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장우 BGM노래 정리!(후포리1편) 제우스 캠핑카-캠핑박스-텀블러 가격-정보? 홍합 섭죽 레시피? 바다 장소 어디?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장우 BGM노래 정리!(후포리1편) 제우스 캠핑카-캠핑박스-텀블러 가격-정보? 홍합 섭죽 레시피? 바다 장소 어디?

ForReal 2020. 7. 4. 06:43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장우 자유분방 캠핑카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52회 이장우편에서는

후포리에

캠핑카를 세우고

자유분방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352회

이장우 후포리 1편

캠핑카-박스-컵 가격-정보?

BGM 정리



# 사비로 마련한 이장우 캠핑카 공개! 


  이장우 편. 캠핑카에서 일어나는 모습부터 나왔습니다.


  '캠핑끝판왕' 템이라는 '캠핑카'를 사비로 장만한 이장우. 10년 리스로 샀다고 해요.


  절약만 하던 부모님이 나이 들기 전에 캠핑카 전국 일주를 해보려고 구입했다하죠. 부모님이 강아지와 함께 다녀도 되고, 너무 좋아하신다고 말했고요.


  시청자들이 각자 부모님을 떠올리며 "얼마정도 있어야하나"궁금했을텐데요. 예스RV의 캠핑카 모델 제우스 640 FU 6~7.5천만원인걸 알 수 있습니다.



  YES RV 캠핑카는 방송에서 침대에 온수매트도 돌아가 바닥도 뜨끈하다고 했죠. 거실공간-침대와 따로 천장침실도 있는 모습이 나왔고요. 특히 캠핑카의 침실뷰, 침대 위에서 보는 창밖 바다 풍경이 부러웠죠.


  또 이장우는 캠핑카가 인산철 배터리 960암페어가 들어있다고 설명. 220v 풀전력 돌려도 되는 배터리이고, 태양열 충전을 이용해서 거의 무한대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넉넉한 전력 설명에 혹하게 했죠.



  기타, 이 yesRV 제우스640FU는 대형사워실, 외부샤워기, 이태리 친환경 1등급가구, 판스프링 하부보강,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도 기본옵션이라고 합니다. 그외 이장우는 화장실 내부에 세탁기를 설치한 것도 보였고요. 장막이 큰 모습도 보였죠.


  지난 불멍캠핑 이후 다시 시청자들의 아웃도어 로망을 불태웠습니다.




# 대게의 성지 '후포'에 간 이장우


  이장우가 캠핑카를 멈춘 곳은 '울진 후포' 

  서울에서 캠핑카로 6시간 걸리는 곳이고, 자주내려가면서 주민들과 친해진 곳이고 대게의 성지같은 곳이라 설명했죠. 태백산맥으로 가로막혀있어 청정지역이라고도요. 동해바다.


  이장우는 사람 1명 없는 바닷가를 즐겼죠. '후포 해수욕장'의 무료 캠핑장으로 보입니다.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율리. 후포파출소 부근.)






# 이장우 캠핑박스 - 캠핑컵?


  트럭의 천막을 치고, 캠핑박스를 꺼내는 이장우. 이장우의 캠핑템들을 보여줬죠.



  + 이장우 캠핑박스? 이장우가 조리대, 식탁으로 사용하던 깔끔한 마감으로 된 알루미늄 외장의 박스가 보였죠. 알루박스라 불리는 제품은 여러가지 크기와 용량의 제품이 판매 중인데요. 이장우 사용제품은 슬로베니아 생산-독일판매 제품의 '알루텍' 제품 D시리즈 인 것이 보였습니다. D시리즈도 29~157L까지 다양하다고 하는데, 이장우 사용 제품은 D시리즈 중 D76으로 추측됩니다. 592x385x409 mm크기의 76리터 용량. 알루텍 제품은 부식-풍화-온도에 저항성이 있고, 고무패킹마감으로 정숙하고, 자물쇠도 달려있네요. 10만원 중반대로 판매중.



  + 이장우 캠핑 텀블러(캠핑컵)? 와인잔처럼 종모양의 곡선이었죠. 캠핑용 와인텀블러입니다. 오터박스 OTTERBOX 텀블러 제품. 스테인리스 스틸에 구리코팅 소재. 와인잔에 들어가듯 296ml 들어가고, 와인을 적정한 온도로 유지시키도록 진공보온성능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3만원 후반대


  (이장우가 사용한 스테인리스 냄비는 팬들이 선물한 냄비라고 하네요.)




# 자연산홍합 잡아 '섭죽' 먹는 이장우


  요트선착장에 들어가며 "섭 제거하러 왔습니다"하는 이장우.

  섭은 자연산 홍합을 얘기하는 말이었죠.


  요트선착장 강사가 선착할 때 긁혀서 골치인 섭을 주기적으로 떼버린다는 말에, 이장우는 그 섭을 몇 개 따먹겠다고 허락받고 온 거라고 설명하고, 그렇게 물에 들어가 자연산 홍합을 채취하는 이장우가 나왔습니다.


  이후 그는 홍합 된장탕 처럼 보이는 '섭죽'이라는 것을 만들어 먹었죠.

  홍합은 손질안해서 익힌 뒤 껍질 버리고 살만 떼내 준비하고, 홍합살만 잘라놓은 것과, 부추 고추 파 애호박과 다시 끓였죠. 알이 큰 홍합에 놀라는 스튜디오.


  가루로 욕을 먹었다며 이제 안먹는다 말한 이장우는 된장, 고추장, 다진 마늘, 두부, 밥만 넣었고요.



  섭죽은 된장찌개같은데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라 설명했고요. 끝엔 김가루도 넣었죠. 스튜디오 속 침흘리는 MC들의 모습=시청자의 모습이었을 것 같죠. 



# 위기의 1편 엔딩 


  후포리 1편의 엔딩은 물탱크 게이지가 낮아지자 물채우러 가려하는데 바퀴가 모래에 빠져있었고, "큰일났다!"하고 위기로 끝났죠.

  (그 와중에 바퀴빠진것도 감성이고 커리큘럼이라는 기안84ㅋㅋㅋ)




+ 예고편에 이장우가 요트타는 모습, 대게 먹는 모습, 가루와 물냉면도 보였죠.

+ 또 예고편에 박세리가 아담한 서울하우스에 이사 와서 우왕좌왕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 이장우 후포리 1편

BGM(배경음악) 노래 정리


+ 후포리 바다 설명 장면 

: New kid in Town - Eagles


+ 해변 조깅하는 이장우 장면 음악 

: Listen to my Heart - Gareth Gates (2003년노래)


+ 외부샤워기로 머리 물묻히기 장면 노래, 상남자로 망설임없이 바닷물에 들어가는 장면 효과음 

: you give love a bad name - Bon Jovi 


+ 요트가 있는 해변으로 향하는 이장우 장면 음악 

: The 1975- The sound (2016 노래)


+ 선착장 벽에서 홍합따는 장면~홍합따고 나올 때 : 

1. Group Therapy - Elohim (2020년 노래. 가수 Elohim은 미국출신 일렉트로팝-신스팝 장르를 하는 DJ겸 프로듀싱 작사작곡도. 2015년부터 활동, 2017년부터 싱글발표. Elohim뜻은 히브리어로 신이라는 뜻)

2. Eleven - will bowes (2019년 노래) 


+ 홍합을 끓이면서 바닷가 여유를 즐기는 장면, 밥 다먹은 후 바다풍경 스케치 장면

 : 하성운 - Riding : (2019노래) 

가사 "자 떠나자 저 위로 뭉게구름보다 위로 손을 잡고서 달려봐 on the sky 자 떠나자 어디로 ... 자연스레 너만을 찾아서 난 너라는 계절을 타고 있는 걸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내 앞에 나타나 줘 난 아직도 네 주위를 맴도는 걸" 


+ 음식 다먹고 정리하는 이장우 장면 음악 

: Pack your Bags - Brother Alfred  



# 웃음포인트

+ 후포3분컷, 수맥체크

+ 갑자기 맨발의 해변 달리기 하는 이장우를 보면서 놀리는 장면 웃겼죠 ㅋㅋ

+ 몸 두드리다가 야무지게 림프절이 있는 겨드랑이 마사지도 거르지않는 이장우.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MBC 본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 방송 시청후기



#나혼자산다 #이장우후포리편 #352회BGM #이장우배경노래 #나혼산 #이장우캠핑카 #이장우캠핑박스 #이장우텀블러 #이장우노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