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27,28회 줄거리뷰, 조현우(임주환)에 더 화나는 이유? 인간폭탄 이동 시작! 옥택연 동반 추락 예고? 본문

기타/tv

더게임 27,28회 줄거리뷰, 조현우(임주환)에 더 화나는 이유? 인간폭탄 이동 시작! 옥택연 동반 추락 예고?

ForReal 2020. 3. 5. 22:24
반응형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27,2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조현우(임주환 분) 손에 폭탄이 들어갔죠.


27-28회에서는, 폭탄을 가진 조현우가 준영에게 연락을 했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27-28회

줄거리 리뷰




# 성민제의 폭탄, 풀 수 있는 방법은?


  경찰서에 끌려온 성민제. 계속 버티던 성민제는 너도 죽는다는 말에 결국 입을 열죠. 성민제는 타이머가 작동하면 막을 방법이 없고, 전선은 모두 같은 색, 원격 조종 가능하고, 기폭장치가 두개인 폭탄이라 설명합니다. 단, 해제코드를 입력하는 방법만 있다고 합니다.




# 서준영 죽음 못보는 태평. 그를 눈치채는 조현우


  한편 오예지의 연락에 경찰서 밖으로 간 이준희는 조현우에게 납치됩니다. 조현우는 이준희와 오예지에게 폭탄을 매달아요.


  조현우는 준영에게 이준희를 살려줄테니 혼자 나오라 합니다. 준영은 나가서 이준희 풀어달라 설득합니다. 하지만 조현우의 마음이 약해지던 그 때 태평이 눈치채고 준영을 찾으러 나갑니다. 


  태평이 허겁지겁 달려와 포옹하는걸 보고, 조현우는 태평이 서준영이 어떻게 죽는지 모른다는걸 알아챕니다.




# 조현우에게 잡힌 준영, 인간폭탄의 이동


  다가오는 수여식. 경찰들은 각자 죽음을 맞이할 준비도 해둡니다. 


  그런데 "아직도 모르겠어요. 당신을 죽이고 싶은지" 이메일을 보낸 조현우. 자신에게 메일을 썼다 생각하는 준영은 수여식 전에 막겠다며 혼자라도 만나러 나갑니다.

  그런데 뒷문으로 간 준영을 팔로우하다 놓친 형사들. 이후 준영은 어두운 곳에서 눈을 뜹니다.


  한편 오예지와 이준희는 폭탄을 입은 채 어디론가 가고있습니다. 





+ 예고편에 조현우가 선택해 사람들이야 서준영이야. 했죠. 그리고 같이 떨어지는 조현우와 태평. 


+ 조현우 ㅂㄷㅂㄷ..... 다른 악역을 볼 때보다 얄미운 점이 그동안 드라마 속에서 몇번이고 착해질 이유도, 기회도 있었고, 진심으로 설득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났는데 그런 선택을 안하니까 조현우란 인물이 더 나쁜 사람으로 보이나봐요. 자신은 이러한 이유가 있다고 말할 때마다 더욱 자기 사연때문에 범죄들을 정당화하는 것 같아서 화나나봐요


+ 특히 조현우가 자신의 사연이야기하고 너 때문에 하면서 남탓할 때랑 준영에게 멜로타임 가질 때 더 화나는 것 같아요. ㅂㄷㅂㄷ 아마도 착해질 것 같은 희망고문 때문인걸까요? 시청하면서 희망고문도 여러번 반복했었죠. 조현우가 아버지의 진실 모르고 그래도 착하게 살 때의 멜로마음은 그래도 보는게 편하고 짠했는데....

+ 잘못된 선택을 계속 한 조현우라는 인물을 보여줄 때, 조현우에게 거리를 두지않는 방식이라서 그럴까요?


태평에게 전해달라고 일기를 남겨놓은 조현우. 청소하다가 그를 발견한 조현우엄마. 경찰서에 들고갑니다. 태평은 자신과 조현우의 관계를 말하고 사과합니다. 조현우의 일기장엔 예언을 들은 이후 바뀐 삶에 대해 얘기하죠. 그리고 태평에게 "얼마나 처절하게 고통받고 살았는지 기억해"하고요.

+ 하지만 태평도 그 예언을 말한 이후 사람을 안보고 고통스럽게 살아왔다고 했죠. 하지만 그는 그렇게 살지 않았죠. 그러니까 결국 조현우는 피해자라는 사실로 자신의 나쁜 행동에 대해 변명해내는 걸로 생각할 수 있는거겠죠?


+ 오예지는 교도소?유치장?으로 간걸 보면 진짜 살인마 김형수?한테 간거겠죠? 


+ 다음 회에 사람들 or 서준영 중 고르라는 조현우였는데 태평은 자신이 죽고 둘 다 살리는 것 같았죠?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예고편을 보니까? 아니 그렇게 되면 서준영을 못살리는거 아닐까요? 왜냐하면 준영을 땅 속에 가둔 것 같았잖아요. 숨 못쉬게.. 그럼 폭탄테러 안당한 다른 경찰들이 찾아낼 수 있는걸까요? 아니.... 그런데 지난회에 나온 예고에 보면 준영은 의자에 묶여있었죠. 그럼 땅에 갇힌건 아니겠죠?


+ 촬영지 : 라페스타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27회28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백성운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