜디 안경.

오른쪽 기안84 코트도 구찌제품.


구찌 런웨이 2019FW 유니섹스룩



# 데이즈드 1월호 품절의 이유 뭘까?


  기안84화보는 데이즈드(DAZED) 1월호 잡지에서 다음 주 중에 발행되어 구입-볼 수 있는데요. 예매는 이미 품절이 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기많으면 곧 추가인쇄(?)하겠죠?  데이즈드 화보 미리보기는 인스타그램-유투브에 있어요. 데이즈드코리아 홈페이지는 방송 후 마비됐습니다


  기안84에게 보지 못한 또, 생각지 못한 다양한 이미지의 룩 시도해서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이 신기하고 감탄스러웠는데요. 게다가 프로그램 속 '나 혼자' 주인공인 기안-성훈-혜연인데요. 그 각자와 또 다른 사람들이 모여 화보를 위해 온 힘을 쏟는 과정이 보였고, 그래서 화보사진이 단순 이미지가 아닌 것이 느껴지기도 했죠.

 그래서 나혼자산다 시청자들도 그 노력의 결과물을 직접 또 빨리 보고싶어서 데이즈드를 예약했을까하고 궁금해지더라고요. 


  (혹은, 데이즈드 커버가 배우 이민호인데 알고보니 그의 중국이나 외국 팬들이 예매를 한 걸수도 있...? ..... 시너지겠죠?)


+품절이 곧 풀렸다고.. 추가인쇄판도 나오는 듯하죠. 늦지만 주문하면 29일이후에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죽코트 버버리 제품이겠죠?


# 이시언 성대모사 x VCR 괴로운 기안84 


  이번 회, 이시언의 활약도 재밌었는데요. 


  먼저 나래가 기안84의 저런 모습을 썸탈 때 봤으면 어땠을까하는 말에 "현무형이 앉아있고 니네 둘이 나갔겠지" 웃겼죠. 

  또 기안84에게 (의도는 스트레스 받지말라고였다고..) 화장실에서 포기하라고 했던 헨리를 이시언이 따라하며 놀리기도 했죠. 헨리 성대모사 닮아서 웃겼고요. 


과연 좌우가 동일인물인것인가ㅋㅋㅋ.jpg


  또 스튜디오에서는 VCR 화면을 보기 괴로워하는 기안84가 나왓죠. 칭찬받으니 수줍-민망해 했죠ㅋㅋ 하지만 자신의 상의탈의 장면은 '몰래 취하는 중' 표정으로 보고있었고, 그게 자막으로 나오면서 더 웃겼어요. 기안84는 자신에게 취한 리액션을 보이는게 민망했던 걸까요ㅋㅋ







+ 데이즈드코리아 2020 1월호가 계속 품절이면 공공도서관에 가서 보시라고 추천을 드ㄹ...


+ (추가) 여기클릭하면 기안x한혜연 데이즈드 화보와 인터뷰 볼 수 있어요 !


+ 프로그램에서 편집장 이현범도 볼 수 있었죠. 김영준 포토그래퍼가 촬영했다고 하고요. 


+  촬영장에 온 기안84의 변신은 bgm 예뻐졌다-박보람 / 에일리-보여줄게 노래와 함께 했습니다. ㅋㅋ 특히 '나도 너처럼' 가사가 나오는 뮤직비디오에 배경으로 충재씨 나올 때 웃겼죠. 


+ 금요일 밤 11시10분 MBC 본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기안84화보 #한혜연화보패션 #한혜연원피스구찌 #기안84x데이즈드 #목도리안경정보 #성훈 #이시언 #헨리 #기안84패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