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남자의 기억법 21,22회 줄거리뷰, 기억난 문가영-김동욱과 벚꽃 약속 지켜질까? 김창완 책, 이진혁x김슬기 주짓수-포차 데이트? 본문

기타/tv

그남자의 기억법 21,22회 줄거리뷰, 기억난 문가영-김동욱과 벚꽃 약속 지켜질까? 김창완 책, 이진혁x김슬기 주짓수-포차 데이트?

ForReal 2020. 4. 24. 11:58
반응형



그 남자의 기억법 21,2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작별인사 안하기로 한

정훈x하진

(김동욱x문가영 분)


21-22회에서는

정훈과 하진이

첫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보였죠.


극본 김윤주 윤지현

연출 오현종 이수현


MBC 그 남자의 기억법


21-22회

줄거리 리뷰






# 찐연애 시작 정훈x하진, 첫 만남은 '앵커연습'


  다시 집으로 돌아온 하진.

  "이제 앵커님이랑 진짜야"하는 하진의 말에 코파던 하경은ㅋㅋ 키스 했다는 말에 난리부르스 떨죠 ㅋㅋ


  정훈과 리딩연습하자고 만나기로 약속하고 오전 열시부터 옷고르는 하진.ㅋㅋ 드레스 골라 나오니 갈아입으라는 하경.


  정훈과 앵커 연습하는 하진. 꼬장꼬장한 정훈에게 삐지는 하진. 반대로 하진은 정훈에게 대사 맞춰달라 하고, 또박또박 뉴스처럼 읽는 정훈에게 이번엔 꼬장꼬장 복수하는 하진.


  정훈은 하진을 스튜디오에 데려가 자세를 잡아주고, 좋아하는 하진이 보이죠. 


  첫 데이트 아쉽다하는 하진에게 주말에 정식으로 하자는 정훈. 




유교수-정훈

(김창완-김동욱 분)


# 책을 집필 중이었던 유교수, 하진과 이간질 할까?


  유교수는 정훈을 불러 검진합니다. 그리고 옷장 속에 갇히던 기억에 대해서도, 서연이에 대한 기억과 감정이 그대로냐 고도 서연이를 잊지 못하는 상태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게 가능하냐고도 질문을 합니다. "노력하려고요. ... 남은 시간들 후회하며 살고싶지않아서요" 답하는 정훈.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라는 책을 쓰는 유교수였어요. 편집자는 실제 인물이 있음 독자들이 좋아할텐데 얘기하죠. (불안) 그는 정훈이 연상되지만 정훈 곁에는 하진이가 있어서 정훈임을 사람들이 모르겠다말합니다.


+ 예고편에는 이것때문에 유교수가 하진이랑 헤어지게 하는 듯 들렸죠. (ㅂㄷㅂㄷ)




# 정훈-하진을 걱정하는 태은


  태은은 정훈을 걱정합니다. "니가 하진씨 곁에 계속 있으면 너 때문에 하진씨 기억 돌아올 수도 있어!" "알아. 아는데 그것 때문에 하진씨 멀리하고싶지않아. 기억이 돌아와서 힘들어지더라도 내가 옆에 있어주고싶어." 말하는 정훈.


  태은은 하진에게 꿈은 어떤지 상태 어떤지 묻죠. 앵커님 덕분에 행복하게 지내서 괜찮다하는 하진.


  태은은 계속 걱정하다가 정훈에게 "하진씨가 스스로 목숨을 버릴만큼 힘들어했던 이유"를 말합니다. 자신때문에 죽었다고 생각하며 말하던 하진이 비추죠. 




# 벚꽃길에서 정식 데이트하며 '약속'주고받는 정훈x하진


  하진에게 도착하는 택배 상자들. 하진은 앵커님꺼라며 이것저것 옷과 모자를 선물합니다. 다른 스타일로 변신하게 되는 정훈ㅋㅋㅋ 밝은 옷을 어색하게 입죠.


  하진이 가자고 한 곳은 그냥 평범한 벚꽃길. 일반 커플들이 걷고있던게 부러웠던 하진. 그러다 들키자 하진은 "벌써 들켰네"하고 돌아가자 합니다. 하지만 정훈은 "보라고 하죠"하고 하진의 손을 잡고 계속 갑니다.

  "앞으로 봄마다 보러와요. 우리." 하는 하진.


  소원을 묻는 하진에게 "어떤 순간이 와도 절대 작별인사하지않기. 이게 내 소원이에요."하는 정훈.






# '하나 영이' 기억해낸 하진


  하진은 카페에서 "하나야"라고 부르는 소리에 서연과의 과거 기억을 떠올려내죠. 혼란스러워하다가 하경에게 묻습니다. "너 영이 누군지 알지? 영이가 누구야?"







# 조기자x하경

+ 하경에게 조기자님과 어떤지 떠보는 하진 그러자 눈굴리는 하경ㅋㅋ "목소리 떨리는데?" "아뉘야!" 강한부정하죠ㅋㅋ

+ 주짓수 가르쳐준다는 하경. 무시하는 일권은 당하죠. 주짓수하다가 빛이 비추는 하경에게 반하는 일권ㅋㅋㅋ

+ 하경과 일권은 포장마차에 가죠. 술 잘마신다고 허세부리는 일권은 곧 쓰러지죠ㅋㅋ 업어가는 하경ㅋㅋㅋ 그런데 침대에 갇히 쓰러져 쪼꼬매 귀여워하고 안고 안놓는 일권. 


# 지감독과 문철의 그후

+  "니가 무슨 짓을 해도 난 결국 나가." 비웃던 지현근은 "니가 문성호에게 범행수법 알아내 모방범죄를 저지르려고 한거라면 그 땐 어떻게 될까?"하는 정훈의 말에 얼굴이 굳죠. 철창안에서 울부짖고요.

+  의상 고르고 있는 하진 앞에 오는 문철. 무릎꿇고 사죄합니다. 선처해줄까 흔들리는 하진.


# 강한 최국장

+  정훈이 뉴스 빼먹은것때문에 국장까지 징계를 받게됩니다. 국장에게 미안한 정훈. 괜찮다하는 최국장. 이후 남편인 피디는 옥상에서 어깨를 들썩이는 아내 최국장을 발견하고 위로하는데 알고보니 블루투스끼고 예능 보며 웃고있던 최국장이죠ㅋㅋ


+ (딴생각) 배우 문가영의 발음 연습하는 장면의 순간을 보고 으라차차와이키키 아나운서 교육장면도 떠올랐어요ㅋㅋㅋ  침튀기던 장면.


+ 영상통화 : 누워있다가 급 방 엉망으로 만들어 옷고르고, 옷갈아입고 꾸미고 영상통화하는 하진ㅋㅋ. 하경이 상하의 다른거 밝혀버리죠ㅋㅋㅋ 상의는 블라우스, 바지는 잠옷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벚꽃길에서 나온 노래 : 수란 - 두사람.


+ 갤럭시폴드의 영상통화 장면도 나왔죠 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8시 55분 본방송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그남자의기억법21회22회줄거리 #그남자의기억법리뷰 #문가영 #김동욱 #드라마 #이진혁 #김슬기 #망각 #수목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