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7회 리뷰 : 부부의세계 패러디+금비x달식 펌프 잼, 부동산사기 김유정, 동거 시작? 허황 장가계 남편=연습생은별? 지창욱 다리미 가격?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7회 리뷰 : 부부의세계 패러디+금비x달식 펌프 잼, 부동산사기 김유정, 동거 시작? 허황 장가계 남편=연습생은별? 지창욱 다리미 가격?

ForReal 2020. 7. 11. 20:47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편의점을 그만두겠다 말한

샛별(김유정 분)


7회에서는,

샛별이 없는 편의점과

편의점을 벗어나

곤란을 겪는 샛별이 나오며

시작했죠.


이번 회에도 코믹장면들과 함께했고요.



편의점 샛별이


7회

줄거리 리뷰






# 부부의 세계 패러디한 달식 상상 장면 잼


  부부의 세계 패러디 장면 웃겼죠ㅋㅋㅋ

  달식이가 상상으로 '샛별이 그만둔 이유'가 병실에서 연주와 샛별이 싸운거 아니냐면서 상상하는 장면 나왔죠. 드라마 부부의세계ost 흐르면서, 꽃병 깨고 사랑한게 죄는 아니좌나도 나왔죠ㅋㅋㅋ 그리고 결국에 옷이 찢기는 전개를 만들어서 19금 이야기로 가는 음란마귀의 재능 달식 웃겼죠ㅋㅋ




# 금비x달식, 펌프-댓글씬 잼


  7회의 웃음 포인트는 역시 금비x달식 코믹 장면들이 강했는데요.


  금비 누워서 온몸펌프와 다리찢기 장면ㅋㅋㅋㅋㅋㅋ 이 제일 웃음을 터뜨렸어요. 그 부릅뜬 눈 속 진지함과 팔 다리의 움직임이 웃겼죠. 편집과 음악도 또 찰떡이었죠. 직후에 달식은 또 펌프 1등 뺐긴거 보고 열심히 하고.ㅋㅋㅋ 서로는 모르고. 


  두번째로 웃긴 장면은 금비는 레게보이 48회 연속 첫댓글ㅋㅋㅋㅋㅋ 댓글1빠 아프로디테의 댓글 보면서 좋아하는 달식ㅋㅋㅋㅋㅋㅋ 가상 밖에서는 앙숙인데 웃겼죠. 





# 샛별이 없는 편의점, 귀신 무서운 대현


  샛별이는 6회에 말한대로 편의점 그만뒀죠.


  그러면서 대현이 혼자 편의점지키다가 귀신 나온줄 알고 무서워할 때도 코믹했죠.


  자기도 모르게 그만둔 편의점에 간 샛별이 대현 몰래 수첩 챙겨가려다가 대현이 오자 캐비닛에 숨었죠. 샛별이가 대현이 못찾는 반품박스 몰래 갖다두기도 하고, 캐비닛도 꽝 치기도 해서 대현은 귀신있는줄 알고 불경까지 외웠죠 ㅋㅋ





# 대현 소개 못시킨건, 연주의 선택일까?


  대현에게 엄마의 일을 사과하는 연주인데요. 결국 엄마의 질문에 그 날 있던 일이 자신의 선택때문이란걸 알게됐죠.


  대현은 힘들게 예매한 천 일 기념 공연 티켓을 내미는데, 그 공연은 연출자가 연주를 초대하고 회장이 보러가라 한 것. 결국 연주는 대현에게 일때문이라 둘러대고 약속을 취소합니다.

  혼자서 공연 보는 대현. 


  엄마의 질문으로 인해 연주는 대현을 엄마에게 소개시키지 못하는 선택을 한걸 깨달았는데요. 자신도 모르게 승준에게 흔들리고 있는 걸까요. 예고편에선 그랬죠.







# 사기당한 샛별을 집으로 들이는 대현엄마?


  샛별이 집 건물에 가니 난리. 부동산 사기 당한 것.


  샛별은 계속 안좋은 일 생기죠. 라이더 알바 했다가 잘리고 동생이 돈 들고 튀고요. 그런 샛별 앞에, 찜질방 온 대현엄마가 나타나죠.

  늦게서 대현엄마는 동네 아줌마한테 샛별이 사기당한걸 듣고, 샛별을 집으로 들이는 엔딩이 나왔고요!




+ 연습생 되는 은별 :  데뷔조에 한 명 빠지게 돼서 그 팀 연습생이 되는 은별. "보호자 모시고 와요" 말에 언니 돈훔쳐서 가짜 엄마 연기시키죠. "나중엔 언니 호강시켜줄게"하는 은별. (나중에 사기 계약 되는거 아닐까요...?)


+ 실제로 샛별이 역 배우 김유정이 1999년생, 동생 은별이 역 솔빈이 1997년생. 실제 나이는 거꾸로 였어요.ㅋㅋ



+ 대현아빠 장가계 갈 수 있을까요? 대현아빠가 999000원 장가계에 장미 만나러 간다하니, 진짜 가겠냐 놀리는 친구들. 돈 없는 대현아빠. 엄마 허락 받겠다 하지만 아내에게 장가계 얘기 꺼냈다가 맞죠. 대현아빠는 허황된 꿈을 꾸고있는거죠?ㅋㅋ 엄마는 아빠 바가지 긁고요.ㅋㅋ 샛별에게 은별의 의미 = 대현엄마에게 남편의 의미 겠죠?


#패러디 

+  금비가 샛별을 찾아던 과거도 나왔죠. 금비가 가출해서 샛별 지방까지 모범택시타고 "꼬라지하고는"하며 등장. 드라마 패러디죠? 환상의 커플? 

+ 은별이 엄마 연기자는 "딸아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하고ㅋㅋ기생출패러니


+ 금비네 내방거실 : 금비네 화려한 집공개도 됐죠ㅋㅋㅋ '내 방 거실' 있었죠ㅋㅋ 하지만 샛별이랑 놀지말라하는 금비아빠때문에 금비 집에서 나오죠. 

+ 배달 사장 : 배달의 왕국 라이더 등록하는 샛별. 시작할 때는 잘해주다가, 사고가 나니 월급에서 깐다며 내쫓는 사장.ㅠㅠ


+ 찌찌뽕하며 손으로 달식찌찌 잡는 금비 장면 있었죠. --;


+ 아버지는 택시비 5만원 나왔다고 거짓말하고 5만원달라했는데 사실 돈 조금나와서 남은 돈 가져간거죠? ㅋㅋ


+ 사기친 부동산 아저씨가 전세금 돌려주는 꿈ㅠㅠ... 


+ 사기당하고 "나 어떻게"하는 샛별. 그 때 월급 입금해준 대현의 문자가 오고. 그래도 엄청 반갑지 않았을까.했는데..


+ 샛별이 있는지 모르고 대현이 뿡했는데 노란 방구연기 CG겠죠? 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7회 BGM

+ 샛별-대현 서로 보낸 문자를 다시 읽어보는 장면 : 로시 - 잠이 오지 않는 밤에 


+ PPL 다리미 : 최대현(지창욱 분)이 들고 다림질하던 다리미 나왔죠. 단추구멍 뚫린 다리미는 콘에어제품. 콘에어 퀵앤스무스 #도넛다리미 99000원 판매중. (200ml 물탱크, 테프론코팅열판, 40초 예열)


+ 샛별 라이딩한 골목 촬영지 : 홍대 


+ 뮤지컬 : 오페라의 유령.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7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