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슈가맨3 2001년 데뷔 해요-여름향기 비밀 가수, 정인호? 2006년 여성3인조? 씨야 이보람-김연지 나이-최근활동? 남규리 탈퇴와 수미? 히트곡 구두-사랑의인사-그놈목소리? 본문

기타/tv

슈가맨3 2001년 데뷔 해요-여름향기 비밀 가수, 정인호? 2006년 여성3인조? 씨야 이보람-김연지 나이-최근활동? 남규리 탈퇴와 수미? 히트곡 구두-사랑의인사-그놈목소리?

ForReal 2020. 2. 21. 16:31
반응형



슈가맨3 12회에서는


세명의 첫사랑 여자 그룹의 모습과

한 명의 남자 보컬의 모습이

다른 예고보다 선명하게 보였죠!


이미 힌트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씨야' 와 '정인호'라는걸 추측해냈고요!


아래 씨야와 정인호의 나이-히트곡 등

정보 담았습니다.



JTBC 슈가맨3


씨야 남규리탈퇴와 히트곡?

정인호 나이-해요?


정인호 데뷔 시절의 모습


# '해요, 비밀' 히트곡의 슈가맨 정인호 나이?


  슈가맨3 이모지 힌트로 해변, 풀, 쉿 이모지가 보였죠. 마치 여름향기ost 비밀을 얘기하듯 말이에요. 그 곡의 가수는 '정인호' 많은 네티즌들이 이미 알고있었는데요. 


  가수 정인호는 19년 전인 2001년 20살에 데뷔. 당시 '해요'라는 곡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 현재나이 약 39세?)

  '해요'는 당시에 히트했고, 현재 '숨겨진 노래방 명곡'이라 불린다고 하는데요. 


  해요의 가사는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는 듯한 어투에 이별 후의 후회와 미련, 기다림이 남아있어서 많은 공감을 얻었을 것 같은데요.

  해요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와 나는요 그땐 참 어렸어요 많이 사랑했고 때론 많이 다퉜었죠 지금 생각하면 모두 내 잘못이죠 마지막 그날도 그년 울었어 나는 그녈 잡지 못했죠 지금까지도 너무 후회가 돼요 그 후론 누굴 사랑한적 없어 아직은 그녀와 나는요 언젠가 만날거죠 ... 그래서 우린 한 번은 만나야만 해요 녀의 친구라도 이 노랠 듣는다면 그녀에게 전해줘요 내가 아직 사랑한다고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시간 그 자리에 내가 매일 기다린다고 워"


  해요는 제목과 가수는 몰라도 라디오에서 한 번은 들어본 것 같은 곡이죠!

  '해요'는 박광현 작곡, 유유진 작사곡이라고 합니다. 원곡이 1999년 '노아-나의얘기를' 이라고 하네요. 원곡의 락 연주가 특히 사나이의 감성을 흔들 것 같은(?) 곡입니다.


사랑의불시착 출연 배우 손예진의 '리즈시절' (22세)

이라 불리는 '짤'이 대거생성된 드라마, '여름향기.'


  또 가수 정인호는 17년전인 2003년 방영한 드라마 '여름향기'(배우 손예진 출연) ost의 '비밀' 'Say yes' 등을 부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비밀'의 가사는 "나를 본적있나요 어디에선가 언젠가 아주 오래전 그날 바로 이 순간 같던 날 내마음이 들리나요 그대 마음안에도 처음 만났던 그날 난 이미 그대를 사랑했죠 .... " 입니다.

  심장 뛰는 소리가 나고, 여름의 신비로움이 묻어있는 곡. 


마네킹처럼 날씬한 여성3인조??


모두 다리가 긴 모습이 보이죠ㅋㅋ


# 2006년 데뷔한 실력파 여성3인조=씨야? 

# 여인의향기-구두 가사?


  또 이모지 힌트 사랑과 안녕 손이 보였고 네티즌들은 '사랑의 인사'라 추측했습니다. 사실 슈가맨 12회 예고편에서 이미 세명의 여성그룹이 보였죠!

  '사랑의 인사'를 부른 가수는 씨야. 2006년 결성되어 활동하며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 등을 수상한 그룹. 


  씨야는 SEE You Always(Again)의 약자라고 합니다. 2011년 해체 된 이후 결국 Again=다시 만날 복선이었던걸까요 (응?)


  여하튼, 씨야는 14년 전인 2006년. 3인조 여성 R&B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초반 '여인의 향기'라는 곡으로 사랑받았고, '구두'라는 곡을 알렸죠.

  실력파 여성그룹 여자 SG워너비로 불리면서 사랑을 받았고요. 지금 다시 당시 무대들을 봐도 창법이 SG워너비와 똑닮았네요. 또 당시 드라마가 담긴 뮤직비디오도 인상이 강합니다.


메인보컬 김연지


  데뷔 곡 여인의 향기라는 곡은 "잘 지내 보여요 그대 얼굴은 날 잊고 잘 사는 듯 하죠. .. 사랑했었나 봐 지우지 못하나 봐 힘들었던 일들만 떠올려도 좋았던 기억만 다시 찾아와 나를 더 아프게 하죠. 어떡하나요 사랑하고 싶은데 죽을 만큼 너무 보고 싶은데 세상에 가장 하고픈 말 애써 참아볼게요" 가사의 곡입니다. (안영민 작사-조영수 작곡)


  구두 곡은 "... 너를 잊기 위해서 미워하는 연습을 했어. 밥보다 술을 더 많이 마시고 술로 다 채워 버린 쓰린 속을 감싸안은 채 너 하나밖에 모르는 네 여자이니까 높은 구두를 신고 진하게 화장을 하죠 한 눈에 나를 알아보라고 나를 보고 흔들리라고 .. 다시 나를 안아줄까봐 혹시 네가 흔들릴까봐" 하는 가사입니다.

  구두 곡이 크게 히트했던 것 같아요. 류재현 작사-작곡.



# '사랑의 인사' 외에도 사랑받은 곡들은?


  씨야의 팬층을 넓힌 곡은 2집(2007년)의 '사랑의 인사'라고 합니다. 사랑의 인사는 작가 김도훈, 이상호 작곡. 밝은 분위기가 더해졌어요.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샘플링한 도입부의 사랑의 인사의 가사는 "이제는 나를 찾아오지 말라고 가슴에 멍드는 말을 하고서 지나가는 발소리 그대이기를 원하고 또 원하죠"라고 합니다.

  '결혼할까요' '얼음인형'도 사랑받았고, 3집 'hot girl'발표하기도 했어요. 


  그 외 '미친 사랑의 노래' '여인의 향기' '슬픈 발걸음' '가니' '내겐 너무 멋진 그대' 등의 노래가 사랑받았죠. 사랑받은 노래가 많으니 히트곡 메들리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슬픈 노래와 가련한 남규리 스타일링


발랄한 노래와 귀여운 스타일링의 남규리


# 씨야 남규리 탈퇴와 해체?


  그런데 데뷔 3년만에 2009년 멤버 남규리가 씨야에서 탈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 새 멤버 '수미'가 들어왔고요.

  2009년에 '그 놈 목소리'라는 머리 때리를 춤의 댄스곡을 발표한 씨야(그놈목소리는 김이나 작사의 곡) 


  이후 수미가 탈퇴하고, 2010년 씨야는 2인조 활동을 했고요. 

  (+ 수미는 남녀공학, 파이브돌스 활동을 하게 돼죠. 그리고 최근엔 배우 '이서안'으로 활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저스티스 장해진 역으로 등장했죠. 여전한 미모를 뽐냈고, 유투브에서 숨듣명에 출연하기도 했죠? 89년생. 한국항공전문학교 졸업.)


배우 이서안(수미)


  그리고 2011년에는 남규리가 참여한 베스트앨범을 발매하고, 고별무대를 보여주고 해체하게 됐다고 합니다.


뮤지컬무대의 김연지-황민현?


# 씨야 남규리-이보람-김연지, 나이-근황?


  씨야 남규리는 1985년생 (현재 36세) 연기자 활동중입니다. 최근 드라마 이몽, 붉은달푸른해 등에 출연.


  씨야 이보람은 1987년생 (34세)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솔로활동중. 유튜브에서 활동중! 노래하는 모습을 계속 업로드중이에요! -> 바로가기 클릭


  씨야 김연지는 1986년생 (35세). 메인보컬, 경희대 포모과 졸업. 솔로활동중. 불후의 명곡-복면가왕 출연, 드라마ost 다수, 뮤지컬 활동. 최근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마 이몽 속 남규리 연기 모습


보람씨야 유투브 속의 모습 이보람




+ 2020년 버젼으로 다시 모인 씨야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 쇼맨 적재, 윤하 출연!


+ 금요일 밤 9시 방송하는 슈가맨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씨야 #정인호 #해요 #여름향기비밀 #슈가맨3 #슈가맨씨야 #씨야남규리 #이서안 #김연지 #씨야그놈목소리 #보람씨야 #씨야근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