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사랑했을까 5회 리뷰: 담배여배우 주아린=다솜등장! 손호준선생님? 하룻밤 류진, 하니 찐아빠? mp3좌절 오연우와 러브라인 [줄거리+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우리사랑했을까 5회 리뷰: 담배여배우 주아린=다솜등장! 손호준선생님? 하룻밤 류진, 하니 찐아빠? mp3좌절 오연우와 러브라인 [줄거리+회차정보]

ForReal 2020. 7. 23. 02:33
반응형



우리, 사랑했을까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학교에 온 스타 류진(송종호 분)

애정(송지효 분)을 끌고 옥상에 간

오대오(손호준 분)였죠.


5회에서는,

류진이 엉겹결에 영화를 수락해버렸죠

그러면서

주아린(김다솜 분)이 등장하게되고요!


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JTBC 우리, 사랑했을까


5회

줄거리 리뷰



JTBC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오연우


# 오대오의 mp3에 좌절했다가, 빗물에 방해받는, 연우x애정 러브라인?


  MP3에서 오대오란 이름을 봤던 오연우의 과거가 나오죠.

  학점 교류 신청까지 하면서 애정과 같이 수업듣던 연우는 애정이 "mp3 남친이 고쳐줬다" 한 뒤 고백을 접었었어요.



  그리고 5회에서 연우x애정의 러브라인이 중간중간 계속됐는데요. (+ 짝사랑이지만..)


  1. 술취한 애정 눕히다가 가까워지니 긴장하는 연우장면도.

  2. 연우는 영화보자고 하고 계속 애정 얼굴 보다가 딱 걸리죠. 입가에 묻은 팝콘 떼주자 연우 멈칫.

  3. 오대오랑 통화한다는 애정의 말에 전화 못하게 잡고 "뭘봤는지 하나도 모르겠어. 내가 누날 진짜로 좋아하나봐" 고백하는 연우. 그런데 그 옆 차안에서 보고있던 오대오는 빗물 공격하고 5회가 끝났고요.ㅋㅋㅋ


(+ 앞으로 오연우의 사랑이 가장 빨리 끝난다면 가장 마지막까지 남는 러브라인은... 설마 러브라인이 가장 안보이는 구파도와 엔딩일까? 예상도 돼죠)





JTBC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 실수로 영화 수락해버리는 류진!


  하늬는 엄마 욕먹고 있는 명사특강에 류진을 데려갔고 아줌마들 난리났죠. 


  명사특강에서 류진이 "첫사랑은 나 배우 만들어준 사람. 그 사람 없었으면 나 지금 배우 못됐을 거에요." 말하는데 딱 애정이 교실에 도착해서 듣고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보고 알아채는 것 같았죠.


  결국 하늬가 왜 왔는지 말하지말라 입단속하는 바람에, 류진은 애정이 "왜왔어"묻자, 딴 이유를 못찾고 "노애정 너랑 영화하려고!" 해버립니다. 그렇게 류진 캐스팅 성공.




JTBC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하늬와 할머니


# 서운한 하늬, 진짜 아빠는 하룻밤 류진일까?


  류진에게 상처받는 하늬가 나왔죠.


  술 거나하게 취한 애정을 데려다주는 세 남자. 하늬는 류진만 바라보지만 류진은 매니져가 불러서 가야합니다. 모른척 하는 것 같아서 서운한 하늬.

  하늬는 계속 류진한테 연락해 물어보는데. 그 문자를 본 매니져가 "우리 진이한테 다신 연락하지 말아요! 차라리 아빠를 안찾으면 어떨까?" 전화해서 하늬에게 상처를 줍니다. (매니저 너무했죠ㅠㅠ)



  그리고 2006년을 떠올리는 류진. 같이 비를 맞은 그 다음 날. 침대에서 깨어난 류진이 "선배 나 먼저 갈게요. 어제 일은 잊어요 우리"남긴 애정의 쪽지를 보는게 나옵니다.


  (+ 헐... 정말 하늬아빠가 류진 맞을까요?)

  (+ 여하튼 이렇게 상처받은 하늬가 다음 회에 류진이 우리아빠라고 터뜨리는 것 같죠ㅋㅋㅋ)




JTBC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주아린(김다솜 분)


# 주아린 캐스팅 해오란 소속사, 캠페인에 주아린 지목하는 천억만

  류진이 회사에 가니 헐리웃 진출 확정이 됐다고 해요. 하지만 류진은 기자에게 헐리웃 안간다 먼저 터뜨립니다.

  이후 류진의 소속사는 초호화 캐스팅 리스트를 내밀고 이대로 캐스팅하지않으면 헐리웃 위약금은 엄지필름에서 책임지라해요. 


  리스트엔 주아린(다솜 분)이 있어요. 대본 읽히려면 6개월이 걸린다는 스타. 릴레이 캠페인 섭외를 받는 천억만=오대오가 주아린을 지목합니다. 


  그런데 주아린은 영상을 보고 "선생님?"하죠. (오대오는 아린의 14년 전 선생님인듯?) 주아린은 오대오가 나이-이름-성형 모두 속인 자신을 알아본건지 불안해합니다. ㅋㅋㅋ


(+오대오x주아린 러브라인도 기대해봐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  주아린의 등장장면 재밌었죠. 카메라앞과 뒤에서 다른 주아린. 아이스크림 묻은 아이 안기 싫은데 카메라 있어서 억지로 안고, 금연홍보대사인데 차 안에서 담배피고. ㅋㅋㅋㅋ 캐릭터잼ㅋㅋ 


+ 하늬를 보고 벌써 혼자 머릿속으로 신파찍는 류진ㅋㅋㅋ 배우 송종호의, 의외의 코믹연기라 더 웃기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 키-외모 말하다가 오대오 "남자는 곧 감성이거든"ㅋㅋㅋㅋ

+  따지는 오대오에게 "남편 죽었어"하는 애정.ㅋㅋㅋ


+ 파라솔 과거 : 비 와서 뛰어가는 애정. 우산 씌워주는 오대오. "또 저걸 뽑을 수 없잖아" (과거에 파라솔을 뽑아주던 오대오였죠) 그 얘기에 2005년 과거가 떠오른 애정.


+  회식이란 소리에 구파도, 류진, 오대오 다 부른 직원. ㅋㅋ 과거 남자들ㅋㅋ 애정은 난감.ㅋㅋㅋ 세 남자 다 마음에 들어하는 엄마.ㅋㅋ


+ 우리류 회사대표 기싸움 : 애정이 "전 선배가 언제 가장 빛나는지 잘안다 제가 따랐던 대학선배였다"하니, 회사대표는 은근히 애정을 질투하듯 기싸움을 하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유주(여자친구) - First Day 공개

+ 외국 노래 리메이크 : 이바다 - dreams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30분 JTBC 본방송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우리사랑했을까5회줄거리 #송지효 #손호준 #김민준 #드라마줄거리 #리뷰 #송종호 #구자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