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8회 리뷰: 혼란의 연주(한선화) 같살 목도! 지창욱x김유정의 오토바이스킨십 + 향숙이 덕분? 금비 후원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8회 리뷰: 혼란의 연주(한선화) 같살 목도! 지창욱x김유정의 오토바이스킨십 + 향숙이 덕분? 금비 후원

ForReal 2020. 7. 12. 15:30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대현엄마(김선영 분)가

샛별이(김유정 분)를

집으로 들였죠!


8회에서는,

감정에 혼란을 느끼는

연주(한선화 분)와

부동산 만복아재를 쫓으며

스킨십을 하게되는

샛별-대현이 나왔죠!



편의점 샛별이


8회

줄거리 리뷰





# 뮤지컬 또 보는 연주-대현, 애를 써야 유지되는 관계?


  혼자있는 대현 모습을 본 뒤 흔들리는 연주에게 승준은 묻죠 "아등바등 애를 써야 겨우 유지되는 관계가 얼마나 오래갈까?"


  뮤지컬을 안좋은 자리에서 함께 보는 연주-대현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헤어져야 하는 관계임을 느끼게 해줬죠ㅠㅠ 대현이 노력해서 구한 티켓인데 이미 로얄석에서 본 연주는 시큰둥 할 수 밖에 없는데 괜찮다하고.ㅠㅠ....대현이 이미 한번 본걸 아는 연주 아무 말 못하고 대현도 두번 보는거 못말하고ㅠㅠ


  결국 생각많던 연주는 승준이 잡는 손을 뿌리치지않고 키스했죠.


+ 엄마의 방해와 승준의 나쁜 혀에 연주가 흔들린걸로 봐야할까요. 아니면 연주가 정말 원했던 내면의 소리를 찾은걸까요. 



# 집에 들인 샛별을 구박하는 대현


  샛별의 방을 만들어 주는 대현엄마. 


  씻고 나오는 샛별과 바지 벗고 들어가려는 대현이 화장실 앞에서 마주치고 놀라죠.

  샛별의 사정 모른채 집에 들어가라 구박하는 대현. 





# 샛별x대현, 오토바이와 달라지는 텐션?


  만복 부동산에 들어가는 아저씨를 본 대현. (집에 숨긴 돈 챙기러 온 만복)

  늦게 안 대현이 만복을 쫓고, 오토바이 타던 샛별도 따라가면서 두 사람이 같이 오토바이를 타고 만복을 쫓습니다. 

  (오토바이 스킨십을 위한 장면이었을까요?)


  대현이 만복 잡으려고 잠복하는데 샛별도 오죠. 샛별-대현은 어두운 곳에 숨어있던 중, 눈 앞에서 몰래 부비는 남녀를 같이 보고 어색해지죠.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 때도 두 사람은 오토바이를 타고 돌아갔죠? 샛별을 잡지않는 대현인데 대현에게도 이제 긴장감이 생겨가는 것 같죠?


+  '향숙이'와 만복의 관계에 대해 소문이 있죠. (ㅋㅋㅋㅋㅋ살인의 추억에서 만복역의 배우 '박노식'이 맡은 배역이 향숙이 말했죠)

+ 향숙이 찾던 만복때문에 샛별x대현은 편의점 일하지않아도 썸이 계속되네요.ㅋㅋ







# 뉘우친 연주지만, 샛별 같살 알게되는 엔딩!


  판촉 우수상 받으러 회사에 가는 샛별. 공연티켓 부상을 주면서 승준은 연주와 첫공연 같이 봤다하고, 화난 샛별은 연주에게 따지죠. "점장님한테 상처주면 못참을거같아요"


  연주는 샛별의 말들에 후회하고 대현에게 달려갑니다. 대현엄마는 연주를 보고 집으로 들이고, 대현이 달려간 그 때 집에 들어오는 샛별. 그를 본 연주.





+ 헐 연주 엄마가 대현아빠 취직시키고? 민원 접수? 지욱의 집에 가는 샛별? 헐..... 예고편에 흥미진진해보였죠. 


+ 금비x달식 곧 만날까 기대됐죠! 우선 목소리부터 만나는게 나오겠죠? 레게보이 보는 금비. 작가에게 후원금을 100만원 보내고 전화통화 하고싶다하죠ㅋㅋㅋ 전화번호 답장해주는 달식의 느끼하고 멋진 목소리 답장 웃겼죠.ㅋㅋㅋㅋㅋㅋ 금비x달식 너무 기대됩니다ㅋㅋㅋ


+ 은별 데뷔 과연?  연습생으로 들어가는 은별. 데뷔만 한다면 잡일 다 합니다. 은별은 과연 데뷔할 수 있을까요? 잡일만하다가 가짜 엄마때문에 쫓겨나는거 아니겠죠? 한편 가출해서 걱정하는 샛별. 지욱에게 도와달라 하죠.


여전히 장가계 홍장미 꿈을 꾸는 대현아빠. 그래서 다음 예고에 돈 벌러 가는 거겠죠?


+ 보험계약하면서 밥 얻어먹는 여자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배경음악

+ 콜드 - 보물 "너는 나의 보물 부자가 된 기분 너와 함께 걸으면 자꾸 시간이 도망가는 것 같애 너무 빠르게 너는 나와 다른 세상 속에 살고 있어 신비로운 그 눈으로 날 보는 너 너가 나에게 왔을 때 그제서야 난 알았네"


+ 연습생 역 배역 중 실제로 은별과 같은 아이돌(라붐) 팀 멤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8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