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성훈 BGM노래? 트랙터기종-무료대여? 손담비 포크 가격? 복숭아밭 아저씨-공효진 잼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성훈 BGM노래? 트랙터기종-무료대여? 손담비 포크 가격? 복숭아밭 아저씨-공효진 잼

ForReal 2020. 4. 11. 09:32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41회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성훈이 농촌 일을

돕는 에피소드와

손담비와 친구들이 생파하는

에피소드 2번째 편이

방송했죠.



MBC 나혼자산다


341회


성훈 트랙터?

성훈 BGM?

손담비 포크?

공효진 입담



# 농기계 무료대여?

# 성훈 트랙터 무엇?


  집에서 조금 떨어진 농촌으로 가는 성훈. 사람없는 봄. 

  트랙터 회사에 다니며 트랙터를 무료로 대여하는 성훈의 지인. 성훈이 기계로 일손 부족한 밭을 갈러 간 것이란 설명.


(+ 지역별 정책이 다른데 화천-천안-평창-서산-태안-홍성-청주-거창-대전-공주 등 농기계 무료대여. 혹은 대여료 감면 등의 정책이 있다고하네요. 

+ 각 지역별 농기계 임대-대여사업소에서 알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부24' , '공유누리'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 성훈이 밭갈 때 탄 트랙터는 동양물산 최신 트랙터. 2019년말 출시한 대형급 트랙터 TS130. 130마력. 대용량 연료탱크. 주변속 6단 변속. 후방카메라-냉온장고 장착. 터치스크린 모니터 탑재로 GPS-블루투스 등 이용가능. 가격은 억대.)



# 밭갈기 모습 낯설고 신기


  농가의 밭갈기가 나오면서 낯설고 신기한 모습들이 보였죠.

 1. 밭을 뛰어가는 고라니 출연. 2.거대한 트랙터 신기. 블루투스 되는 트랙터. 3. 하늘에서 내려보는 밭갈리고 있는 모습 신기. 기분 좋아지는 영상avi였습니다.


  성훈의 먹방도 빠지지않았죠. 짜장면 먹고 밥도 비벼먹고 단무지로 긁어 먹기까지는 성훈. (+ 발우공양 뜻 : 발우 뜻은 승려들이 식사할 때 사용하는 그릇. 공양의 뜻은 사자의 영혼에게 공물을 바치는 일. 음식을 이바지하는 일 마지막에 단무지로 그릇을 긁어먹기때문에 멘트친 박나래.)




# 복숭아 밭, 말빨 남다른 농부아저씨

# 일손 모자란 농촌의 이야기


  복숭아 밭에 가는 성훈. 


  첫 인사부터 말빨이 남다른 농부 아저가 등장했죠. 첫인사 "가까이 오지마" (코로나때문) 이 때부터 기대되던 아저씨 입담이었는데요.

  "10년 전인가 헤어졌는데.."하는 성훈에게 "여자하고 남자하고?"ㅋㅋㅋ하는 편견없는 질문을 하거나, 아내가 운영하는 카페의 샌드위치가 오자 "애인이 해온거여. ... 난 별론데"하고 맛없다고 하는 모습이나, 가라고 해놓고 성훈 간 뒤에 "진짜가네"ㅋㅋㅋ하며 마지막까지 반전을 만드는 입담이 재밌었죠.



  한편 넓은 복숭아밭을 관리해야하는데 일손 모자라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외국인들이 돌아가서 오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하죠. 어려운 상황이 전해지는 부분이었죠.


  성훈이 여러가지 농사작업(?)을 하는게 나왔는데요. 우수관=물꼬 터주는 일=삽질하는 성훈이었고, 또 모래를 다져 10톤 물탱크를 평평하게 올릴 땅을 평탄화하는 작업도 하는게 나왔죠.

 (한편 마스크쓰고 막노동이라니 숨찰텐데 고생이 보이기도 했고요.)




# 워딩 공효진과 찐리액션 친구들, 편안한 분위기잼


  삼겹살에 신김치 먹방으로 식욕자극하며 시작한 손담비모임 2편. 작은 이야기에도 웃음이 터지는 기분좋은 친구들편이 이번 주에도 계속됐습니다.


  김치에서 나오는 이상한 식물을 퀴즈내고, 답은 연근을 맞추면서, 상상못한 채소이야기만으로도 재밌었죠.

  

  1. '워딩'을 잘하는 공효진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편에도 웃음을 담당했죠.


  다시다 넣어 김치찌개를 살리곤 "힘들 때 이것만 물에 타서 먹어도 돼" 등이요.

  또 '공블리' 에 '어르신' 이미지도 더해졌고요ㅋㅋ


  한편 화분에 이름 붙여주다가 공효진에게서 "기안84가 라이브해서 좋다"고 말이 나오고. 그에게 답 영상편지를 하는 기안84도 나왔죠. 과천오면 그림 그려주겠다고요ㅋㅋ 



  2. 손담비 친구들편은 찐리액션이 재밌었죠.ㅋㅋ 서로를 너무 잘알아서 나오는 웃음들이 편안하고 기분좋았습니다.


 + 또 이 친구들은 친구 엄마와 통화하기도 했는데, 엄마들 다 모여 여행했던 친구들이란 이야기도 했죠. 기대 이상의 깊은 관계에 훈훈한 모습으로 느껴졌고요.


  다같이 집 공사 마무리하는 모습으로 끝난 손담비편. 집 보수하는 부분도 교양정보 보듯 재밌게 시청했어요.




# 손담비 포크?


  케잌 먹는 중 친구수미가 '여우와 두루미냐'하는 납작한 포크가 등장했죠 (안테나 포크) 


  손담비 포크는 온라인쇼핑몰에 판매중인 제품.

  물품 설명에는 남의 음식을 뺐어먹을 때, 남을 골려주려할 때 쓰는 장난용 포크라고. 등 긁을 때, 프리젠테이션할 때, 만지기 싫은거 옮길 때 쓰라는 상품 설명도 있어요.ㅋㅋ 파티 용품같은 것 같죠.




# 나혼산 341회 BGM(배경음악) 정리


 성훈이 트랙터에 첫번째로 튼 힙합 : Congratulatons - 포스트말론-Quavo

 성훈 백운전(폭풍 핸들링) : the wolf - spencer lee band (그레이 50가지 그림자 ost)


 트랙터에서 천태만상, 사랑의 재개발, 사랑의트위스트 도 들렸죠.


 밭이 반이나 남은 상황(배속으로 밭 가는 장면 배경음악) : Spy Tide · Analog Champion

 농사편 끝날 때 배경노래 : 김동률 - 출발


 기안84 합성된 춤추는 노래 : 지코 - 아무노래

 공효진에게 영상편지. 누나 정말로 예뻐 내눈엔 하는 노래 : 김재환 - 누나


 박나래 이성으로 생각한적이 있다 질문에 배경음악 : 좋은 사람-토이





+ 예고편에 경반장의 테라스 캠핑. 텐트 만들고 밀푀유 캠핑.  또 예고편에 방구석 미식회+ 무지개 방구석 라이브 뒷얘기가 방송한다고 했죠!


+ 두아리파 피처링한 화사 소식도 있었죠. 두아리파는 95년생 영국인 가수. 영국 차트 상위권.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후기입니다.




#나혼자산다 #성훈트랙터 #손담비공효진 #나혼산 #성훈BG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