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유이 매운마요네즈 소스 가격-레시피? 소파 눕 배경노래?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유이 매운마요네즈 소스 가격-레시피? 소파 눕 배경노래?

ForReal 2020. 6. 13. 02:09
반응형



나혼자산다 349화 유이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유이 편에서는,

의외의 맵부심을

볼 수 있었죠!

또 건강한 생활 모습도 나왔고요.



MBC 나 혼자 산다


349회

시청후기

BGM?

매운마요소스?



# 유이 매운소스는?


  나혼산 유이편은 자고 일어난 뒤에도 소파에 한참 누워있는 유이로 시작했어요.


유이의 냉장고


  그리고 곧 맵먹방이 이어졌습니다.

  매운소스가 가득한 유이의 냉장고가 나왔는데요. 류별로 있는 불닭볶음 소스들이 보였죠. 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불닭까르보나라소스...! (삼양제품) 찐 불닭매니아의 향기가 시작됐고 곧 유이는 맵부심있다 설명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유이의 레시피 

: 커피 배달, 소시지-치즈올린 빵 데우고, 치킨너겟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청양고추-마요네즈버전소스(불닭마요) 섞고, 매운김치를 준비했죠. "속 다 뒤집어지는" 조합이었죠.

 그리고 준비한 치즈빵에 치킨너겟과 매운소스 올려서 샌드위치로 먹는 유이였죠.



(+ 유이가 먹은 '불닭마요소스' 가격 : 인터넷에 250g에 2000원대. 동네 마트에 가니 250g에 4000원 판매중???)


(+ 유이가 먹은 매운 김치는 '불닭볶음김치' 캔 160g 3개에 10000원 정도의 가격.)


+  매운맛 즐기는 것처럼 화장품도 벅벅 '매운맛'으로 바르는 유이. ㅋㅋ






# 봉 타러 간 유이의 내추럴뷰티+건강증명(?)


  '봉 타러 간' 유이가 보이면서 건강해지고 있는 근황도 보여줬습니다.


  유이는 봉댄스가 안무로 있던 곡 '첫사랑'의 활동이 배우활동과 겹쳤던 아쉬움에 드라마 끝나고 폴댄스를 배웠다고 했어요.


  앞 10cm, 뒤 20cm 굽을 신고 폴춤을 주는 유이가 나왔죠. 가볍게 올라가서 도는 모습으로 시작했고요. 더구나 화장기 안보이는 얼굴로 춤추는데 아름다운 모습이었죠. 내추럴뷰티--;


  한편 유이는 뱃살 논란으로 어린 나이에 상처를 받았던 일이 있었고, 드라마에서는 아픈 역할을 맡고 감량을 하던 그 때부터 한끼를 먹기 시작했고 거식증 논란에 빠지기도 했지만, 현재는 결국 잘 이겨내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그 말처럼 폴댄스를 건강하게 추는 모습을 보여줬고요.


  배우의 모습으로 선명해졌었는데 폴댄스 모습에서 가수였던 과거의 '그 유이'를 소환해내는 것 같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 저녁에도 지옥의 매운맛


  배달의민족VIP라는 유이. 다시 배달주문을 했는데요. 아침에 이어 두번째 끼니에도 매운맛을 즐겼죠.


  유이는 지옥맛 맵기 쭈꾸미 볶음을 주문하고 거기에 매운맛 불닭소스를 추가해 먹었죠. 깻잎에 쌈무, 날치알볶음밥까지 함께 먹는 유이 먹방 맛있어 보였어요. 

  매운걸 먹는 모습에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유이는 건강검진에 위 멀쩡하다고 했고 매운거 조절하면서 먹는다는 인터뷰도 나왔습니다.


  유이편은 혼자 살기 심심하고 외로웠지만 방법을 찾았고, 망고랑 알콩달콩 살면서 3년안에 결혼 안하려한다는 멘트로 끝났어요. ㅋㅋ 



+  부부의세계를 욕하면서 보는 유이가 나오기도 했어요.ㅋㅋ



# 유이와 망고 모습 예뻤죠

+  너겟 훔쳐먹는 강아지 망고ㅠㅠ 유이가 혼내면서 쫓아가자 강아지는 너겟 버리고 선반 아래로 쏙 도망갔죠ㅠㅠ  귀엽ㅠㅠ

+  유이가 집에 돌아가니 반기는 강아지 망고. 유이는 강아지를 보자 바닥에 푹 누웠는데 강아지 무릎 안좋아질까봐 흥분하는거 멈출 때까지 누워있는다고 했죠. 그런 주인의 온 얼굴을 핥는 망고와, 이후 싱크대에서 세수하는 유이.ㅋㅋ


+  배달 왔을 때마다 마스크 쓰고 스텝밟는 유이. ㅋㅋㅋ


뜻밖에 뻣뻣한 유이와 뜻밖에 유연한 기안84-이시언도 나왔죠.


+  "유이는 살이 계속 빠지고 저는 계속 찌는데"하는 드라마 같이 할 때 썰 설명하는 이장우. ㅋㅋㅋ 웃겼죠.


+ 또 계속 웹툰 보는 유이가 나오고, 기안84가 제 껏도 보세요 물었지만 기안84껀 본다고 대답못하는 유이.ㅋㅋㅋ 삐쳐서 애프터스쿨 노래 잘 안들었다하는 기안84 ㅋㅋ 이 때 웃겼죠


# BGM

+ 유이 매운거먹는 장면 배경음악 : 워너원-활활, 레드벨벳-빨간맛, 부부의세계bgm 

+ 유이 차에서 듣던 노래 : 런투유-DJDOC, We no speak Americano. 소찬휘-현명한선택

+ 유이 소파에 누워있을 때 나온 노래 : 백예린 - Rest

들으러 바로가기 클릭


+ 유이 봉춤 추는 노래 : Peachy pavement -Blue champagne


+ 유이편 마무리 장면 : 쏙쏙쏙 - 유이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나혼자산다유이 #유이bgm #유이매운소스 #매운마요네즈 #유이맵부심 #유이폴댄스 #봉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