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초콜릿 11회 줄거리뷰, 하지원x윤계상 앞치마 텐션! 대리기사 완도행 기대! 이준아빠 이승훈 진실? 영조 강부자, 전석호 특별출연 본문

기타/tv

초콜릿 11회 줄거리뷰, 하지원x윤계상 앞치마 텐션! 대리기사 완도행 기대! 이준아빠 이승훈 진실? 영조 강부자, 전석호 특별출연

ForReal 2020. 1. 4. 04:52
반응형



초콜릿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미각을 잃은 문차영(하지원 분)


11회에서는, 이준이 차영-이강 관계의 비밀을 알게됐죠.


극본 이경희

연출 이형민 이병협


JTBC 초콜릿


11회

줄거리 리뷰




# 이강에 시비걸던 이준아빠의 진실은?


  회장이 이준부자에게 노블레스 센타만 먹고 떨어지라할까봐 화난 이준아빠.


  사도세자 죽여놓고 그 아들에게 양위한 영조가 회장의 롤모델이라하죠. 위기를 느끼는 이준엄마.


  이준엄마는 회장에게 준이를 강이의 페이스메이커로 이용했다, 이승훈이 아버님의 아들이 아니잖냐, 아버지가 그 사실을 알고 돌아가시지않았냐 비밀을 말하면서 회장에게 "준이 후계자로 선언해주세요"합니다. 쓰러지는 회장. 그걸 몰래 보게 된 이준. 



  이번 회 오프닝에는 호스피스에 온 이준아빠(이승훈)가 이강에게 "난 왜 자꾸 니가 내 동생 재훈이 아들이 아닌것같지?" 나쁜 말을 했는데요. 정작 본인과 엄마의 얘기였죠.



# 마이클 친엄마, 아들에게 정의구현


  마이클 양엄마 수잔에게 미역국 만드는 법 알려주는 차영. 


  미역국을 들고 수잔-수간호사가 간 곳은 마이클 친엄마의 집. 아파서 식사준비해 온 것. 친엄마는 아빠가 도망가서 쌍둥이를 낳은 이야기를 합니다.

  그런데 차라리 재산을 달라고 하라하는 쌍둥이형이 오고, 엄마는 아들을 때립니다. (나쁜 아들 당하니 속 시원했죠 ㅋㅋ)



# 차영-이강엄마의 관계 알게된 이준


  시장에 가서 자극적인 음식을 마구 시켜보는 차영. 차영이 걱정되어 따라갔다 다 보는 이준. 차영과 이준은 초콜릿가게에서 만나고, 차영은 백화점 사고에서 초콜릿을 준 아줌마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이준은 그 아줌마가 이강엄마라는걸 눈치챈 듯 합니다.


  이준은 강에게 말해요. "니네엄마가 지금 네 모습을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 니네 엄마 초콜릿 사서 완도로 다시 돌아가고싶어하셨는데" 초콜릿을 사러 나가기 직전의 이강엄마를 이준이 만났던거였어요.



# 차영을 잡는 이강, 둘만의 부엌과 앞치마 


  차영은 이강이 돌아오자 주방 그만둘거라 인사해요. 그러자 이강은 마이클이 부탁했던 걸 떠올리고 얘기합니다. "수제비인데 수제비가 아닌게 뭡니까" 잡아요. 어리둥절해하며 "완당? 옹심이? 올챙이국수?"하는 차영. "그것만 만들어주고 가면 안됩니까?" 잡는 이강. 


  바로 식당에 가는 차영과 이강. 차영이 요리하고 이강도 도와요. 밀가루를 손에 먼저 묻힌 이강에게 앞치마를 입혀주는 차영. 가까운 두 사람의 움직임이 설레는 음악과 나와요. ㅋㅋ 차영을 흘긋 보는 이강. 


  이강은 괜히 옆에서 소주를 먹어요. 그리곤 "미안합니다. 내가 오해를 했습니다." 해요. 하지만 차영은 "좀 나가주세요. 한 공간에서 이러고 있는거 불편해요"해요. 


.


# 차영 "제가 대리기사 해드릴게요"


  강에게 걸려오는 전화. 완도 동복 외삼촌 조카에게서 삼촌이 돌아가셨다는 전화에요. 바로 달려나가는 강인데 차영은 술 마시지않았냐 잡아요. 지금 가야 발인을 보는 시간. 차영이 운전석에 앉습니다. "제가 대리기사 해드릴게요. 타세요." 



+ 예고편에 두 사람이 같이 완도에 가고, 그 식당에 두 사람이 같이 가나봐요ㅋㅋㅋㅋ 기대커졌어요ㅋㅋㅋ 설마 이 일로 미각회복할까요? 또 우는 차영이 이강 어깨에 기대있는 장면과 "바다식당에 온적있어요?"도 들려서 "드디어"하고 기대도 됏어요. ㅋㅋ


+  이강은 민용이가 말한게 간호사 누나란걸 눈치채고 차영앞에서 만든 흑역사에 창피해했죠ㅋㅋㅋ


+ 수간호사x기타맨 궁금하죠ㅋㅋ수잔과 수간호사가 함께 미역국을 들고 가는데 길에서 한 기타 맨 남자를 수간호사가 알아봤죠.. (기타맨=배우 전석호) (이 장면에서 설레는 배경음악 그리고 뛰어가는 모습 웃기고 궁금하게 했죠ㅋㅋㅋㅋㅋㅋㅋ)


+  기억없이 병원에 돌아간 선애 앞에 청첩장 못주고 온 예솔이가 울고있었죠. "아줌마 순 거짓말쟁이야!" 하고요.  선애와 예솔이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요? 


+ 옹심이=이강아빠가 좋아하던 음식이라고 했죠. 설마 결말이 엄마가 완도로 내려가려고 했던 걸 안 이강이 완도로 내려가서 미각을 잃은 차영과 함께 바다식당을 하는데 이강이 옹심이 쉐프가 되는건 아니겠죠ㅋㅋㅋㅋ


+ 죽은 외삼촌은 1회에 출연했었어요. 


+ 이강이 흑역사 떠올릴 때 bgm : 스텔라장 right time right place 



+ PPL 고디바초콜릿.


+ 촬영지 : 의정부 제일시장. 


+ 금토 밤 11시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초콜릿'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초콜릿11회줄거리 #드라마초콜릿 #리뷰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김원해 #호스피스 #초콜릿리뷰 #드라마제목초코렛초코릿쪼꼬렛아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