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기안84 외제차 종 가격? 햄버거? 김희철 선물그림 반전! BGM? 아방가르드 뜻?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기안84 외제차 종 가격? 햄버거? 김희철 선물그림 반전! BGM? 아방가르드 뜻?

ForReal 2020. 6. 20. 02:53
반응형



나혼자 산다 350회 기안84-김희철 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 기안84는

아우디를 끌고

빅맥을 먹고

연예인 김희철과 그림을 교환했죠.



MBC 나 혼자 산다


350회

기안84-김희철편

시청 후기





# 아방가르드(?) 그림을 그리는 기안84


  기안84는 작품을 작업하는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설거지통'에 그림 그릴 물 받고 ㅠㅠ.... 바닥에서 작업하다가 운동기구에 그림 올려 이젤로 쓰는 기안84.... 가 이번 회에도 우려메이커의 면을 놓치지않았고요.


  기안84는 한 사진을 보고 그림을 그려갔는데, 그림을 그리면서 이상한 소리를 내기도 했지만 멋진 결과물이 감탄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


  기안84를 보면서 미대 출신이라는 장도연은 마치 말을 아끼는 듯 "자유분방하고 아방가르드 하다"를 반복해서 웃겼죠. 

  (+ 아방가르드 뜻 : 예술에 있어서 새로운 것, 혁신을 추구하는 경향)



기안84의 차


# 외제차-명품백-맥도날드버거의 자신에게 취한 기안84


  기안84의 '마을버스 그린' 차도 길게 공개됐죠. "멋있지 않아요? 외제차 타면서 명품가방 메고" 스스로 취해서 말하는 기안84..... ㅠㅠ

 (+ 마을버스 그린이지만 아우디 Q7였고, 펜디의 보관용 더스트백 리폼한 걸 메고 있었죠ㅋㅋ 아우디Q7의 가격은 출시가 8천에서 6천대까지도.)

  평소에 그냥 취할 때는 웃겼는데, 명품과 함께인데 불구하고도 혼자서만 취한 장면이...... ㅠㅠ.........


  형광색으로 도색한 건 사람들이 잘 보게해서 사고나지않게 하려고 그런걸까...요? ? 남다른 취향의 이유가 궁금해졌어요.


  기안84 햄버거?

  맥도날드 가서 드라이브스루 이용하는 기안84. 주차장에 서서 빅맥을 먹지않고 입에 쑤셔넣었죠. ㅠㅠ........ 이시언 먹방과 대결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장면이었어요ㅋㅋㅋ

  요즘 맥도날드 광고모델은 장도연-양세형이 나오는 중이죠. 장도연의 언급대로 맥도날드는 최근에 빵이 두툼한 형태를 유지하는 모습으로 바뀌었죠. 빅맥세트는 5900원이라고. 







# 기안84-김희철 인연은? 만난 이유는?

# 반전 그림선물


  기안84가 운전해서 만나러 간 '아는 셀럽'은 연예인 김희철.

  기안84는 김희철과의 인연을 말했습니다. 김희철이 기안84 만화를 재밌게 봤고, 밥먹고, 가끔 연락해주는 사이라고 했어요.   


  기안84가 김희철을 만나러 온 이유도 설명했는데, "술취해서 그림을 준다고 했다가 술 깨어보고 아닌거 같아서" 5년 만에 돌려달라고 하는거라고 했죠. 원래 선물했는데 대여는 방송을 위한 핑계인 것인가 아닌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기안84가 돌려달라는 그림은 유화 기름을 옆에 놓고 잠들어 죽을 뻔 하면서도 일주일에 하나 그릴 시기에 그린 소중한 그림이라는 설명이 나왔습니다.


  그럭헤 김희철에게 원래 줬던 그림을 돌려받는 대신 다른 대신 새 그림을 주는거라 했고요. 


앞 장면에서 기안84가 완성했던 그림


  하지만 김희철이 새로 받은 그림을 본 순간 앞에 보여준 멋진 그림과 다른 것이 튀어나오는 장면 최근 본 반전 중에 손꼽힐 놀라움이었어요. 방송에서 앞에 보여준 그림에서 눈이 커지고 입이 커지면서 점점 괴이한 형체가 되어있던 모습이었죠. 기안84는 의미를 담아 설명했지만 그림을 확인한 다음 '회춘' 웹툰에 1점 줄거라고 하는 김희철.ㅋㅋㅋㅋ


다 말린 후

새로운 모습을 부여하는 기안84

여기까지만했어도

약간 무섭지만 분위기가

독특하고 예쁜 것 같은데ㅠㅠ


결국 선물한 그림

눈과 입이 뭔가 확실히 무서워졌죠ㅋㅋ


  그렇게 그림을 교환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됐습니다.

  기안84편은 29분 30초 방영했어요!



+  기안84의 생활을 보다가 비교되는, 김희철의 모든 말 한마디와 행동 하나가 논란 1도 남기지 않을 듯 깔끔했죠. ㅋㅋ 명석한 베테랑 방송인 느낌ㅋㅋ


# 배경음악 정리

기안84 셀럽친구 말하며 입씰룩bgm : 그레고리 포터 - Revival

설거지 통 물로 머리를 닦는 기안84 배경효과음 : 하이에나ost

기안84 그림그릴 때 배경음악 : 파가니니 랩소디 op43 변주곡 - Maksim Mrvica

기안84 눈 그릴 때 배경음악 : 굿캐스팅ost - The Strange Player 

기안84 그림 완성한 걸 볼 때 노래 : Have You Here - Frank Pole

마을버스 옆을 지나 운전하는 기안84 배경음악 : 꼬마버스 타요 오프닝 - 아이코닉스

기안84편 끝날 때 나온 노래 : ...


+  한강에서 만나는 기안84-김희철 장면이 나오고 디스패치 같다고 하자 디스패치처럼 화면이 나오는게 재밌었죠. 


+  기안84에게 "나한텐 너가 피카소였어"하는 김희철ㅋㅋ 데뷔작 노병가 때부터 봤다는 김희철. 한편 박나래도 데뷔작부터 재밌게 봤다고 말했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 시청 감상 글입니다.



#나혼자산다 #기안84 #예능 #tv #김희철 #기안84외제차 #기안84그림 #BGM #아방가르드 #기안84햄버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