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나래집 어디? 2020나래바 새공개! : 아티스틱x모던 짬뽕?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나래집 어디? 2020나래바 새공개! : 아티스틱x모던 짬뽕?

ForReal 2020. 5. 30. 07:35
반응형



나혼자산다 347회에서는

새로운 나래바가 공개됐죠!


집찾기 프로그램 MC된 이후의

코미디언 박나래의 새 집은 또 어떨까

궁금해졌는데요!

역시 독특했죠!



MBC 나 혼자 산다


347회


2020 나래바,

박나래 집 공개!



# 나혼자 산다 발리-프랑스 느낌의 박나래집?


  나 혼자 산다 5월 30일 방송에서 '발리스타일'로 꾸민다는 새로운 집을 공개한 코미디언 박나래.


  동시에 '세상 화려하게 살거야'하며 '프랑스 느낌'을 차용했다고 설명하는 인테리어 또한 공개됐습니다.


  아래에서 미리 볼 수 있고요.



거실, 나래바, 침실, 주방, 화장실, 손님방, 옷방1,2, 현관 등이 보이죠!



# 박나래 크림우드 거실 반전 공간들!


  나 혼자 산다에서는 햇살이 쏟아지는 여유로운 넓은 거실 먼저 등장해서 보여줬습니다.

  고급 마루라는 기안84의 외침이 들렸고 곧 집주인인 박나래가 화면에 나오며 집주인으로 밝혀졌습니다.


  거실만 보면 크림색과 우드의 안락 따뜻한 모습이었는데요. 곧 반전됐죠.




현관 옆에서 네온사인이 빛나면서

'안압'상승한다는

나래바가 공개됐습니다. 


옆에 있는 한자도 나래파~

라는 말이라고 해요ㅋㅋ

또 다른 벽에도 커다란 네온 사인이 반기고 있었고요. 



스튜디오와 어지간한 업장보다 화려하다는

2020버젼 뉴 나래바 공개.


간접조명들과 샹들리에와 네온사인의 콜라보에

낮에 상관없이 가릴 수 있는 빨간장막도 보였어요.

'농염폭발' '환락'의 장소라는 말을

반기는 박나래의 리액션도 함께했습니다.



나래바의 벽지는

가까이 보니 훨씬 예쁜 모습이었죠.

온갖동물들이 포진하고 있는

아티스틱한 벽지를

나래바 공간 모두에 과감하게 깔아버렸죠


청록색 몰딩으로 막힌

곳에서 봤을 것 같은

프렌치 감성이 벽지에

잠깐 나온 듯 했어요 ㅋㅋ


기안84의 리액션처럼

박찬욱감독 영화 속 류성희감독의 패턴벽지

몇 장면을 떠올리게도 했죠ㅋㅋ



박나래의 침실도 화려함으로는

지지않는 벽지가 등장했고요.

침실에는 삼성셰리프 tv가 놓여있었죠.


박나래는 '월세'면서

다른 곳은 심플-모던하게 놔둔 모습도 보였습니다.

공간마다 반전의 재미가 있었죠.


아티스틱한 공간과 모던한 공간의 공존(?)

짬뽕되어 있었어요!



모던한 주방이 보였고요.


하지만 이 모던 딥그레이 주방에서 뒤를 돌면

보색인 밝은 노란색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가 바로 보였어요

개성을 놓치않고

'박나래집이다'하듯이 있었죠ㅋㅋ




또 화이트 대리석으로 마감된

세련된 화장실도 공개됐고요.



'그나마 정상'이라는

'그나마 멀쩡'

리액션을 가져온

안락한 손님방도

나래바 공간과 대조되기도 했습니다.



  코미디언 박나래의 새로운 집 어디?

2020나래바는

  고급빌라인 한남 유엔빌리지 헤렌하우스로 보입니다.

예쁜 꽃들 너머로 저 밖에 헤렌하우스 외벽이 보였죠.

  헤렌하우스는 한강을 바로 조망할 수 있는 타운.



  나혼자산다에서도 넓은 창 너머로 한강다리가 3개가 보인다는 설명이 나왔죠. 환상적인 조망권이 밤에 어떨까 더욱 궁금해졌고요. 

  저 도로를 지나는 분들은 모두 아는 그, 성벽같은 콘크리트 위에 위치한 그 타운. 그 곳이죠ㅋㅋ


#박나래집 밤의 뷰 예쁘ㅠㅠ


  헤렌하우스 매매는 40억, 월세는 월1000 만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지난주 박세리편에서 "부자언니" 손뼉치던 박나래의 멘트가 그대로 박나래를 향해도 될 것 같았어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집 #2020나래바 #나혼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