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노매듭남 유아인 노래 BGM정리 + 고양이 편백욕조-샴푸? + 냄비뚜껑-창난젓 가격? 야경스팟 어디? 틸다스윈튼 IamLove 내용?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노매듭남 유아인 노래 BGM정리 + 고양이 편백욕조-샴푸? + 냄비뚜껑-창난젓 가격? 야경스팟 어디? 틸다스윈튼 IamLove 내용?

ForReal 2020. 6. 27. 03:09
반응형



나혼자 산다 351회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

배우 유아인 2편에서는

고양이 목욕도, 요리실력도

또 빗속에서 혼자의 시간,

유아인이 사랑하는 영화장면도 보였죠!


그 속에 담긴 이야기와

BGM들 정보를

아래 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51회

유아인 2편 BGM정리!

유아인 냄비뚜껑?

유아인 고양이 히노끼욕조-샴푸?

IamLove영화내용?

유아인 창난젓?





# '누룽지백숙도!' 요리 좀 하는 유아인, 파채칼에 좌절?


  팩맨같이 오르락내리락 계속 돌아다니는 유아인 모습으로 2편이 시작. (팩맨=유명 비디오게임의 캐릭터. 장애물을 피해 계속 움직여야한다)


  대파, 양파, 애호박 등의 요리재료를 사온 유아인.

  요리실력에 대한 질문에 그는 한식류는 한번씩 해봤다 말했죠. 갈비찜 누룽지백숙도 할 줄 안다는 유아인. 지인들에게 요리를 해주고 한다면서 인스타 영상도 나왔어요.


  하지만 계속되는 버퍼링과 파채용 칼을 잘 못쓰는 유아인으로 요리가 시작되면서 스튜디오의 놀림감이 되며 웃음을 만들었죠. 


(+ 파채용 칼은 2000~10000대 다양한 종류가 온라인에서도 판매중)





# "으음"과 고양이 목욕시키는 유아인,

고양이 히노끼 욕조 가격은?


  요리를 하려가 고양이 목욕을 시키려다가 고양이 발톱을 깎다가 하는 남다른 흐름의 고양이 목욕 장면도 나왔습니다. ㅋㅋ 


  요리를 시작하려다 한참 생각하더니 갑자기 부엌 불 끄고 나가버리는 유아인. 황당한 상황의 이유는 고양이 목욕 시킬 시간이었기 때문이라 했죠. 고양이가 피부에 기름이 많이 끼는 종이라서 씻겨줘야한다 설명하면서요.

  그런데 목욕깎으려다가 또 그만두고 나가버렸죠. 고양이 발톱에 긁힐까봐 발톱 먼저 깎으러 가는 거였어요. 간식주면서 쪼그려 고양이 발톱깎는 유아인이라니. 상상 못한 장면이었죠. ㅋㅋ

  결국 욕조로 유인해 자신이 찾아낸 데시벨이라는 "으음" 소리내니 고양이가 살짝 얌전해져서 목욕을 시킬 수 있었습니다.



  (+ 유아인이 '족욕'도 한다는 편백 미니욕조가 살짝 탐났죠. '편백나무 강아지 욕조' 파는 곳이 많네요. 제품명 '히히노끼욕조'가 유아인고양이 제품과 흡사해보이고요. '히히노끼욕조'는 현재 온라인 투인플레이스에서 15만원 판매중. 이를 대체할 편백(히노끼)족욕 나무통들은 3~5만원 제품들도 있어요)


+ 유아인 고양이 샴푸? ? 그루머스 구프로 보입니다. 





# 비 오는 날 유아인이 차린 술상 속 팁?


  이후 다시 요리하는 유아인. 

  비가 오니 술안주 골뱅이, 호박전을 한다며 시작했어요.


  두 가지 요리를 함께하는데에 익숙함이 묻어났는데요. 골뱅이 썰다가 호박전 반죽을 만들고, 동시에 누룽지 끓이고 창난젓 꺼내는 유아인이 나왔죠.

  그렇게 파채를 곁들인 골뱅이와 소면, 간장과 호박전, 누룽지국과 창난젓, 맥주까지 한 술상이 완성됐죠. 그러면서 벌써 SNS엔 골뱅이소면 시청 인증샷들이 올라왔고요.


  이후 조용히 밥먹는 유아인의 장면이 나오고 배경음악과함께 MC들의 주입식 외로움(?) 장면이 나왔습니다ㅋㅋ




+ 유아인의 팁 : 해외출장때도 누룽지+창난젓 (혹은 황태) 키트를 가져간다고 하는 팁도 알려줬죠.

(+ 뻥튀기에 골뱅이소면 올려먹기도)ㅋㅋ


+ 소면 : 제일제면소 제품. 

+ 골뱅이통조림 : 유동 자연산 골뱅이.

+ 그리고 백설부침가루

+ 맥주 : 클라우드

+ 창난젓 제품 : 30년 전통 젓갈명가 광천수산 창난젓 500g 29700원




+ 유아인 냄비뚜껑? 유아인의 냄비뚜껑이 개인적으로 탐났는데요. 평평하고 긴 손잡이에 테두리는 스테인리스이고, 뚜껑은 유리라서 안이 보였죠. 그 제품은 ? 스웨덴 제품. 에바솔의 에바트리오 유리뚜껑. 3~4만원대. 플랫안 유리-스테인리스의 대체제품으로는 해외 프리미엄 제품 Calphalon, Cristel, Stella tate 제품도 비슷하고 Le Creuset 제품도 있어요. 유아인 사용냄비도 에바솔로 에바트리오 화이트라인냄비로 11만원대 판매중. 


+ 유아인 누룽지 냄비 (검은색) 제품은 Le Creuset 제품, 르쿠르제 주물냄비는 크기별로 15~30만원대 판매중입니다.





# 유아인 야경스팟 어디?


  유아인은 모자쓰고 밖으로 나가 걸었죠. 비오는 밤의 산책.... 인가했더니 바지를 걷어올리고 동네 정자에 누워 주머니에 넣어뒀던 뻥튀기를 먹었죠ㅋㅋㅋ 동네 거렁뱅이 모두 물리칠 듯한 포스로 말이에요.

  게다가 곧 어두운 나무를 보고 귀신 본듯 깜짝 놀라기도 하면서 유아인편 집 첫 공개 때의 위엄이 0으로 수렴해갔습니다.


  유아인 야경스팟? 그렇게 유아인은 서울시내 야경이 보이는 한 스팟에 도착했는데 우거진 나무 사이로 야경이 펼쳐진 이 곳은. 남산공원.







# 노매듭남 유아인의 명언?


  돌아온 유아인은 멀티테스킹인지 기억상실인지(?) '하다말다'의 행동을 시작했죠.


  정리하다가 고양이를 보다 잠깐 남긴 음식 먹다가 다른 짐정리 준비하다가 갑자기 명상하다가, 옷정리를 하고. 그러곤 "매듭을 꼭 지어야 하나요 인생은 앞으로 가고있는데요"같은 부유하는 영혼의 영화주인공이 할 법한 톤의 대사를 인터뷰의 답으로 내뱉는 유아인. 이로 인해 또 스튜디오에서 놀림받았죠ㅋㅋㅋ


  다시 되돌려 생각해보면 유아인은 밥 먹던 중간에 일어나 밖에 내리는 비를 보다가, 또 침실 창가에 앉아 사색하기도 했고, 산책을 하다, 다시 뭘주워먹고, 다른 일을 벌리고 했죠. 그 모습을 보는걸 이해하지 못하고 못버티는 스튜디오의 반응도 있었지만, '일을 펼쳐놓는 것'과 '먹던 중 사색'과도 한 줄기였던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생각해보니 진짜 삶의 모습은 그 '노매듭'과 더 닮은 것 같기도.


  그렇게 정리를 하던걸 놔두고 글을 쓰는 유아인.


  자신을 "잘못된 습관으로 범벅이 된 초라한 인간일 뿐인거죠"하고 돌아보며 예전엔 많은 물질을 가지면 '순간의 땜빵'이 되면서 살아왔지만 이제 어떻게 비우고 나누고 무엇을 추구해야할까 고민들을 하게 됐다는 이야기도 했어요. 




# 유아인이 영화를 사랑하는 방법? : 0.5배속


  노매듭 유아인은 일을 벌려놓곤 다시 소파 앞의 스크린을 내리더니, 갑자기 시식코너 즐기듯 식탁에서 주워먹고, 그러다가 맥주와 남은 음식 가져오고, 커튼치고 전등 소등해서 방을 영화관으로 만들고, 영화를 봤죠.


  유아인이 튼 영화는 틸다스윈튼 주연 영화 I am love

  영화 소리가 이상했는데 알고보니 여러번 봤던 영화 중 보고싶은 장면을 0.5배속으로 돌려보는거라 설명했어요. 배우의 연기를 세밀하게 놓치지않고 볼 수 있게 느리게 보는 거였고. 그 때 틸다스윈튼의 그 표정을 좋아한다는 유아인. 좋아하는 장면을 저렇게 한번 봐보면 어떤기분일까 따라해보고싶고 궁금해지게 했어요. 


(+ 틸다스윈튼의 아이엠러브 영화 내용? 로맨스-멜로 장르. 2011년 작. 이탈리아 영화, 청소년관람불가영화.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작품. 콜미바이유어네임과 '욕망 3부작'으로 묶이는 작품. 아이 엠 러브 영화 내용은 '재벌가에 시집간 여주인공 엠마. 그런데 남편과 아들이 공동후계자로 지명되면서 가족에 균열이 가고, 엠마는 아들 친구와 욕망에......' 라고 합니다)


  (+유아인의 하트뻥튀기는 영화용이었??)



  그렇게 나혼자산다 유아인편은 현재의 삶에 대한 생각을 얘기해주며 마무리해갔고, 마지막 인사도 유아인이 '유회장'으로 인사해주고 끝났습니다.




# 나혼산 유아인 2편 BGM 정리


집에 돌아온 유아인 : No Rhapsody -Michiru 


고양이에게 간식 주는 유아인 (츄르?) : Only me - Helen Austin

들으러바로가기 클릭


여러가지 요리를 하려고 계산한다 설명하는 유아인 : 기생충ost 믿음의 벨트


요리 첫 시작하는 유아인 박친감 넘치는 노래 : IDIOTAPE(이디오테잎) - Melodie

들으러바로가기 클릭


파채를 잘 못써는 유아인 장면 음악 : 추리의 여왕ost(code name 008)

고양이를 욕조로 유인하는 유아인 : 하이에나ost BC down


고양이 발톱깎이는 유아인 장면 노래 : 유연- 엄마는 외계인

들으러바로가기


고양이와 교감하며 목욕 장면 배경음악 : 뉴이스트W If you


본격 요리 시작한 유아인 배경노래 :

Parcels -Tieduprightnow,

퍼렐윌리엄스-Hunter

(젓가락행진곡 변주곡=)Damin- hooray


랩처럼 골뱅이소면 맛있다 뱉는 유아인, 플렉스 노래 : 루피 나플라 - FLEX

들으러 바로가기 


호박전 익히고 완성되어 가는 음식 플레이팅 장면 노래 : baby Youre lifting me up - MJ and attraction


밥먹다가 밖을 바라보는 유아인 모습 : 

NewYork State of Mind - Mehldau

들으러 바로가기 클릭


1. 외롭게 뜨거운 국물먹는 유아인 배경노래 : 이문세 - 빗속에서


2. 비를 보다 침실로 간 유아인 : 헤이즈 - 비도오고그래서


3. 비 오는 밤 산책하는 유아인 BGM : Paris in the Rain - LAUV


유아인 패셔니스타-시상식 설명 나오는 배경음악 :  House Party - The kcocks


야경스팟에 도착한 유아인, 교차되는 유아인의 인터뷰 : Aso -Seasons


옷정리 하는 유아인 장면 노래 : SHAED - You got me Like


온갖 일을 늘어놓고 마무리 안한 유아인 : 김씨표류기ost - 괜찮아요


'삶의 동력' 마지막 인터뷰 배경 노래 : 

Sleep Clinic - Someone to stay,

 (영상 마지막 노래) 크러쉬 -Alone 가사 "...감싸줄게 늘 그자리에 서서" 



+ 다음 주 352회 예고편에 한혜연의 출연 집콕생활. 마카쥬를 만드는 모습-계단운동이 보였죠. 또 초 리얼 야생라이프를 보여준다는 이장우. 캠핑카를 가져왔고, 요트도 탔죠. 한혜연-이장우 편 모두 기대됐어요!



# 웃긴장면들ㅋㅋ

+  사도의 "연기중 다쳐 피흘렸던" 미담을 말하자 유아인이 ' 다시한번 찍어야하니까'라 진실을 얘기해줬죠ㅋㅋ 하지만 미담으로 가져가란 장도연의 제안에 바로 "편집해주세요"하는 유아인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 "고슴도치 아직 있어요?" 물으니 장도연 "무슨 말씀이세요! 애 듣겠어요!"ㅋㅋㅋ


+ 알렉산더 테크닉 -> 헤라클레스 테크노 가 돼버린 상황ㅋㅋㅋ


+  누워서 폰에 쓰고있던 일기가 공개돼버려서 벽에 달라붙는 유아인. 일기를 읽다가 "배경음악 프리스타일 Y 나올것같은데"하는 장도연ㅋㅋㅋ (유아인은 처음엔 중2병 같이 나오다가 글을 다듬는 시간을 가진다고 설명했습니다. 몸뚱이는 하나 인데 옷이 저렇게 많이 필요했을까 반성하는 내용이었던 글이라고도요.)



+  침대에서 같이 앉아 기다리고 있는 두 마리 고양이. 넘 귀엽. 간식주는 유아인. 유아인의 고양이도 윌슨 보고 꾹꾹이. 손담비-정려원-유아인 고양이의 꾹꾹이 모음화면 넘 귀여웠죠ㅠㅠ


+ 신발 정리만 하는데도 숨소리가 거친 유아인의 모습을 시청하면서 '혹시 어딘가 숨겨져있는 병이 있는거 아닐까--; 정기검진을 받아야 하는걸까--;' 하는 딴 생각(세젤쓸없연걱)도 들었어요.ㅋㅋ


+ 선재💓 : 가장 기억에 남는 캐릭터에 대한 질문에 유아인은 "애착으로 보면 밀회에서 연기했던 선재라는 배역이 순수의 결정체 같은 인물이에요. 세상을 바라보는 가장 순수한 시선을 가지고 ......"하다가 자신과 닮았다며 곧 농담으로 넘겼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 '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 #유아인 #BGM #나혼자산다유아인노래 #유아인고양이욕조 #유아인야경스팟 #유아인배경음악 #노매듭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