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남자의 기억법 11,12회 줄거리뷰, 이정훈앵커 2비밀 안 여하진! cctv삭제 문철 로드매니저 혹시? 항암 숨긴 엄마 발견 김동욱, 신동미-김남희 특출 본문

기타/tv

그남자의 기억법 11,12회 줄거리뷰, 이정훈앵커 2비밀 안 여하진! cctv삭제 문철 로드매니저 혹시? 항암 숨긴 엄마 발견 김동욱, 신동미-김남희 특출

ForReal 2020. 4. 2. 22:22
반응형



그 남자의 기억법 11,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과거 서연의 스토커(주석태 분)는

갇혀있던 모습이 나왔죠.


11-12회에서는, 정훈(김동욱 분)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게된 하진(문가영 분),

또 의심스러운 로드매니저 철이의

행동들도 있었습니다.


극본 김윤주 윤지현

연출 오현종 이수현


MBC 그 남자의 기억법


11-12회

줄거리 리뷰




# 8년 전을 후회하는 정훈 


  8년 전, 정훈은 서연과 데이트할 때 수도 없이 스토커와 마주쳤으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것을 떠올리며 "하진씨까지 잃을 순 없어"합니다. 




# 무례한 피디 욕해주는 정훈에 입맞추는 하진, 하지만...


  작가와의 만남에 직접 하진을 태워 가는 정훈.


  그런데 피디는 하진과 둘만 남았을 때 하진 캐스팅이 고급지지않아 마음에 안든다고, 남자 잘만나서 배역 따낸 듯 지나치게 말하죠. 문 밖에서 들어버린 정훈은 작가 앞에서 캐스팅에 자기 영향 끼친거 아니잖냐 확인시킵니다.



  기분이 안좋은 하진은 돌아가는 길에 맥주를 먹고 취해서 아무 골목길로 가버립니다. 따라가는 정훈. 계단에 앉은 하진.

  정훈은 하진 편을 들어주고 감독 욕해줍니다. 그걸 보던 하진은 반말 설레서 안하겠다하고는 입맞춥니다. 정훈은 하진을 밀어내고 "이러면 안돼요 우리"합니다. "왜요?" "후회할테니까" "후회안해요 나는" "후회할거에요. 어쩌면 나보다 하진씨가 더."



하진(문가영 분)



# 태은과의 모습 본 뒤 정훈의 병 알아챈 하진


  방송국에 갔다가 정훈을 보고 숨는 하진. 그러다가 정훈-태은이 같이 있을 때 인사하게 됩니다. 두 사람이 11살때부터 친구인걸 알게되는 하진. 


  하진은 정훈에게 자신 기억의 문제를 알고있어서 잘해준거냐 묻습니다.  "아뇨. 내가 누굴 동정할 입장이 아니에요. 하진씨가 동정받을 상황도 아니고요." 답하는 정훈. 진실을 이야기하는데 진실은 못듣겠는 정훈이 어렵다 말하는 하진.


  한편 하진은 태은의 친구가 못잊는 병에 걸렸던 이야기를 들었고, 그 과잉기억증후군 환자가 정훈이란걸 알아챘습니다. 

  태은은 하진이 알아챈걸 정훈에게 말해주죠.


  태은은 하진이 여전히 기억에 문제있다는걸 듣고 걱정합니다.



로드매니저 문철



# cctv영상 삭제하는 문철과, 이상 집착하는 지감독


  집 앞에 처음보는 각도의 cctv가 있는걸 발견하는 로드매니저 철이. 그걸 보고 철이는 cctv가 녹화가 안돼있었다 거짓 전화하고 누군가가 찍힌 cctv영상을 삭제합니다

  한편 문철을 의심하는 정훈.

  하진이 지감독의 전화를 받자 의식하는 문철.


지감독


  하진은 감독 집으로 갑니다. 감독은 새로운 대본을 내밀어요. 하진은 거절하는데, 그러자 감독은 무섭게 변해 팔목을 잡아요. 하경이 들어오니 얼굴이 다시 돌아오는 감독.

  혼자 있는 감독은 분노를 참치 못해 대본을 구기며 하진의 사진에 던져버려요.


(+ 문철과 지감독이 서로 어떤 관계일지 궁금했죠)





# 엄마와 하진의 모습이 보기좋은 정훈


  보도국에 드라마 취재차 간 하진. 파티션너머로 몰래 정훈을 엿보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정훈. 팀장은 듣다가 두 사람 놀리고 갑니다.

  팀장이 이정훈 뒷담하는걸 들어버리는 하진은 쫓아가서 뒤통수를 때립니다.


  뒤통수어택을 봐버린 정훈과 엄마. 정훈엄마가 하진에게 인사하고 함께 식사하러 갑니다. 금방 사이가 좋하진듯 웃는 하진과 엄마. 엄마는 밝은 하진을 마음에 들어해요. 둘의 모습이 보기좋은 듯 미소짓는 정훈.

  식당 직원이 세 사람 사진을 찍어줍니다.





# "앵커님에 대한 건 다 기억하고 싶거든요"


  하진이 보도국에서 기록한 노트를 줍게되는 정훈. 하진이 관찰한 정훈의 모습이 써있죠. 


  하진을 대기실로 데려가 수첩을 주는 정훈. 정훈은 하진에게 나를 위해 애쓰지말라 합니다. 하진은 정훈의 심정을 이해하려했다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앵커님에 대한건 다 기억하고싶거든요. 아무것도 잊고싶지않아요."





# 병원에서 발견한 검은 옷의 아버지를 따라가니... 충격


  정훈이 엄마와 만났을 때 무슨 일있냐하자 엄마가 나중에 얘기해준다고 했는데 사실 4기 항암 이겨내고 수술하는 중이었다고 하죠. 


  매니저가 멀리나가서 안온다고 하고, 정훈은 친구 병원에 간다는 하진을 태워다줍니다. 그런데 병원에서 아빠를 발견합니다. 아빠를 따라간 그 곳에는 엄마의 장례가 치뤄지고 있어요. 충격받는 정훈과 하진. 


  





+ 예고편에 어머니는 정훈을 위해서 말안했던 것 같죠. 정훈이 쓰러지고, 하진이 위로하려는 것도 보였고요. 태은아버지(김창완)는 태은에게 정훈이 감시하라고?? 망가지는꼴 못본다는 말이 의심스러웠죠.


+ 정훈이 엄마때문에 기억 과부하에 걸리는거 아닐까요? 


+ 또 로드매니저가 쉬는 날에 어디간걸까요? 누구의 지시로 일부러 로드매니저 취직한걸까요? 헐...설마 스토커의 지시받고 행동하는거 아니겠죠? 그렇다면 쉬는 날에는 격리병동에 찾아간거 아니겠죠? 


서연에게 하나(하진)가 새우 알레르기라고 들었던걸 기억하는 정훈. 정훈이 하진이 먹기 전에 알려줍니다. 하진은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해했죠.


+ 다같이 밥먹으러 갔는데 조일권과 하경만 밥먹게 됐죠ㅋㅋㅋ 조일권 여자친구는 초밥 한세트만 먹는다고ㅋㅋ 


+  하진은 기억 잃은 이유를 교통사고로 알고있다고 나왔죠. (서연의 존재와 죽음은 모르는 상황)


+ 방송국에서 국장과 소속사대표의 만남ㅋㅋㅋ 취재약속 받아내죠ㅋㅋ


+ 하진은 정훈엄마 시집 사서 나중에 싸인받는다고 했죠...... 

+ 장례식 발견장면 놀랐어요. 헐..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로드매니저 역에 배우 신주협 (다수 뮤지컬 공연, 드라마 브라보마이라이프 러블리 호러블리, VIP 등에 출연)


+ 황작가 역 특별출연에 배우 신동미


+ 피디역 특별출연에 배우 김남희. (미스터션샤인 모리타카시, 봄이오나봄 봄일, 검색어를입력..www 표준수)


+ ost 솔지-하루 추가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8시 55분 본방송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그남자의기억법11회12회줄거리 #그남자의기억법리뷰 #문가영 #김동욱 #드라마 #이진혁 #김슬기 #망각 #수목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