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녁같이드실래요 1,2회 줄거리뷰, 헬머니송승헌x오드리햅번서지혜 치정-공표당한 제주도 첫만남! 우도희-오드리햅번 오프닝, 엔딩ost노래-특별출연 김정현-서은수? 본문

기타/tv

저녁같이드실래요 1,2회 줄거리뷰, 헬머니송승헌x오드리햅번서지혜 치정-공표당한 제주도 첫만남! 우도희-오드리햅번 오프닝, 엔딩ost노래-특별출연 김정현-서은수?

ForReal 2020. 5. 26. 06:35
반응형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회에서는,

정신의 박사 해경(송승헌 분)이

우연히 도희(서지혜 분)와

만나게 되며 시작했죠!


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줄거리 리뷰




도희와 남친

(서지혜-김정현 분)


# 혼밥을 좋아하는 여자,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오프닝을 좋아하는 여자(서지혜 분). 

  "내가 이 장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혼자 먹는 바로 그 모습 때문이다. 아름다운 것을 바라보며 그 누구의 간섭받지않고 먹는 그 순간. 나의 시각 미각 멘탈의 상태가 최상의 조합을 이루는 순간이다."


  보석상을 바라보며 혼자 빵먹는 오드리햅번의 장면처럼 보석가게 앞에서 빵 먹는 여자. 그 때 그를 부르는 연인(김정현 분). 연인은 고기에 후추를 뿌려주는 '관계 속에 간섭'이 있습니다.


  나레이션이 계속됩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순간도 소중하다. 모든 것을 포기할 수도 있다. 그 사람의 온기를 느끼며 함께 저녁을 먹을 수만 있다면 말이다. 때로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이상적인 요소의 조합이 아니라 모든걸 무릅쓰게 하는 단 하나다'




김해경(송승헌 분)



# 정신과 박사 김해경, 재수없는 논리력?


  오토바이 추격적을 벌이는 도로. 중국말하는 남자를 쫓는 남자 해경(송승헌 분)입니다. 중국인 칼을 발로 차서 잡고, 남자의 머리를 발로 받아 살려요.

  해경은 교수. 중국인은 해경의 환자.


  환자에겐 죽음도 무릅쓰지만 주변사람에겐 '재수없는' 타입입니다. 방송 섭외 오지만 '재수없는 논리력'으로 안한다고 하는 해경. 박사 해경이 속 터져죽는 간호사 이병진. 




우도희(서지혜 분)



# 병맛방송 PD 우도희, 평범함은 거부!


  2Nbox 방송국. 스튜디오마다 인터넷 방송들을 촬영중인게 보여요. 먹방, 게임, ASMR 등. 조회수터지자 좋아하는 대표 남아영(예지원 분)도 있어요.





  병맛 B급감성 방송 제작PD 우도희(서지혜 분). 하지만 반응이 안좋다가 술취한 게스트에게 도희가 한 지시를 해 난리나 나면서 히트수가 터집니다. 제작진에게 재밌냐며 치킨을 던지는 게스트. 대표 얼굴에 쏟아지는 음식.


  병맛 그만하라는 대표에게 2N은 낫노말not normal(평범하지않다는 뜻)이라며 "나만큼은 이런거 해야지 안그래?"하는 도희.




남친과 승무원 발견 (배우 김정현-서은수 특별출연)


# 제주도 깜짝 방문하는 도희, 양다리 남친 발견!


  엄마처럼 바람피는 남편때문에 속 썪고 살지 않겠다는 딸. 하지만 연락 안되는 남친.


  도희는 남친이 보낸 반지 사진을 보면서 프로포즈를 기대하며 제주도에 깜짝 방문하죠. 비행기 좌석도, 렌트카도 업그레이드 되는 운수좋은 도희.


  셀프캠 찍으면서 비행기 타는 도희. 도희는 승무원(서은수 분)에게 프로포즈 축하인사 녹화를 부탁해요. 도희의 옆자리에 타는 해강은 도희가 부탁하기도 전해 싫다고 딱 잘라 거절하죠.


  그런데 도희는 남자친구의 레스토랑에 갔다가 다른 여자와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여자는 아까 그 승무원, "정리했다며?"하죠.




# "이 박사님이 도와주실겁니다!" 억지로 도희를 따라가게되는 해경


  제주도에 간 해경은 손목 흉터가 있는 여자(김현숙 분)와 식사합니다. 해경은 여자가 말과 행동이 느려지고, 자책하고, 타인을 배려할 여유가 없고, 음식을 먹지않는 증세를 봅니다. 여자는 실연을 겪은 환자.


  해경이 식사하는 가게=도희남친 가게라서, 해경은 치정싸움을 목격해버리게 돼요.


  남친은 도희가 질리기 시작했다는 얘기를 하고 "결정적으로 너랑 밥먹기가 싫어졌어. 너랑 먹을 때는 의무로 먹게됐어."말해요.

  모든걸 알고 돌아서는 도희. 도희를 보며 호흡곤란, 빈맥, 흥분상태에서 오는 공황증상을 읽어내는 해경. 


  해경의 환자는 "저 분도 박사님 같은 사람이 꼭 필요할겁니다."하고 사람들 앞에서 이 박사님이 여자를 도와줄거라고 공표해버립니다 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도희를 따라가게 되는 해경




# 바다에 빠진 해경, 병원에 데려가는 도희


  바다의 뷰포인트에 가는 도희.

  그런데 도희가 미끄러질뻔하고, 죽으려는 줄 안 해경은 구해주려 뛰어가다가 바다에 빠집니다. 도희가 해경을 구하는 데 해경은 머리를 다쳐서 피흘려요.

  도희가 병원에 데려가니 해경은 뇌진탕


  비행기 놓치고 일정 엉망이 된 해경. 해경은 보호자로 옆에 있던 도희에게 까칠합니다.


  옷이 없는 해경에게 도희는 시골 할머니 옷(극단적 빈티지)을 사다줍니다. 

  

  도희 폰을 빌려 전화하는 해경. 전화너머 여자 목소리를 듣고 놀라는 간호사.




해경(송승헌 분)


# 도희를 남겨두고 가지 못하는 해경 "저녁 같이 드실래요?"


  도희는 의사가 뇌진탕으로 식물인간 될 수도 있다 말한 걸 듣고, 해경이 걱정돼서 공항까지 데려다주고, 도희의 마음을 안 뒤 해경은 고마워합니다.


  해경은 돌아가기 직전, 도희에게 위로해주고싶은 듯이 말해줘요. "사람들은 안좋은 일이 생기면 불행이 나만 따라다닌다 생각해요. ... 불행은 눈이 없어요. 랜덤으로 사람을 고를 뿐이고."

  사실 해경이 쓰러졌을 때 도희는 듣지않는 줄 알고 혼자 "심장 혈관 하나하나가 아려요. 캡사이신으로 꽉찬것처럼."하고 불행이 저격하는 것 같다 말했고 해경은 그걸 들었었어요.



  혼자 남겨졌다는 말에 과거의 여자(손나은 분)를 떠올리는 해경. "오빤 남겨지는 거에 너무 능숙해"했던 여자. '세상 그 누구도 남겨진 거에 능숙한 사람은 없어' 생각하던 해경은 혼자 뭐하기 모하다고 하고 있던 도희 앞에 돌아옵니다


  그리고 말해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예고편에는 다음에 밥먹자했는데 해경이 재수없게 거절하면서 두 사람이 엄청 싸우는 모습이 보였죠ㅋㅋ 싸우다가 정들게 되는 모습 어서 보고싶어지더라고요.


+ 반지를 끼고 비행하러 가는 승무원. 승무원이 '이물질'이 잠시 있었다 말하는걸 듣는 해경도 보였죠.


+ 식당 사람들이 모두 치정싸움에 귀기울이는 것과, 환자가 도와주러 가라고 발표해버리는 거 생각 못했죠ㅋㅋㅋ


+ 여자환자(김현숙 분) 안먹다가 스파게티 먹방ㅋㅋㅋ 이것은 실연이란 같은 처지의 도희를 보면서 치료받은건가요ㅋㅋ


+ 우도희 이름은 '오드리햅번'에서 따왔을까요ㅋㅋ

+ 오프닝에서 우도희는 오드리햅번 영화 주인공 모습이었는데, 해경은 엔딩에서 영화 '헬머니' 모습이라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원작 박시인 편집 최재준 조연출 보조작가 배현수 미술 구윤경 조명 홍초롱 임창종 도기환 최병훈 촬영 지인식 이찬희 


+ 촬영지 : 아산 지중해마을, 제주신화월드, 제주도 등


+ 저녁같이드실래요ost : "저녁을먹자 냠냠"하는 노래 ...MC몽? : MC몽- 얌 발매.

+ 스페셜ost : 태진아-오다가다그녀 발매


+ 엔딩ost 좋았죠! : 오반-저녁같이드실래요 : 가사 " ... 시간도 늦었는데 저녁같이 드실래요 그럼 연남동은 어때 홍대 사람이 너무 많죠 부담은 안가져도 돼 사실 내 월급날이라서 예약 좀 해놓을게요 전철 출구에서 멀지않은 곳에 우리 거기에서 보기로 해요. 오늘 하루는 나랑 같이 있어줄래요? 그러다 웃음이 나면 웃어도 돼요. 오늘 하루가 그대에게 흔하지않길 그대 기억에 남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part1으로 발매!)



+ 저같드1회 특별출연 : 김정현(도희남친), 김영철(병맛프로 MC) 서은수(스튜디어스) 정상훈(의사) 까니짱(먹방?) 김재원(게임유투버??)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방송하는 MBC 저녁같이드실래요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저녁같이드실래요 #드라마 #저녁같이드실래요1회2회줄거리 #송승헌 #서지혜 #예지원 #박호산 #저같드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