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23,24회 줄거리뷰, 별장 청소부 나영숙 납치! 조현우 엄마와 흑화어게인 임주환, 반성 기자 이준희, 의식차린 태평에 안보이는 죽음? 본문

기타/tv

더게임 23,24회 줄거리뷰, 별장 청소부 나영숙 납치! 조현우 엄마와 흑화어게인 임주환, 반성 기자 이준희, 의식차린 태평에 안보이는 죽음?

ForReal 2020. 2. 27. 22:03
반응형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23,2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태평(옥택연 분)이 조현우(임주환 분)와 함께 탄 차가 폭발했죠.


23-24회에서는, 폭발한 차에서 의식잃은 태평-빠져나온 조현우 모습이 보이면서 시작했습니다.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23-24회

줄거리 리뷰




꿈 속, 백노인과 태평


# 의식이 돌아오지않는 태평, 꿈에서 만난 백노인


  병원에서 수술하는 태평. 


  태평이 죽어가는 의식 속, 백노인이 나타나 말합니다. "준영에 대한 미련을 버려야 떠날 수 있단다. 그렇지않으면 넌 죽지도 살지도 않은 채 그 기억 속에 갇히게 될거야 .. 여기선 니가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 조현우가 살아있다고 해도"


  의식이 돌아오게 하려 태평의 집에 간 준영. 변호사는 태평이 바닷가에서 죽는다고 했던걸 말해줍니다. 준영은 태평 방에 있는 인형과 그림, 그리고 음악을 병실에 가져삽니다. 



별장 청소하러 왔다가


# 별장 도우미를 납치하는 조현우, 해치지않겠다 하지만


  조현우는 살아나서 한 집에 들어가있어요. 젖은 화상흉터가 보입니다.


  다음 날, 저수지 인근 별장을 청소하러 온 도우미(나영숙)를 조현우가 잡아 결박합니다. 해치지않을거라하는 조현우.조현우는 도우미의 차를 타고 자신의 집 지하로 돌아갑니다. 도우미는 살려달라하고, 조현우는 "내 말을 안 믿어요? ... 세상이 날 가해자 취급하니 돌기 일보직전이거든요?"하고 폭발합니다. 


  그런데 실종된 도우미에 대해 안 형사들이 조현우를 추적하고, 조현우의 집까지 옵니다. 들키지않으려고 조현우는 소리내지 못하게 냐영숙의 입을 막고, 도우미는 죽어요.



이준희 기자 백화



# 변한 이준희 기자 "피해자에게 칼이 되는 글은 쓰지말자."


  이준희는 tv 속 가짜 뉴스들을 보면서 "내가 낸 가짜 뉴스때문에 조현우가 죽었어. 그런 일 다시는 없게 해야 돼"하고 병원에서 일찍 퇴원해 출근합니다.

  이준희는 이제 추측성기사 금지시키고, 제목의 뉘앙스, 그리고 잘못된 정보를 모두 수정하게 하죠. 이준희는 "손가락이 무기인 시대야. 우리 이미 딸을 잃은 피해자 부모들한테 다시 칼이 되는 글은 쓰지말자."말해요.


  이준희는 남계장에게 필요하면 증언하겠다고 불러달라합니다.





# 조현우 엄마를 이용하는 경찰, 조현우 화를 돋우고


  태평의 병실에 온 경찰들이 크리스마스를 축하해줍니다. 병원에 와 그 모습을 보는 조현우. 


  납골당, 무연고자 '조필두'의 유골을 찾아가는 여자. 조필두의 아내입니다. 중국심양에 있던 조현우의 엄마. 아들이 죽은 줄 알고있었어요. 경찰은 언론 브리핑에서 엄마가 조필두 장례식에 온다 발표해서, 조현우가 오게 하려합니다


  이후 조필두의 장례. 한 남자가 조현우가 보냈다합니다. 트렁크에서 나오는 건 나영숙의 시신.


  조현우는 준영에게 전화해서 말합니다. "당신이 오지만 않았어도 그 여자는 안죽었어. 내 어머니를 건드린건 정말 당신이 실수한거야. 제일 죽이고 싶은 인간이 엄마니까."





# 깨어나는 태평, 주변 사람들의 죽음 안보인 이유는?


  조현우가 걸어가는 곳은 태평의 병실. "그 때 사고(폭발사고), 사고가 아니에요. 살인이지. 같은 살인자인데 누구는 사람들에 둘러쌓여 격려를 받고..."하고 전화를 끊고는 조현우는 태평의 의료기기들을 뽑아버립니다.


  달려가는 준영.


  마침 병실에 온 변호사.


  태평의 의식 속에서 태평은 "저 이대로 갈 수 없어요" 얘기합니다. 이후 태평은 깨어나요. 그런데 주변 사람들의 죽음이 안보이죠. 자신때문에 죽는걸 알아챈 태평.


  경찰이 조현우 살해혐의로 태평에게 찾아옵니다.




# 엄마와 재회에 다시 흑화된 조현우


  공항에 간 조현우의 엄마. 그 앞에 나타나는 조현우. "평생 고통속에서 살게 해줄게요. 당신이 낳은 인간이 앞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똑똑히 봐요. 다 당신 탓이니까"말하고 갑니다.



+ 조현우는 청소부를 만났을 때는 좀 너그러워졌었는데, 다시 그를 죽였을 때 자신을 놔버린 것 같죠? 아니 신을 원망했을까요? 


+ 한편 경찰에 조사받는 김형수는 살인을 부인하고 "난 피해자에요"하죠. 또 지금 김형수를 잡아도 20년이 되어 적용이 안된다고..... 어떻게될까요?


+ 조필두 엄마가 유전자 정보를 줬다고. 


+  계장은 태평이 경찰들을 살리려고 폭발을 계획한걸 눈치챘죠.


+ tv 뉴스 속 살인자가 내 눈 앞에 갑자기 나타나면 진짜 무서울 것 같죠. (청소부 아줌마가 구도경 봤을때 ㄷㄷ)


+ 태평이 좋아하는 노래라서 준영이 귀에 이어폰 꽂아준 노래 : The Rose - Bette Midler : 가사 " It's the heart afraid of breaking, that never learns to dance It's the dream afraid of waking, that never takes the chance It's the one who won't be taken, who cannot seem to give And the soul afraid of dying, that never learns to live... "


+ 영어 가사의 배경음악은 더게임 ost 중 : Day Always Come On Time -Gogang(고갱) : 가사 "Pray and doubt Crying and smile I know the day is coming anyway Anyway"


+ 촬영지 : 용인 로뎀파크 등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23회24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백성운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