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남자의 기억법 19,20회 줄거리뷰, 스토커의 정체는 지일주! 정훈(김동욱) 감금집 찾은 방법? 문성호 자극 지현근! no작별인사 키스 여하진x앵커님 본문

기타/tv

그남자의 기억법 19,20회 줄거리뷰, 스토커의 정체는 지일주! 정훈(김동욱) 감금집 찾은 방법? 문성호 자극 지현근! no작별인사 키스 여하진x앵커님

ForReal 2020. 4. 23. 13:27
반응형



그 남자의 기억법 19,2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매니저의 차인줄 알고 탄 차에

납치된 하진(문가영 분)


19-20회에서는, 스토커의 정체가 밝혀졌죠!

하지만 불안불안한

다른 요소들도 드러났고요.


극본 김윤주 윤지현

연출 오현종 이수현


MBC 그 남자의 기억법


19-20회

줄거리 리뷰




# 증거가 발견된 문철, 문철의 정체는?


  발견된 차량을 쫓는 경찰과 정훈. 하지만 cctv없는 곳에서 차를 갈아타고 간 범인.


  그 때 문철이 친구 만났다는 게 거짓말인게 밝혀집니다. 경찰은 납치장소에 와있던 문철을 수배합니다. 문철의 집엔 명품이 가득하고 여자귀걸이가 발견되는데, 하진의 귀걸이입니다.


  문철이 강원도 사촌에게 펜션예약을 했다는 정보에 출동하는 형사들. 하지만 문철은 물건 매매를 하던거였어요. 명품구매과 도박을 위해 협찬품 반납품 빼돌리고 훔친 것.



지현근 감독(지일주 분)


# 하진을 감금한건 지현근 감독!


  하진은 웨딩드레스가 있는 방에서 감금되어 자고 있다가 일어납니다. 그리고 하진에게 음식을 가져다주는건 지현근.


  "협박편지 보낸것도, 집에 몰래 들어오려한것도, 오토바이로 하경이 치려한것도 감독님이었어요?" 충격받는 하진.

  지감독은 공격하는 건 하진이답지않다며 정색하다가 곧 미소지으며 이따가 생일파티하자하고 다시 문을 잠급니다.


  지현근은 하진에게 서연-정훈의 관계를 알리려 계획합니다. 수면제를 쥬스에 넣어 갖다주고, 또 청혼 반지도 준비해놨죠. 




# 문성호의 사진 속 집에서 하진을 구해내는 정훈


  정훈은 지감독에게서 문성호같은 느낌이 들어 자꾸 마음에 걸립니다. 

  정훈은 문성호의 병실에 있던 한 사진 속 산장을 떠올리고 찾아갑니다. (문성호가 힌트 준 것)(정훈은 뉴스도 펑크내고갔죠.)


  창밖에서 숨어서 지켜보던 정훈은 산장에 전기를 끄고 지현근이 나오자 쓰러트리고 열쇠를 뺐어요.


  정훈은 지현근을 차고에 가둔채 하진이 있는 방을 찾아 문을 엽니다. 무사한 하진을 보고 껴안는 정훈.


  경찰에 체포되는 지현근.




# 연락없자 불안한 하진에게, 정훈 "안해요 작별인사" 키스


  지현근이 갖고있던 하진-서연의 사진을 가져온 정훈. "죽은 여자친구 못잊고 친구인 하진에게 집적대는 주제에!"했던 지현근의 말에 생각이 많아집니다. 사진을 거실장에 넣어놓는 정훈.


  병원에서 정훈을 기다리게 되는 하진. 연락없는 정훈. 하진은 스토커 사건 해결과 함께 정훈과도 끝난 것 같아서 우울합니다. 


  정훈은 하진 생일파티했다는걸 일권에게 듣고 신경쓰여하다가 결국 병원에 가죠.

  갑자기 하진에게 나타난 정훈, 생일선물을 내밉니다. 숙면에 도움되는 것들이 가득한 박스.


  하진은 작별인사할까 불안하단 이야기를 합니다. 정훈은 "안해요. 작별인사. 이제 작별인사같은거 안할거에요. 옆에 있고 싶어졌으니까." 답합니다.

  그리고 하진에게 입맞추는 정훈. "생일 축하해요" 미소짓는 하진. 





# 정훈을 괴롭히고 싶어하는 문성호


  지현근 체포 뉴스를 보는 문성호(주석태 분). 문성호에게 찾아왔던 지현근 과거가 나오죠.


  지현근은 "정서연씨 죽이신 분 맞죠?"하고 하진과 스캔들기사를 보여주며 문성호를 자극했었어요. 그렇게 문성호가 했던 일을 알려달라고 해서 그대로 따라했던 지현근.


  하지만 문성호는 "여하진이랑 잘해보려고? 그건 안되지"합니다.



+ 예고편에 "너때문에 하진씨 기억이 돌아올 수도 있어" 들렸죠. "어떤 순간이 와도 절대 작별인사 하지않기" 약속하는 것도 보였고요. ㅠㅠ... 하진이 알게 되면 어떻게 될지 조마조마1.

+ 예고에 벚꽃 데이트 장면 예뻐서 기대됐죠!


+  정훈의 녹음을 듣던 유교수는 정훈에게 검사 한번 받으러 오라 연락했죠. 유교수가 무슨 생각일지 어떤 갈등이 올까봐 불안불안2하죠ㅋㅋ 



+ 삐진 일권. 하경이 자신한테 안알려서 그런 것. 맛있는 국밥 말아주는 하경. ㅋㅋ 오락실데이트하고 일권이 하경한테 인형 땄다고 주자 하경 멈칫ㅋㅋ했죠. 

+ 국밥이 먹고싶어졌어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8시 55분 본방송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그남자의기억법19회20회줄거리 #그남자의기억법리뷰 #문가영 #김동욱 #드라마 #이진혁 #김슬기 #망각 #수목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