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태원 클라쓰 15회 줄거리뷰, 손현주-다리 앞 이서생각 새로이! 사직서 오수아, 박서준 무릎 드디어! 승권 명함전과자! 김다미 책? 본문

기타/tv

이태원 클라쓰 15회 줄거리뷰, 손현주-다리 앞 이서생각 새로이! 사직서 오수아, 박서준 무릎 드디어! 승권 명함전과자! 김다미 책?

ForReal 2020. 3. 21. 01:34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근수를 구하려다가 차에 치인 새로이(박서준 분)


15회에서는, 새로이가 사경을 헤매면서 시작했습니다.

아버지와 만났죠.


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강민구


JTBC 이태원 클라쓰


15회

줄거리 리뷰




새로이와 아버지



# 꿈에서 이서 떠올리며, '생' 선택하는 새로이


  근수는 119에 전화하고, 승권에게 연락합니다. 사이렌 소리에 도망가는 조폭들. 병원에 실려가는 새로이.


  새로이는 꿈을 꾸죠. 교복 입던 시절. 아버지와 걸었던 운동장에서 아버지와 만나죠. 또, 아버지와 소주 기울이며 얘기도 하고요. 친구 얘기를 묻는 아버지의 말에 새로이는 '이서'의 존재가 희미하게만 느껴집니다.


  다리 앞의 아버지. "더 이상 니 맘이 쓰리지않은 곳. 다 왔어."하는 아버지. 새로이는 울면서 "다시 태어나도 아빠 아들이고 싶어요" 말하지만, 다시 담담해져 아빠를 보냅니다. "전 안가요. 데이트가 있어요 ... 제 밤은 더 이상 쓰리지만은 않아요."

  죽음으로 가는 다리 앞에서 새로이는 이서를 떠올렸죠. "나 대표님 만난 후로 이 구절이 와닿아요"하고 책의 구절을 말했던 이서. "몇 번이라도 좋다 이 끔찍한 생이여 다시" (+ 책 이름 :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아빠를 그리워하는 마음까지 다 안고 살아갈겁니다." "살아만 있다면 뭐든 별거아냐." 아들을 응원하고 다리 저멀리 사라지는 아버지.


  그리고 병실에서 눈을 뜨는 새로이.



승권


# 승권의 값어치?

# 사직서를 내는 수아


  승권은 사라진 이서와 근수를 찾을 생각. 병원에서 봤던 조폭봉고를 떠올리며 큰형님에게 찾아간 승권.


  승권은 막아서는 조폭똘마니들과 신경전합니다. 신고하는걸 보고 "전과자 말 누가 귀기울여줍니까?"하는 똘마니에게 "자기 값어치 헐값으로 매기는 호구새끼들아. ... 잘 들어줄걸? 최승권이가 주식회자 이태원 클라쓰 본부장이거든."하고 명함을 던지는 승권.


  승권은 조폭을 설득하지 못하고, 결국 수아에게 조이서-장근수 납치 사주가 장근원이란 cctv 자료 줍니다. 수아는 이 자료를 장회장에게 보여줘요.

  하지만 장회장이 장근원 일을 또 막으라 하는걸 보면서 수아는 사직서를 내밀며 말해요. "제 인생 처음으로 제가 원하는 선택합니다."

  "나가봐"하는 장회장에게 수아는 10년간 모은 장가 비리파일을 내밀면서 상황 악화를 막으라 하죠.



오수아(권나라 분)


장회장 앞 새로이



# 납치-감금된 이서, 구하기 위해 무릎꿇는 새로이


  이서와 근수는 결박해 감금 당해있죠. 이서는 장근원의 목적이 괴롭히는 것임을 알고 장근원에게 괴로워하는 척해주다가 없을 땐 도망갈 궁리합니다.

  결국 밧줄을 풀어낸 이서. 이서는 근수를 풀어줍니다. 이서는 장근원이 찾아오자 쓰러트리고 도망치죠. 하지만 도망치는 이서-근수 앞에 도착하는 조폭들. 


  폐창고에서 아버지에게 다 끝낼거라며 자신의 위치를 알리는 장근원. 새로이에게 "아버지가 내 위치를 알고있다" 보내죠.


  아픈 몸으로 나가는 새로이. 수아가 눈물로 말려도 이서가 잘못되면 무너질거라며 기어코 나가죠.

  새로이는 장회장에게 찾아가 장근원의 위치를 물어요. 회장은 여전히 변하지않은 새로이에게 "내게 무릎 꿇을 수 있겠나?"묻습니다. 무릎꿇는 새로이. '이 순간 너무나도 쉬운 일'


장회장(유재명 분)



+ 무릎을 진작 꿇었더라면하는 생각이ㅋㅋ역시 들죠.

+ 새로이가 수아에게 장회장 만나러 간다고 정보공유를 했다면? 수아가 비리파일갖고있다고 알려주기라도 했다면?하는 다른 가정을 해보먄서 안타깝기도 했죠!


+ 새로이와 아버지의 꿈 속 모습 이후 장면에 그와 반대인, 장근원과 아버지의 통화 장면이 나오죠. 과거엔 무서웠지만 이제 아버지 말이 와닿는다는 장근원이었고요. 자신의 의지로 살겠다는 새로이, 반면에 근원은 죽을거고 아버지 손에 달렸다고 했죠.


+ '단밤'은 새로이의 쓰라렸던 밤에 친구들, 동료들이 생겨 달달해진 곳이었을까요.


+ 조폭은 차에 치인 새로이를 보며 "동생 이해해라 비지니스 아이가"라고...... 싸패였군요.


+ 조폭에게 잔금 안주고 신경전하는 장근원이었는데ㅋㅋ 과연 조폭은 돈을 받을 수 있을까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특별출연 새로이아빠 역의 배우 손현주는 1965년생, 나이 56세.

+ 새로이 역 박서준 나이 : 1988년생 33세. 키 185cm

+ 조이서 역 김다미 나이 : 1995년생. 26세. 키 170cm.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5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 리뷰 입니다.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15회줄거리 #이태원클라쓰리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드라마 #드라마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