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시언 고막수술이유? 드라이샴푸 가격? 금연송 가사?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시언 고막수술이유? 드라이샴푸 가격? 금연송 가사?

ForReal 2020. 6. 13. 03:09
반응형



나 혼자 산다 이시언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이시언편에서는,

귀 수술을 하고 짠한 모습이지만

계속 흐르는 일상의 이시언이 보였고

또 금연맨으로 서울시와

캠페인송을 하는 이시언도 나왔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349회

이시언편

드라이샴푸제품?

금연송 가사?






# 귀를 수술한 이시언? 


  귀에 붕대를 싼 이시언이 나왔습니다.


  어릴때부터 귀가안좋았다, 촬영하다가 다친적도 있었다, 비행기 탔는데 고막에 천공이 발생하고, 세균이 감염돼 고막이 녹아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원래 고막은 자동재생이 되는데 했다고 했어요.


  그렇게 한 쪽 소리가 아예 안들린다는 이시언. 갑자기 찾아오는 통증을 느끼고 힘들어가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이시언을 보며 "악당도 아프면 마음이 이상해"해서 웃기는 박나래 ㅋㅋㅋ






# 샴푸 못하는 이시언의 '드라이샴푸'


  귀에 물이 들어가면 안되니, 샴푸를 할 수 없어서 드라이샴푸를 뿌리는 이시언. 촉촉했던 머리카락이 샴푸한 머리처럼 변했죠.



(+ 드라이샴푸 제품 : 바티스트 오리지널 200ml 8900원. 드럭스토어에 판매중. 바티스트는 샴푸 못해서 기름기 많을 때뿐 아니라, 머리 감았지만 향기가 필요할 때, 유분제거나 볼륨이 필요할 때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


  샤워하는 이시언 몸이 나오자 기안84왈 "형 몸이 스팸으로 변해가"ㅋㅋㅋ





# 짠한 식사 이시언, 메뉴는?


  고통스럽지만 그래도 식사는 챙기며 일상을 이어가는 이시언이 나왓는데요. 


  죽을 먹기도 했고요.

  설탕 뿌린 토마토를 만들고 테라스로 나가서 먹는 이시언이 나왔어요. 작은 테라스에 인조잔디 깔고, 사과나무, 체리나무 화분과 캠핑장비를 놓고 예쁘게 꾸며놓았죠. 

  그런데 영웅본색에서 다리다친 주윤발 아저씨같다고ㅋㅋㅋ 자료화면 비슷하게 겹쳐서 웃겼어요. ㅋㅋㅋ


  금연식단을 해먹는 이시언도 나왔습니다. 생선 삼치 구워먹었어요. 육수내는 국물팩에 채소넣어 끓여 된장찌개 해먹었고요. 맛없게 먹는다는 이시언인데 맛있음-맛없음 표정 비교하는 컷이 웃겼어요. 







# 아련시원 사랑노래같은 금연송 녹음


  짠한 이시언의 모습은 3주 후로 흘러갔죠.


  노래를 부르는 이시언. 사랑노래같았지만 금연송 부르는거였죠. 서울시에서 금연송을 제안받아 함께하는 프로젝트라고 했고요. 이시언편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보건소를 찾아서 하게 됐다고 했죠.


  금연송 노래 가사 "아무리 애써도 안되지 지워지지않는 니 향기. 밥먹을 때 잘 때 니 생각, 니 생각 뿐이지만. 뒤척이고 또 뒤척이면 니 생각만 다시 떠올라. 아직 너를 놓아주기가 쉽지만은 않나봐" "폐끼치지마 폐인될거야 그 폐를 좀 봐" "안녕 다신 널 찾지않아 잘가 너와 냄새를 모두 다 손발이 떨려와도 껌을 씹으며 버텨볼게 지워 널 만나 너도 ? 버려 너와 내 모든 기억을 모두 지켜봐 어려울 땐 시원스쿨" 


  노래는 토이노래처럼 아련시원하고 좋았죠ㅋㅋ


  - 녹음하고 자신의 노래를 듣고 괴로워하며 성훈에게 사과하는 이시언 웃겼어요ㅋㅋㅋ 

  - 노래하면서 감정넣는다고 힘 빼는 목소리 내는 이시언 모습에 수면마취 편 교차시키고 그걸 보며 기안84 "폐가 안좋은 상태의 느낌을 원하는거네"ㅋㅋㅋㅋ

  - 또 엔지니어가 조각조각 오려붙일 때 테트리스 편집 웃기기도 했죠.




+ 예고편에 기안84와 만나는 김희철. 배우 유아인 출연한다고 했죠. 갤러리같은 유아인의 집과 고양이 공개, 인간유아인 라이프 예고가 호기심을 돋궜어요 ㅋㅋ 


+ 갑자기 물어봤는데 또 입에서 껌이 나오는 이장우ㅋㅋㅋㅋ


+  자동커튼을 자랑하는 이시언. 


+ 사연이 많아보이는 이시언 테라스 장면 짠한노래 : Return to Love - Kevin kern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나 혼자산다'



#나혼자산다이시언 #이시언금연송 #이시언드라이샴푸 #이시언귀수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