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5회 줄거리뷰, 덫에 덫건 윤시윤vs박성훈 맞대결, 서지훈 메모리카드 접근 육동식, 서인우 잡히고 해피엔딩 예고? 본문

기타/tv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5회 줄거리뷰, 덫에 덫건 윤시윤vs박성훈 맞대결, 서지훈 메모리카드 접근 육동식, 서인우 잡히고 해피엔딩 예고?

ForReal 2020. 1. 8. 22:51
반응형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인우(박성훈 분)의 살인을 목격하고 촬영한 육동식(윤시윤 분)


15회에서는, 다시 동식에게 누명을 씌우는 서인우지만 동식은 그의 생각을 간파하고 결국 마주봤죠!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 최영수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5회

줄거리 리뷰




서지훈-서인우 이복형제



# 책을 주워간 서지훈, 사라진 메모리카드


  동식은 별장앞에 악몽 책(몰카)을 놓고 도망가고, 지훈이 틈을 타서 몰카를 별장에 숨깁니다.


  동식은 찾으러 온 보경과 칠성을 만나는데요. 동식의 예상대로 서인우는 육동식이 서회장을 죽였다고 신고했습니다.


  보경은 카메라를 숨긴 책을 찾으러 별장에 갑니다. 현장에는 거짓진술하는 서인우와 지훈이 있어요. 지훈이 보경에게 악몽의 위치를 몰래 알려줍니다. 하지만 책 안에 이미 메모리카드가 없어서 보경과 동식은 서지훈에게 접촉하려 고민합니다. 





# 서지훈을 따로 만나려 돕는 동식과 사람들


  서인우 이사가 대한증권 승계하죠. 서지훈이 곁에서 항상 붙어있고요.


  동식과 몰래만나는 박대리를 따라가는 회사팀원들. 보경-칠성-동식은 팀원들에게 사실을 얘기하고 증거확보를 도와달라하죠. 하지만 서지훈과 서인우는 항상 함께 있어서 회사직원들은 기회를 못찾습니다.


  서인우-서지훈을 떼어내기 위해서 동식은 "놈이라면 이렇게 했을 것"이라며 한 계략을 얘기합니다. 블라인드글로 찌라시를 퍼트리고, 기사 나게 해서 추가조사 명분으로 서인우를 부르죠.


  보경은 서인우를 두고 시간을 끕니다. 보경은 서인우에게 "이 일기장 당신껍니까?" 질문하죠. 거짓말탐지기엔 안나타나는 듯.


  그 사이에 동식은 (오션스 일레븐을 떠올리면서) 서지훈을 숨긴 곳을 찾기로 합니다. 먼저 정신병원을 뒤지고, 회사를 뒤지고, 서인우의 집도 뒤집니다. 





# 아지트 찾지만 덫에 걸린 육동식


  서인우의 방을 뒤지던 동식. '내가 포식자라면' 생각을 하다가 종의 기원책을 잡아 뽑고, 비밀 아지트를 찾아냅니다. 그 곳에는 서지훈이 잠들어있어요.

  의식이 몽롱한 서지훈은 웃습니다. "여기 오면 어떻게 해. 쫑났어." 곧 동식은 문은 잠겼고, 서인우가 카메라로 지켜보는걸 알게됩니다.


  아지트 문이 닫히고 칠성은 동식이 없어진줄알죠. 






# 보경을 인질로, 서지훈을 죽이게하는 서인우


  그런데 사무실에서 메모리카드를 떨어트린 서지훈. 비서가 그것을 주웠을 때 마침 서인우가 들어오고, 서지훈은 비서가 가져가게 하죠. 비서는 카드 속 내용을 본 뒤 놀라는데요. 

  비서의 연락에 보경은 사무실에 갔다가 서인우의 공격에 쓰러집니다. (비서는 서인우 편이고, 보경 부른건 함정이었겠죠?ㅠㅠ)


  서인우는 동식에게 서지훈를 죽이지않으면 자신이 심보경을 죽이겠다 합니다. 동식은 고민하다 뭔가를 떠올립니다. 


  서인우가 속삭이고, 동식은 결국 칼을 들고 서지훈을 찔러요. 피가 떨어집니다. 좋아하는 서지훈과 놀라는 보경. 


  과연 동식이 정말 사람을 죽였을까 궁금해지는데요. 동식은 자신을 찌르고 서지훈에게 죽은 척을 시킨거였죠. 






# 보경이 위험할 때 달려오는 육동식


  서인우는 회사에서 보경을 죽일 준비를 합니다. "그냥 살아남으려고 해도 ... 성공하려면? 빡세기가 이루 말도 못해요. 그 와중에 촌스러운 감성에 빠져있다? 그럼 나같은 놈들한테 먹잇감이 되기 딱 좋은거지?"


  동식의 연락에 회사에 들어가는 경찰들. 하지만 비서는 엘레베이터를 멈춰세웁니다. 


  이미 경찰이 쫓는걸 안 서인우는 보경에게 총구를 들이밀고, 그 때 회사에 육동식이 도착하죠. 사무실에서 마주본 두 사람의 모습으로 15회가 끝나고요.



+ 예고편에 결국 보경이 돕는것같죠. 누명 벗는 동식 보였고요. 병원에 혼수상태로? 있는 서인우도 보였고요. 메인이벤트의 시작이라는 말은 어떤걸 예고하는걸까요?


+ 마지막에 소총 vs 꼬챙이 비주얼~_~


+ 최대철to허성태 배우 "당신 뭐야 왜 그렇게 생겼어" ㅋㅋㅋㅋ


+ 비서 다 알고도 서인우를 도와서 얄밉... ㅂㄷㅂㄷ 아니 잘못된 사랑인거죠?


+ 내일 목요일 밤에 마지막회 방송하겠네요 ㅠ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15회줄거리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드라마 #리뷰 #싸이어리 #싸이코다 #싸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