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굿캐스팅 11회 줄거리뷰, 최강희 거짓말 안 이상엽, 이종혁과 모습까지 오해! 사랑-작전-유인영 동료애 모두위기 백찬미? 본문

기타/tv

굿캐스팅 11회 줄거리뷰, 최강희 거짓말 안 이상엽, 이종혁과 모습까지 오해! 사랑-작전-유인영 동료애 모두위기 백찬미?

ForReal 2020. 6. 2. 15:13
반응형



굿캐스팅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장부를 꺼내러 갔던 미순(김지영 분)이

명전무(우현 분)와 마주쳤는데요!


11회에서는

명전무가 분리수거하려던 거였고

미순이 급하게 위기를 모면하며 시작했어요!


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굿 캐스팅


11회

줄거리 리뷰






# 장부를 이용해 예은 협박범 잡아내고!


  명전무의 장부를 가져왔지만 빈종이들 뿐. 하지만 예은은 장부냄새를 맡아 특수잉크라며 온도를 높여 내용을 읽어냅니다.


  전화의 남자는 예은을 협박해 장부를 가져오라합니다. 몰래 장부를 훔쳐 차에 전달하는 예은. 그를 본 동팀장.


  국장이 장부를 받을 때 동팀장은 국장실에 와서 잡아넣습니다.

  사실 예은이 팀을 배신할 수 없어서 모두 털어놓았고, 팀원들장부 속에 칩을 넣어 역추적을 해서 따라온거였어요.


  조사실의 서국장. 취조하는 찬미. 국장이 입을 열지않자 탁본 동영상만 손에 넣으면 다 끝난다 생각하는 찬미.





# 백비서의 정체 알아채는 변비서-석호


  다음 날. 손 다친 찬미와, 얼굴 다친 변비서가 출근하는데, 텀블러를 떨어트리면서 구두의 상처와 손 상처의 위치로 서로의 존재를 눈치(채고 미스터션샤인 포즈를 하죠)ㅋㅋㅋㅋㅋ


  변비서는 백비서 뒤를 캡니다. 가짜 신분을 눈치채고, 백찬미 집에 들어가 찬미의 자료들을 확인하죠. 윤석호 신상자료도 놓여있는 찬미의 방.



  한편 미행하던 석호는 백비서가 과거 자신이 만든 '빨간 책가방' 노래하는걸 듣게됩니다. 석호는 "백찬미씨" 부르고, 찬미는 장미 아닌 '찬미' 이름에 돌아보고 놀라요. 


  석호는 왜 속였냐 따져요. 찬미는 자신을 못잊고 산 석호에 대해 알게됐고, 상처줄까봐 말 못했다고 합니다.


  결국 석호에게도, 집도 들킨 찬미는 임무변경을 요청합니다. 다음 날, 회사에서 나서는 찬미. 대기발령 결재를 못내리는 석호.




# 찬미에게 과거에 대해 묻는 예은


  동팀장 아이디로 접속해서 과거 기록을 보는 예은. 당시 팀장이 백찬미였던걸 봐요. 마이클과 백찬미가 내통했단 국장의 말을 믿게되는 예은


  예은은 찬미에게 자료를 가져가 사실이냐 묻습니다. 찬미는 자신이 상부 명령을 어겼고 잘난척하다가 민석을 죽게 만든게 맞고, 범인도 놓친게 진실이다 말합니다. 그리고 죄책감을 지고살던 민석의 반지를 돌려줍니다.






# 찬미-동팀장을 봐버리는 석호


  의기소침한 찬미를 위로하는 동팀장. 찬미는 석호에게 마음이 흔들린걸 자신도 알고있죠.

  자신이 찬미 앞길 막을까봐 떠났었다는 동팀장. 겉옷 벗어주려는거 안입는다하는 찬미. 


  눈이 오자 과거가 떠오르는 석호. 하지만 석호는 찬미와 동팀장이 함께 있는 모습을 봐버립니다.




+ 탁본부장에게 전화를 받는 찬미. "단 둘이 만나."합니다. 그리고 예고편에 찬미 쓰러져있고 미순, 예은, 동팀장 모두 우는 모습이..!


+ 설마 찬미 다쳐서 또 석호랑 말없이 멀어지는 걸까요? 


+ 이번회 처음에 예은에게 전화한 목소리 국장 말투였죠ㅋㅋ


+ 동팀장 싸움 잘하다니ㅋㅋㅋ


+ 찬미에게 잘해주려는 동팀장이 나왔는데 설마 동팀장이 러브라인 엔딩이 되는거 아니겠죠? ㅋㅋ 아니 아직도 동팀장이 찬미한테 미련있어서 나쁜 짓 벌인거 아니겠죠? ㅋㅋㅋ 


+ 미순이 국장 때려주는거 속시원ㅋㅋ 미순 말리는 척하다가 손 놓는 거ㅋㅋㅋ


+  집에 예은이 챙겨주고 간걸 보면서 감동했으면서 성질내는 강우원. 결국 울죠ㅋㅋ 


+ 미순은 딸이 학원비 안냈다는 전화를 받고, 늦게 들어오는 딸 가방에서 강우원 콘서트 표가 나옵니다. 미순이 혼내자 딸은 나한테 관심도 없지않냐 소리칩니다. 


+ 열받은 찬미 사격장 테러ㅋㅋㅋ 그리고 이후 게임장에 간 백비서가 큰인형 없어진걸 발견하죠ㅋㅋㅋ


+  명전무에게 찾아가는 전부인이 나왔죠. 명전무쪽으로 확실히 노선변경한거겠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굿캐스팅 드라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굿캐스팅 #굿캐스팅11회줄거리 #굿캐스팅리뷰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