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5회 줄거리뷰, 지창욱x한선화 깨트린 어부바의 골? 특별출연 탁재훈-자메이카-김민규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5회 줄거리뷰, 지창욱x한선화 깨트린 어부바의 골? 특별출연 탁재훈-자메이카-김민규

ForReal 2020. 7. 4. 02:53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연주(한선화 분)가

샛별(김유정 분)을 어부바한

대현(지창욱 분)을 봐버렸죠!


5회에서는

그 어부바로 인해

대현-연주 사이의

감정의 골이 깊어졌죠!


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


편의점 샛별이


5회

줄거리 리뷰






# 연주의 샛별이 기죽이기

# 다른 세계의 연주-승준, 샛별-대현


  어부바를 본 후 연주는 괜찮은 척 샛별이를 호텔 레스토랑에 같이 데려갑니다. 어려운 메뉴에 기죽는 샛별.


  레스토랑에서 연주와 샛별은 신경전하죠. "지금처럼 열심히 해달란 얘기였는데. 일만." "저는요. 다 열심히해요. 일이든 뭐든."


  호텔과 잘 어울리는 연주-이사(승준)가, 호텔과 따로 노는 샛별-대현과 각자 다른 세상에 사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죠.

  연인이라 손잡고 가는건 대현과 연주지만, 편의점 기사가 전화해 김밥 메뉴 얘기할 때 통하는 건 샛별과 대현으로 보입니다. 또 샛별-대현은 '버스'를 편하게 타고 가죠.


  하지만 연주-대현은 다음 날 화해합니다. 아침 연주 출근시켜주러 간 대현으로 인해요. 


(+ 그러나 이 '어부바'로 감정의 골이 이미 깊어진 것이 뒤에 나오죠)





# 어부바 인터뷰 사진을 본 연주, 승준에게 업히는 거 보는 대현


  편의점에 알바사이트에서 샛별을 인터뷰하러 오는데 이 일로 대현-연주 사이에 완벽히 금이 가는 일이 벌어지죠. 


  인터뷰 사진 찍을 때 샛별을 업고 찍으라는 기자. 기자가 "사진은 아주 작게 실리고 본사쪽에서 볼 일이 없을거"라는 말에 거부하다가 결국 샛별을 업는 대현. 

  하지만 기사에는 같이 업고 찍은 옆 사람 다 잘리고 대현x샛별 사진 부분만 잘려서 홍보용 메인 사진이 되죠ㅋㅋㅋㅋ

  게다가 본사사람들은 회식 때 그 사진을 돌려보고요.


  거기다가, 사진때문에 연주가 걱정되어 달려간 대현은 술취한 연주가 승준에게 업어달라하고 업히는걸 보게됩니다. 승준이 연주 집에 같이 들어가는 것도 보죠.


  (+ 하지만 집 안에서는 대현의 어부바에 서운해하며 대현때문에 힘들어하는 연주였고, 그 모습을 보는 승준이 나오죠. )






# 샛별이에게 달려오는 연예인 친구 강지욱 


  연주와 통화하며 너는 친구 쉬는시간에야 통화하냐 놀리는 대현에게 샛별은 자기 친구가 강지욱이라 합니다. 믿지않는 대현.

  하지만 지욱이 진짜로 편의점에 나타나고 대현은 놀라죠.


  대현 누나가 지욱과 찍은 사진을 SNS 올렸다가 난리나서 이사가 지욱을 데려갑니다. 


  (+ 이 일 어떻게 될까요? 25만원 블라우스의 대현누나가 SNS일까지 저질러 나쁜 역할이 되는 이야기? 아니면 강지욱이 이제 샛별이 못만나게 되는 것?)





# 오디션 보러간 은별, 고민하는 샛별


  오늘이 무슨 날인지 언니에게 비밀인 동생 은별. 그리고 샛별 앱도사는 뒤통수 맞는 날이라고 합니다. 

  사실 은별이 걸그룹 오디션 보러간거였죠. 1차합격한 은별.


  금비를 통해 듣고 오디션에 쫓아가지만 고민하게 되는 샛별. 


  아버지 죽고 보험금 가져가고 거둬주며 자매를 구박했던 고모. 그래서 알바하며 버틴 샛별의 과거가 보였죠.


(+ 샛별에게 와있는 듯한 우체함 독촉장이 보였는데요. 설마 집도 없어질 위기같은걸까요?)



# 일진들의 편의점 습격!


  엔딩은 편의점 기사를 보고 찾아와서, 알바하는 샛별을 뒤에서 공격하는 일진들이 보였습니다.



+ 예고편에 연주엄마가 대현 배달시켜서 헤어지게 만드는 것 같았죠. 또 연주와 이사의 데이트같은 모습도 보였고요. 


+  한편 배아픈 샛별이 보였고, 예고편에 수술하는 것 같았죠? 샛별이 배아픈건 호텔때문이 아니겠죠? 맹장?

+ 또 병원에 대현도 같이 있는걸 보면 대현이 샛별 구해주는 걸까요?


+  이번 회에 샛별에게 선넘지말라는 대현인데, 샛별은 계속 선넘지말라 복수하죠.ㅋㅋ


+ 웃긴장면 : 달식은 머리에 파리 날리면서 "씻고 나오는 길인데요?"ㅋㅋ


# 인터뷰

+ 엄마 옷 사자고 해놓고 25만원 짜리 옷 사는 대현누나. 선물하려는 옷 훔쳐입는 아빠. 6만원짜리 옷 안사지만 화장진하게 하는 엄마. 인터뷰하려 산 샛별의 새 옷 훔쳐 도망가는 동생 은별. 별일이 있지만 결국 옷 뺐긴 샛별이만 인터뷰하죠 ㅋㅋ

+ 달식은 24시간 불을 밝히는 편의점은 등대다 인터뷰하라 하고, 대현은 그걸 샛별에게 말해주기도 하죠.


#특별출연

+ 탁재훈=PDㅋㅋㅋㅋㅋ로 특별출연. 이 피다는 달식에게 멜로 그리지말고 에로 그리라고 "뜨겁게 갑시다" 시켰죠. 

+ 또 편의점에 찐 레게감성 손님 출연해서 자메이카 패밀리 통했죠. "암 오리지널 코리안"ㅋㅋㅋ 알랄라랄랄롱 노래 하고ㅋㅋㅋ

+ 강지욱(김민규 분) 액션장면도 있었죠ㅋㅋ 촬영중일 때. 그래서 전화 못받은게 나오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알랄랄랄라롱 하는 노래 : Inner Circle - Sweat (1986년 발표된 노래. 자메이카 킹스톤 출신 밴드.)


+ 달식이가 생삼겹이라고 먹는 것 : 겹살 모양 젤리


+ GS25 속 Cafe25도 나왔죠. 편의점 속 작은 카페ㅋㅋ


+ 특별출연 탁재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5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