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25,26회 줄거리뷰, 임주환 폭탄테러 대비하는 강력1팀! 성민제 체포, 옥택연때문에 형사들 다 죽음? 본문

기타/tv

더게임 25,26회 줄거리뷰, 임주환 폭탄테러 대비하는 강력1팀! 성민제 체포, 옥택연때문에 형사들 다 죽음?

ForReal 2020. 3. 4. 22:18
반응형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25,2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조현우(임주환 분)가 엄마와 만나고 다시 나빠졌죠.


25-26회에서는, 폭탄테러를 대비하면서 조현우와의 두뇌게임이 있었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25-26회

줄거리 리뷰




# 증거인멸로 체포됐다가 풀려나는 태평


  태평은 변호사에게, 폭탄테러 예견때문에 오성캐피탈 성민제를 소개받아 폭탄설치한 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변호사는 범행을 인정하지 말고 사람들을 구하자 설득합니다. 이를 듣던 준영은 "최대한 불구속 상태에서 수사받을 수 있게 해볼게요" 도와주겠다 하죠.


  태평은 증거인멸로 조사받습니다. 준영은 형사들을 설득하고요. 결국 태평은 체포되는데, 형사들은 테러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한다면서 결국 태평을 풀어줍니다.






# 태평이 살아있는 것 알게되는 조현우


  조필두 무덤에 간 화상의 조현우. 

  사실 조현우는 아버지 DNA를 가지러 병실에 갔던게 나오죠. 자신을 알아본 아버지에게서 도망쳤고요.


  조현우는 돈을 챙겨 도주하다가 뉴스에서 태평이 살아있단걸 알게됩니다.




# 폭탄테러를 대비하는 경찰들


  태평이 계장에게 써놨던 편지를 전합니다. 테러 대비하기위한 정보가 든 편지. 예지에서는 준희가 조현우의 지시로 특진 수여식 강당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태평의 예언처럼 갑자기 서장이 한형사를 승진시켜준다준다 합니다. (고문인 태평의 사건을 덮기 위해서였죠. ) 정말 특진식이 일어나자 긴장감이 감도는 강력1팀.


  그런데 준영과 집에 돌아온 태평. 태평은 이제 강력계 사람들 죽음이 안보인다는걸 털어놓습니다.




# 폭탄을 구하는 조현우

  

  형사들이 예언을 막기 위해 이준희를 경찰서로 부르지만, 조현우는 마침 회사 전화를 받는 오예지 기자를 부릅니다.


  조현우는 오예지를 결박하고 기자들에게 정보를 알아내라 시킵니다. 그래서 "날 죽이려했던 그 폭탄으로 사람들을 죽일거에요"라고 하죠. 결국 알아낸 정보로 폭탄을 사는 조현우.


  그런데 폭탄 구매 거래 이메일을 발견한 경찰. 폭탄 조끼 사진을 보낸 조현우.


  태평은 자신이 거래한 폭탄때문에 모두가 죽게 되어 미래가 안보인다는 걸 알고 죄책감에 괴로워합니다.





# 성민제를 쫓는 경찰, 조현우 손에 들어간 폭탄


   계장들은 서장을 설득하지만 서장은 수여식도 계속하고, 공개수사도 반대합니다. 할수없이 현 계장은 폭탄제거반과 사진 찍을 애 하나만 부르자고 작전을 짭니다.


  태평은 폭탄을 판 성민제를 찾기 위해 술집 남자에게 무릎도 꿇지만 못찾죠.


  형사들이 폭탄을 배달하러 가는 성민제를 찾아 쫓습니다. 성민제는 조현우에게 장소에 폭탄을 놓겠다 하죠. 폭탄을 지하 사물함에 숨기는 성민제.

  이후 경찰이 성민제를 잡지만 이미 다른 퀵배달 남자가 조현우에게 폭탄을 가져간 뒤입니다. 


  폭탄을 손에 넣은 조현우는 태평에게 전화해 "너 때문에 다 죽고 너 혼자 남는 것"을 원한다 말합니다.





+ 예고편에는 준영이 자신을 미끼로 조현우를 부르고, 쓰러지는게 보이고, 태평이 준영 어디있냐 묻는게 보였어요.


+ 조현우 엄마는 한국에 남아있다가 조현우의 집에 머물겠다 하고, 그 집을 둘러보다가 지하실을 보고 울었죠.


+ 성민제를 소개한 오성캐피탈 오성민 어머니 정여사는 연락이 안된다 하죠.ㅋㅋ (1회에 출연했던 분이죠?)


+ 촬영지 : 일번가 지하쇼핑센터, 티월드 대교대리점 안양, 용인로뎀파크, 은평경찰서, 화성시의회 등.


+ 성민제 역에 배우 ? 유여운?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입니다.


+ 후속작은 3월 18일 시작하는 '그 남자의 기억법' 앵커-연예인이 주인공인 드라마, 많은 배우들의 특별출연이 예고됐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25회26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백성운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