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13,14회 줄거리뷰, 임주환 지하실 남자=진범? 옥택연 죽기전 목걸이 정체? 본문

기타/tv

더게임 13,14회 줄거리뷰, 임주환 지하실 남자=진범? 옥택연 죽기전 목걸이 정체?

ForReal 2020. 2. 12. 22:11
반응형



더게임 13,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미진엄마가 조필두를 죽이면서 끝났죠.


13-14회에서는, 태평 죽음과 연관된 목걸이에 대해 조금 궁금증이 풀렸죠 !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3-14회

줄거리 리뷰




구도경(임주환 분)


# 조필두의 죽음, 구도경의 눈물


  체포되는 미진엄마, 사망하는 조필두.


  미진부모는 늦게서 조필두가 아니란걸 알게됩니다.


  조필두 시신이 검시실에 도착합니다. 법의관 구도경은 저기압. 부검실에 온 준영은 "마지막까지 억울한 일이 없게 다 바로잡을게요"말니다. 준영이 떠나자 아버지의 시신 옆에서 눈물 흘리는 구도경.


  미진의 장례. 이준희는 미진이 죽인 놈 자신이 꼭 죽이겠다 합니다.





# 태평 죽음의 목걸이 정체는 위치추적기?


  태평은 꿈에서 구도경을 봅니다. "매일 네 죽음을 볼 때마다 괴로울거야. 소중한 사람을 어떻게 잃었는지 죽는 그 순간까지 기억나게 해줄게. 너는 절대 못찾아 서준영"하고 위협하는 구도경을요.  


  이후 태평은 작은 전자상점에 가서 다량의 초소형 카메라와 위치추적기를 구입합니다. 그런데 상인이 위치추적기라고 내미는 건 태평이 죽음에서 본 목걸이입니다. 목걸이를 사지않는 태평.


  태평의 힐링공간에 함께 간 준영. 태평이 한국에 온 이야기가 나옵니다. 백노인을 찾아 온 것. 태평은 "내가 떠나자고 하면 같이 갈래요?" 묻습니다. 그리고 위치추적 목걸이를 준영에게 선물합니다.



구도경의 지하실로 들어가는 태평


# 구도경의 지하실 속, 한 남자 찾아내는 태평


  태평은 구도경을 미행해 집 안팍에 카메라를 설치합니다. 그러다가 액자 앞 카펫 아래에서 뭔가를 발견하죠. 

  태평은 설치한 카메라를 통해 구도경이 통조림 음식을 개밥그릇에 담아 지하로 가는 것을 봅니다. 


  구도경의 집에 다시 들어가는 태평. 지하실을 열고 들어갑니다. 좁고 어두운 계단을 따라 내려가니 개장 속에 털이 수북한 노인이 보여요. (+ 진범 김형수겠죠?)




# 누명 알리지않고 구도경 설득하는 남계장


  서준영(이연희 분) 진범을 잡기위해 조필두가 누명을 썼다는 사실을 알려야한다 합니다.

  남계장이 설득하지만 서장은 확실한 증거를 가져올 때까지 숨기라 합니다.


  남계장은 수사팀을 새로 꾸립니다. 


  남계장은 안경에 카메라를 몰래 달고 구도경의 집에 갑니다. 범인을 조작한게 자신이라 말합니다. 그리고 전화받고 김형수를 찾으러 갔지만 사라진 일도요. 그러면서 "여기서 그만하자"하고 설득해요.


  하지만 구도경은 카메라를 모두 눈치채고 있었고, 남계장의 카메라를 뺐습니다. "당신은 말해줘도 못잡아. 벌써 태웠거든." (화장한 유골은 유전자 검사가 안되는데 조필두 시신을 무연고자 시신과 바꿔서 이미 화장한거였죠..) "사과는 20년 전에 하셨어야죠! 안그래요?" 소리치는 구도경



+ 태평과 준영 모두 태평이 죽는 그 강?바다?에 있는 예고편이 보였죠. 


+ 기자가 이준희에게 인터뷰를 해달라하자, 이준희는 주먹을 휘둘렀죠. (그대로 당하는 이준희지요.)


+ 구도경이 범인이란 증거를 못찾았다는걸 듣게 되는 태평. 준영이 조필두의 누명을 얘기 안한 이유를 궁금해합니다.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13회14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조필두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