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트시그널3 3회 리뷰+BGM 정리 : 정의동x박지현 페이크or스포? 휴지 정뚝떨 추리 천인우x이가흔 보조개? 15일 결방, 지현오빠 카페촬영지? 본문

기타/tv

하트시그널3 3회 리뷰+BGM 정리 : 정의동x박지현 페이크or스포? 휴지 정뚝떨 추리 천인우x이가흔 보조개? 15일 결방, 지현오빠 카페촬영지?

ForReal 2020. 4. 9. 02:58
반응형



하트시그널3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회에서는, 의동이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여성 출연자의 화살표 방향 추리를

혼란에 빠트렸죠!


아래 핫시 3회 이야기와 배경노래bgm 정보 담았어요!



채널A 하트시그널3


3회

시청후기-BGM정보 ?


한 겨울의 코스모스



하트시그널3 윤시윤




# 절망 후 희망적 2보진전, 의동-지현의 거리?


  둘째 날 문자 2통 받는 천인우 옆에서 0표의 정의동으로 포커스가 바뀌면서 시작했죠.


  의동은 일기에 '복잡하게 시작해서 복잡하게 끝났다 아쉬움'을 남겨놓으며 민재에게 문자보낼 때 고민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했죠. 그리고 다음 날 지현에 대한 마음을 추측하게 했고요.


핱시3 정의동


  다음 날, 지현-한결-의동 세 명의 식사준비 모습이 나왔죠.

  부엌에서 지현에게 적정 거리를 뒀던 의동의 모습이 보이다가 점점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모습에서 '진전'을 보도록 그려졌고요.

  가까워진 거리 장면 후 '이가흔의 어시스트'도 반갑게 나왔는데요. 홀로 마트 쇼핑을 준비하던 의동이었는데 그걸 들은 가흔이 집에 있는 지현에게 같이 가주라 말해주죠. 


민초파 정의동x박지현


  마트 쇼핑에서도 절망 뒤의 한발 진전을 보여주는 의동이 '희망적'인 시그널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현-한결을 나란히 두고 '한 걸음 뒤에 항상' 혹은 홀로 물건 찾으러 다니는 의동이 보여서 처음에는 안타까움을 자아냈었죠. 부엌에서처럼요.

  하지만 의동을 챙기는 지현이 나오며 긍정의 신호가 왔고, 게다가 의동-지현은 '민트 초코칩' 아이스크림을 고르며 민초파 묶였습니다. 




박지현



# 박지현의 속마음 '너무 빠져들까봐'? vs 의동과의 공감대?


  박지현 오빠-지인과의 식사에서 박지현의 속마음을 엿볼 수도 있었습니다. 


  "니 스타일있어?"에 끄덕끄덕하는 지현. 누굴지 궁금하게 하면서 시그널 하우스 사람들에 대한 지현의 시선이 들려왔죠. 지현은 '맞은편에서 밥 먹으며 눈이 마주치는데 설렌다'는 이야기, 즉 천인우에 대한 말을했죠. 선물에 대해서는 '너무 빠져들까봐' 그 사람의 것을 안고른거라는 속마음도 알려줬고요.


  그런데 그 마음을 진정시키려다가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의동)을 찾은 지현. 연애 가치관이 비슷하다 느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추리단과 시청자를 헷갈리게 만들어 버리려는 듯이 의동-지현의 데이트 모습 미리보기도 나왔죠.ㅋㅋ


   지현의 시그널 추리가 헷갈리는 대화였죠. 천인우에 대한 찌릿한 설레임(?) vs 공감대 의동 이야기가 보이면서요.



  의동x지현이 공감대를 찾아가는 모습이 여럿이었는데요. 묵묵히 궂은일하는 정의동을 알아보고, 챙기는 박지현이 '소외된 것에 시선을 주는' 공통점을 갖고있는 것도, 지현이 선물로 준비한 책아 요리하고 먹는걸 좋아하는 소확행 내용으로 의동과 닮지않았나하는 단서도 있었죠.


  과연 이 반전이 결말이 될지 궁금해졌는데요. '직진녀'라는 지현은 3회에서 천인우를 선택했습니다.



박지현 오빠-지인과 함께 간 카페

 (정보는 맨 아래에)


# 의동x지현, 페이크일까, 방공호 스포일까?


  의동x지현으로 의견을 틀도록 만드는 추리단의 의견들이 들려서 헷갈렸고 어떤 의견이 맞을까하며 재밌게 볼 수 있었는데요.


  1. 정의동이 '통하는게 있지만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무섭게 느껴진다, 2. 또 타투 등의 모습때문에 다르다고 생각하다가 공통점을 발견하며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하는 인물일거라는 예측들도 있었고요. 3. 게다가 피오의 관심이 굳이 의동인 것이 결과를 알아서 최종커플 의동x지현인가 궁금해지기까지했고요.


  그 반대로 오히려 의동이 페이크일까 추측도 해볼 수 있었죠.


  또 재밌는 예측은 천인우에게 직진하던 박지현에게 고통의 시기가 오고, 그 때 의동이 방공호가 되어준다면 가정도 있었죠. 상상하기 재밌는 이런 저런 추리들 속에서 결과가 궁금해졌습니다.




# 의동과 임한결 밥푸기, 서민재의 선택은?


  한편 이번 회 서민재의 선택이 바뀌었죠.


  전 날 의동에게 문자를 받은 서민재. 의동과 편안하게 대화하며, 임한결의 밥을 챙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헷갈릴 만한 장면이 재밌었죠ㅋㅋ


  서민재의 선택이 어떨지 추리단은 혼란했죠. 1.민재는 아직 흔들릴 이유가 없었다? 2. 의동에게 '필살기냐' 묻던건 알아가고싶은 단계란 추측. 등이 있었는데요. 결국 의동에게 꺾은 서민재였죠. 



이가흔 한쪽 보조개


# 휴지 정뚝떨 추리, 이가흔의 선택은?


  이가흔의 선택도 바뀌었는데요. 이가흔의 선택을 추리하라 실마리를 준 다이닝테이블 장면도 재밌었죠.


  다이닝테이블에서 둘이 얘기하는 인우-가흔. 인우가 회사에서 서로 얼굴 그려주기했다고하자 보조개 보여주는 가흔. 그 때 들어오는 지현, 얼굴 발개져 말거는 인우. 그를 보다가 표정이 굳는 가흔. 

  이후 밥먹던 박지현에게 휴지를 주러 두 남자 모두 달려가는 장면도 나왔고요.


  추리단은 이 장면을 보고 이가흔이 돌아섰을까 아닐까 추리했죠. 1. 애교가 먹히지않아서 실망해서 틀었다? 2. 휴지가지러간 두 남자에 정뚝떨해서 꺾었다는 추측 등이 나왔고, 결국 임한결을 선택한 이가흔이 나왔죠. 피오의 정뚝떨 추리가 맞았죠.ㅋㅋㅋ


(+ 정뚝떨 뜻 : 정이 뚝 떨어짐)






# 카드 골라 데이트 4회, 다음 주 결방


  마지막엔 데이트카드 고르기를 하며 다음회를 예고했습니다. 남자들이 데이트 날을 미리 상상해 일기써서 여자들이 보고 고르면 데이트 상대 정해지는 것. 


  카드를 받아 보고 추리하는 여자방. 도자기 데이트, 바다그림, 특별한걸 하지않아도 좋다는 카드. 

  의동과 대화했던걸로 특별한걸 하지않아도 좋다는 것이 의동이라 알아채는 지현. 하지만 그 카드가 인우라 추리하는 가흔. 과연 어떤 마음과 어떤 선택과 어떤 데이트가 있을지. 다음주가 궁금해졌어요.


+ 다음 회 궁금한데 다음주에 결방하고 2주 후에 방송하게 됐죠. 

+ 다음 주 4월 15일 하트시그널 결방 (이유 : 선거 개표방송)






+ 3회 웃겼던 부분 : 시그널 난중일기 ㅋㅋㅋ, 휴지 가지러가는 장면을 경기하듯 보며ㅋㅋㅋㅋ 응원하는 패널들 웃기고.


+'민초는 하나의 굉장한 테두리입니다 : 민트초코 시그널'ㅋㅋ


+ 가흔 보조개 장면 귀여웠는데 시청자가 보기에만 귀여웠는지, 인우의 1%라도 흔들렸는지 궁금하기도 했죠ㅋㅋ


+  또 이번회 '양원장의 심리분석도 일반인 시선에서 모르는 부분이 나와서 재밌었는데요. 이가흔의 머리위 팔짱 : 여유있는 척 긴장을 숨기려는 행동이라 분석해 신기했죠.


+ 3회 제목은 한겨울의 코스모스였죠. 의동의 일기 속 이야기. 외향적 이상형을 봤던 의동이 첫째 날, 코스모스 일기를 썼던 것. 위태롭게 바람에 흔들리는 코스모스 이야기. 그 바람이 자신이었으면 좋겠단 글. 

+ 3회에 의동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얻으려하지않고 자기 만족하는 사랑, 순수한 사랑'.이라 읽으며 아름답게 바라보는 시선도 지나갔죠.


+ 프로그램이 시즌3이 되어서인지, 기획의도에 더욱 맞는 것같고, 의도가 분명한 장면으로 더 깔끔한 구성이 된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ㅋㅋ ~_~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하트시그널3 3회 BGM 정리


3회에서도 좋은 노래가 많이 들렸어요! 


+ 둘째날 밤, 누군지 모를 문자를 받은 천인우 장면 :

 Strange Rain - Patrick Watson  ★


+ 일기쓰고 생각이 많아지는 밤 정의동 장면 bgm :

 이지형-I miss you "이불 속에 웅크리고 누워..."가사


+ 지현의 반말& 셋의 요리 장면 배경음악 :

 치즈 - Orange ★


+ 반말이 어색한 의동 & 가까워진 지현과 첫 투샷 :

 Jeremy Zucker -Comethru  ★


+ 차를 타고 나가는 세 사람 장면 bgm  :

 제주소년-달리자


+ 마트에서 혼자 물건 가져오는 의동 :

 T-shirts - James smith


+ 돌아가는 차 속의 대화, 의동 마음 눈치채고 말 못있는 한결 장면 :

 뭘 그렇게 놀래 - 장기하와 얼굴들ㅋㅋㅋㅋ

 ("뭘그렇게 놀래. 내가 한다면 하는 사람인거 몰라"가사 ㅋㅋㅋ 마치 말없던 의동이 놀란 한결에게 하는 가사처럼 들리는 장면이었죠ㅋㅋㅋ)


+ 정의동이 첫눈에 반했던 이야기하는 장면의 배경음악 :

 희재 - 성시경


+ 혼자 짐정리-청소-요리하는 의동 :

 토이 - 좋은사람 


+ 의동이 선물한 책을 읽는 서민재 장면 :

 Make me Whole - Amel Larrieux


+ 식사 전 가흔-인우의 얼굴 관찰 대화 배경노래 :

 Cool Again - shoffy ★


+ 데이트 카드를 쓰고 전해주는 남자들 장면 :

 With Coffee - 브라운아이즈


+ 데이트 카드를 받아 가위바위보해서 정하는 여자들 장면 :

  Dance Monkey - Tones and I ★


+ 카드를 놓고 추리하다 고르는 여자들 장면 BGM :

 Games - 테싸 바이올렛 ★


+ 예고편 배경노래 :

미쓰에이 - 다른남자말고 너


+ 하트시그널3 3회 촬영지? 홍차가게 청담(박지현 오빠 만난 카페?), 우강 삼계탕(의동 모임?), 홈플러스 월곡점(마트)

 

+ 이가흔 헤드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6


+ : 긴넥타이 긴치마(백혜숙), 밥 먹고 갈래요(오묘 웹툰)


+ 인스타-페이스북에 러브라인예측 댓글 남기면 추첨해서 책, 다이어리, 라비인형 등 선물 주는 이벤트한대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요일 밤 9시50분 채널A에서 본방송하는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리뷰 글입니다.



#하트시그널시즌3 #하트시그널3 #3회리뷰 #천인우박지현 #임한결 #이가흔 #서민재 #정의동 #방송 #추리게임 #하트시그널3출연자직업 #하트시그널3BGM #하트시그널시즌3인테리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