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달리보통미, 나혼자산다 유아인 차 테슬라-BGM-유산균-고구마-단백질 가격? 이완 운동-병원복-물통-모자까지 정보? 본문

기타/tv

남달리보통미, 나혼자산다 유아인 차 테슬라-BGM-유산균-고구마-단백질 가격? 이완 운동-병원복-물통-모자까지 정보?

ForReal 2020. 6. 20. 06:1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50회 유아인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50회에서는,

배우 유아인의 생활을 볼 수 있었죠.


눈을 뗄 수 없던

남다른 집, 남다른 라이프,

남다른 아이템 속에서

보통스러운 인간미도

불쑥불쑥 튀어나왔습니다.


개성 강한 유아인에게 조금씩은

친근함을 찾아갈 수 있었?_?



MBC 나 혼자 산다


350회

유아인편 시청후기

유아인 차-유산균-병원복-단백질?

유아인 BGM?





배우 유아인


# 유아인 환자복 제품?


  환자룩을 입고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유아인. "Never Die hospital. 죽을쏘냐" 써있는 환자복같은 옷이었죠. 유아인의 새로운 영화 개봉작은 제목이 #살아있다로 유아인은 생존을 위해 달리는 인물을 연기했는데요. never die는 영화와 그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 문구이기도 한 것처럼 느껴졌어요. 나혼자산다 유아인 착용 작품은 방탄소년단 제이홉도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했던 옷. 나인티나인퍼센티스 2017컬렉션 옷. 상의만 43만원으로 판매하던 제품.







# 취향짬뽕, 분위기 남다른 아인하우스 공개!


  유아인편은 고양이가 움직여 다니는 침실 모습으로 시작했죠. 210x210의 침대위 작은 유아인이 나왔고요. 그는 곧 3번 압축한 렌즈를 쓰면서 '인간 유아인' 편을 열었어요.


 15년 째 혼자 살고있는 유아인. 10번 정도 이사하고 현재의 집에 5년 전에 정착했다설명했습니다. 집은 용산쪽이라고 합니다.



  집 분위기가 남달랐죠.

  대리석바닥. 감각적인 가구들. 범상치않은 공예품들. 다양한 그림들, 더블 드레스룸과 통유리 와인룸부터 상추와 고추가 심긴 미니텃밭과 예쁜 작은 정원까지. 또 새하얀 침실부터 그 곁에 어지럽게 쌓인 많은 책들의 묘한 밸런스까지 말이에요.

  특히 호텔 뺨치는 화장실이 있었죠. 화장실 한가운데 대리석 욕조. 투명한 유리파티션들. 화장실에서 바로 발코니로 향할 수 있는 문에서는 햇살이 들어왔고, 발코니 너머로는 초록부터 남산타워까지 보였습니다.

  루프탑도 깔끔한 마감에 뷰도 좋았죠.



  유아인의 집 소개 화면에서 눈 떼기가 힘들었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에 대해 유아인은 '순간순간의 취향이 묻어있는 것들이 짬뽕됐다' 말했습니다. 유아인은 아티스트 친구들과 집단을 결성해 활동중이라면서 남다른 고급진 짬뽕의 이유를 이해시켜줬어요.  



# 고양이 도비장비 아빠 유아인


  어쩌다 보니 두 고양이 아빠가 됐다는 유아인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뚱냥이 도비. 마른냥이 장비. 얘길하면서 자신이 고양이 얘길하는게 웃기다고 했죠. 유아인이 고양이 보살피는 모습이 낯설다는 이시언의 말과 같은거겠죠?

  유아인의 고양이는 친구의 친구의 고양이가 집에 왔다가 눌러앉았다 했습니다. "내가 고양이라도 눌러앉겠다"하는 장도. 이 때 웃겼죠.


  유아인의 배에 눕는 고양이 도비. 우유 먹으라고 부르면 오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 유아인 아이템 몽땅 정리? 유산균-단백질가루-냉장고-정수기 궁금


  유아인이 집에서 사용하는 여러가지 아이템이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 유아인 물통+정수기? 통+필터만 구입하면 되는 제품브리타 정수기. 수돗물 부으면 통 안에서 필터 정수. 3.6L통 +필터 기본구성 5만원대. 코스트코-온라인 판매.


  + 유아인이 먹는 유산균제품? 아침으로 해독 주스 + 유산균 먹는 유아인이 보였죠.  VSL#3 이탈리아 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4.4g 30포에 10만원대 제품. 온라인 구입가능.



  + 유아인 모자 ? 제이드 골드 썸머캠프캡. 53000원.


  + 유아인 옥상 벤치 ? 사진가 김재훈 개인전 아트상품 데크체어.



  + 유아인 냉장고-와인셀러? 수제 냉장고. 쎄덱 서브제로 3~5천만원대. 



  + 유아인의 고구마 쉐이크 : "고구마음료+단백질가루+물" 을 섞어 먹었죠. 꿀을 타먹을 줄 알았는데 위를 위해서라며 입에 따로 직접 짜넣기도 했고요. ㅋㅋ 



  + 유아인 고구마음료-단백질가루 제품? 유아인의 고구마 음료는 '이지푸드 고구마한잔' (8팩에 3만원대) + 단백질가루는 캐나다 제품으로, 썬워리어 클래식 고급 식물성 생 발효현미 단백질 (쵸콜릿맛) (750g 당 7만원 안쪽.) 글루텐-콩-유제품 들어있지않은 제품...!




# 계단을 오르내리는 유아인, 본인 집 디스까지


  3층 건물 통째로 쓰는 유아인은 방에서 방으로 움직일 때 계단을 통과해야해서 계속 계단을 오르내리는 모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자동 운동 될 것 같은 모습이었죠. 집과 유아인의 우정(?)도 들려줬습니다. 집이 폰을 숨기고 넘어뜨린다고했죠.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데 주로 몇 층에 있는지 모른다는 얘기와, 계단에서 넘어진 적도 있다하면서요.


  패널들이 유아인의 계단을 놀리자. "허세 그 자체에요 집이! 대리석 깔려있고 한국사람이랑 맞지가 않아!" 유쾌하게  자기 디스하는 유아인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유아인의 신기한 이완운동, 요가교실 어디?


  한 교실에 간 유아인. 닥터 스트레인지 영국배우인 '베네딕터 컴버배치'가 한다는 운동을 했죠. 이완을 통해서 몸을 편안하게 하는 운동이라고 설명하고 신기한 수업을 받는 것이 나왔습니다.


  선생님이 움직여주고 유아인은 가만히 있어야하는 운동이었죠. 잠이 드는 유아인. 잠든 유아인을 두고 선생님이 그의 몸을 움직여줬습니다. 운동의 효과는 신체 컨트롤 능력이 향상된다고. 정신적인 부분도 도움이 된다고 했죠.

  유아인이 간 요가 교실은 : 알렉산더테크닉. 이라고 해요.




#유아인차 #테슬라모델X


# 유아인 차 종?


  지하 주차장으로 가는 유아인. 배기구 없는 매끈한 올블랙 전기차가 등장했죠. 유아인의 차 테슬라가 공개됐어요. 7인승 모델X였죠. 문이 위로 열렸고요.


  요즘 전기차x자율주행에 빠져있는지라 테슬라 차주가 제일 완벽한 선택한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 와중에, 배우 유아인이 테슬라 모델X를 운전하는 장면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테슬라x운전석과 큰화면


  테슬라X는 1회 완충 주행 거리 438km라고 합니다. 15분에 최대 155km거리만큼 충전할 수 있다고 해요.  0~100 km/h 가속 시간이 2.8초로 SUV중 가장 빠르다고 하고요.

  차량내부 공간 부피는 2487리터의 공간으로 SUV보다 넓다고하고요. 




  특히 나혼산에서 하늘로 열리는 윙도어가 나왔는데 이 차문은 최소의 공간이 필요한 포물선을 그리면서 열린다고 합니다.

  자율 주행가능한 차량이죠. 후방-측방-전방 카메라가 주변을 살피고, 전방 레이터가 앞 차 거리를 탐지하고, 또 차량 탐지하는 센서는 울트라소닉센서 12 .



  테슬라 모델X가격은 처음엔 기본가가 1억이상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난 봄 북미에서 600만정도 가격인하했다고. 전기차는 최대 1820만원까지 보조금 받을 수 있죠~_~ 

  





+ 유아인의 비오는 날 저녁 식사는 다음 주 예고에 보였죠. 또 자신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유아인도 보였고요.


# 나혼산 유아인편 BGM 정리


유아인 집 모습 공개 때 배경음악 : Surfaces - Rising (노래 30초 부근부터)

들으러바로가기 클릭


유아인의 작은 정원 공개 때 음악 : Care Less - Peder Elias and TRXD

유아인의 집 2층 소개 때 배경노래 : Secrets - Regard and Raye

들으러바로가기 클릭


유아인의 두 개 화장실 공개 때 : Vibe - Guy Gabriel

유아인의 루프탑 공개 때 노래 : Tom Misch - It Runs through me

면도하고 렌즈 낄 때 노래 : Brett - Golden 

고구마셰이크 만들어먹는 유아인 장면 : Hrvy - Personal

인터넷 서핑하는 유아인 : All Star- Smash Mouth

옷갈아입고 계단 내려가는 유아인 : Have it All - cosmo's midnight 

쌀과자 먹을 때 : Les arts menagers

슈퍼에 간 유아인 : All Night - Big Boi

장봐서 차타고 돌아가는 유아인 장면 노래 : Freeze - Andy Grammer


집에 돌아온 장면 재즈음악 : Still Still Stillzak - 레니무어

들으러바로가기 클릭


+ 유아인의 인간미들 또한 잘 보였죠. 버퍼링 후 혼자 웃는 모습의 자신의 인터뷰를 보면서 자신이 질색하기도. 네이버에 '유아인'을 하루 세번 검색한다고 스스로 고백(?)하며 자신의 기사를 정독하는 모습도 그랬죠.ㅋㅋㅋ 작은 수퍼에서 저녁 장보면서 하트모양 뻥튀기 사는 유아인에게 아기자기한 성격이 엿보이는 듯 했죠ㅋㅋ


+ 두 개의 화장실, 3층에서 시작해서 2층에서 끝난 양치 : 유아인에게 또 하나의 화장실있는게 나오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하나는 고양이 화장실로 쓴다고 했죠. 건물 하나를 쓰는거니 당연한데 '하나의 양치 두 개의 화장실'로 보여진 장면은 남다른 화장실 개수처럼 느껴졌어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유아인 #유아인차 #유아인유산균 #유아인BGM #유아인단백질가루 #유아인정수기 #테슬라 #유아인병원복 #이완운동 #고양이 #유아인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