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11,12회 줄거리뷰, 조필두 DNA의 비밀? 조작한 임주환-박지일? 형사들 죽음=폭파사건 본 옥택연! 진범 김형수 등장예고? 미진엄마 비극 본문

기타/tv

더게임 11,12회 줄거리뷰, 조필두 DNA의 비밀? 조작한 임주환-박지일? 형사들 죽음=폭파사건 본 옥택연! 진범 김형수 등장예고? 미진엄마 비극

ForReal 2020. 2. 7. 00:33
반응형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1,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준영(이연희 분)이 자신때문에 죽는다는걸 눈치챈 김태평(옥택연 분)


11-12회에서는, 조필두의 DNA가 나오면서 혼란이 일어나는데요. 그 실마리도 보였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1-12회

줄거리 리뷰




# 손톱의 DNA는 조필두의 것? 풀려나는 구도경


  구도경의 집을 압수수색을 하는 서준영과 형사들. 12시간 안에 검사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희망보육원'이란 얘기에 준영은 희망보육원 취재사진 속 '조현우'의 사진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구도경의 조사실에 가서 사진을 보여주며 묻습니다. 사진을 보자 말을 못하는 구도경. 


  그런데 미진의 손톱 아래 DNA는 조필두의 것으로 나오고, 결국 구도경은 경찰서에서 풀려납니다.




# 태평이 본 형사들의 죽음=폭파사건? 


  백노인은 죽음이 안보이는 그 여자가 좋았다는 이야기를 해요. "이제라도 그만둬. 너때문에 죽는 운명은 피할 수 있어"하는 백노인에게  태평은 "누군가에게 살해되는 죽음같은거 운명일 수 없어요."하고 말합니다.


  태평이 본 서준영 동료들이 죽는 장면이 나옵니다. 한날 한시에 폭파 사건 때문에 많은 사람이 죽는 모습. (경찰제복을 입은 경찰들도 보였죠.) 태평은 폭파 사건과 준영이 어떤 관계가 있는 지 알아보려합니다. 


  또 태평은 "그런 일이 벌어지기 전에 그 사람(구도경) 설득해 보려고요."합니다.




# DNA 증거 조작했던 남계장


  남우현 계장(박지일 분)이 구도경을 의심하지만, 조현우와 구도경은 주민번호와 지문도 달라요. 남계장은 몰래 구도경이 마신 컵을 가져가고, 교도소의 조필두 방에서 물건을 가져가 친자확인 검사를 합니다.


  친자확인하는 남계장을 수상해하던 서준영도 구도경이 조현우라는걸 남계장에게 확인합니다.


  그러다 결국 남계장은 준영에게 과거의 전화 이야기를 하죠. 진범이 김형수라는 전화에 한 달 잠 못자다 김형수를 찾아갔지만 그는 사라졌던 것을요.

  또 사실 남계장이 0시의 살인마 모발증거와 조필두의 DNA가 일치하지않자 증거를 조작한 것도요.



# 조필두를 죽이는 미진엄마


  태평은 병원에서 조필두 죽음에 있던 한 의사를 봅니다. 곧 병원로비에서 미진엄마(장소연 분)가 조필두를 찔러요. (미진엄마는 관을 맞추다 조필두 외래진료 뉴스를 봤고, 기자에게서 조필두DNA 나온것과 진범이란것을 듣게됐었죠.)


  체포되는 미진엄마.




+ 예고편에 조필두가 범인 아닌걸 알게되는 미진엄마. 서준영 옷 벗기는 구도경? 사과는 20년 전에 하셨어야죠는 누구에게 한 말일까요? 처량한데 무섭네요. 김형수는 지하같은 곳에 살아있네요!


이 진범이 김형수겠죠?


+ 예고편에 서준영 옷 벗긴거 뭘까요? 몸에 있는 상처나 문신 확인하려고 그러는건가했는데--;  태평이 집에 왔을 때 "정말 원하는게 뭐야?" "서준영이라면?"했던 구도경이죠. .....설마


+  "어떻게 죽든 상관안해요"하는 준영. 죽음이 안보인다는걸 말하는 태평 장면도 있었죠. 

+  또 보육원에 서준영도 있었다는걸 알게되는 태평이고요. 


+  백노인은 보육원 태평과의 일 이후, 조현우를 후원한 얘기를 했죠. 그만큼 조현우를 잘 알고 있었고.



+  한편 구도경은 남계장 가져간 컵을 쓴 뒤 손을 씻는게 나왔죠. 이후 새 컵인걸 알아채는 구도경이고요.


+ 매장됐던 관에서도 조필두DNA가 나왔었죠. DNA는 어떻게 된걸까요? 법의학자인 구도경 진범 김형수를 과거에 납치했고, 그래서 그의 DNA - 지문을 갖고있고. 범행할 때 손에 묻히고(?) 바르고(?) 뭔가 특수한 처리로 묻혀놔서 범행현장에 남겨놓은 거겠죠? 그래서 손을 씻은거겠죠?

 (현재 경찰에 있는 조필두의 DNA=사실 진범 김형수의 DNA이죠. 남계장이 조작해서.)


+ 이준희 기자도 나쁜 놈인데, 조필두에게 누명씌운 남계장도 엄청 나쁜 놈이죠ㅠㅠ 오해로 인해서 조필두도 불쌍하고, 미진엄마도 불쌍하고. 그런데 가장나쁜 놈은 다음 회에 나올 김형수겠죠? 진범 살인마? 


+ 촬영지 포천 장례문화원. 안양.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11회12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조필두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