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바퀴달린집 아이유편 BGM노래+ 여진구 투샷반갑 아이유 에코백-카트가격? 패러글라이딩 어디? 문경알프스 특산물? + 피오 예고 본문

기타/tv

바퀴달린집 아이유편 BGM노래+ 여진구 투샷반갑 아이유 에코백-카트가격? 패러글라이딩 어디? 문경알프스 특산물? + 피오 예고

ForReal 2020. 7. 24. 04:40
반응형



바퀴달린집 7화 시청후기


7회엔 게스트로 아이유가 도착!


여진구-아이유의 투샷에

다시 호텔델루나를 보고싶어지는

기분도 들었던 7회였죠.


평화로운 문경의 풍경이

힐링이기도 했고요.


아래 바퀴달린집 BGM과 이야기들 담겼어요!



tvN 바퀴달린집


아이유편 BGM ?

아이유 에코백-카트 가격?




바퀴달린집 7회에는

여진구의 초대로

아이유가 온다고 했죠!


호텔델루나 드라마에서

러브라인한 여진구와,

보보경심려

함께 출연한 성동일과는

아이유가 안면이 있지만



김희원은 아이유와 초면.

그래서 김희원은

전화통화하면서도 긴장가득,

아이유가 왔을 때도

어색한 듯 괜한 말을 건네는

김희원이 웃기면서 시작했어요.



여진구는

촬영중엔 장만월씨라 부르다가

"지은누나"라 한다 했죠.

친하다고 쉽게 답하지않는 여진구였지만

지은은 6개월 촬영을 함께해서

친해질 수 밖에 없었다했고요.



경북의 관문 '문경'으로 가는

바퀴달린집.

버섯이 유명한 곳이라 했죠.


다양한 버섯이 등장.

송고. 노루궁뎅이. 송이버섯, 능이버섯 등.

방송에서는

생 버섯 찢어서

참기름장에 찍어먹었죠.


문경은 사과가 유명하다고

사과박스도 나왔고요.

문경계곡의 다슬기도 먹었죠.

맛있어 보이는 장면들



그리고 문경의 드넓은 초원

'고요리 착륙장'에 차를 세웠죠.

패러글라이딩 착륙하는 초원이었어요.

산에 모노레일이 오르내렸고,

화면에선 '알프스'에 비교했고요.


절벽들도 물론

멀리 붉은 기와의 예쁜 집들도

드문드문 보이면서

알프스 느낌이 있었죠.



가리는 거 없이 펼쳐진

초원과 하늘이 아름다웠죠

그 가운데 집이 딱 있는 모습이

그림같았고요.



아이유의 에코백도 귀엽

아이유의 귀여운 에코백은


메종키츠네 에코백 18fw

현재 할인해서 6~8만원대지만

(국내품절)



스티커 붙이고 꾸민 카트도 귀엽.

카트 색깔도 스티커들도

꾸미기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ㅋㅋ



아이유가 가져온 카트는 '담다카트'같았죠!

가격은 27900원.




문경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도 나왔는데요.

866m 상공을 날았죠.


패러글라이딩 하기에 가까워질수록

넋이 로그아웃 되어가는 아이유

ㅋㅋㅋㅋ

자막 웃겼고요ㅋㅋ



아이유-여진구 투샷이 나올때마다

반가웠습니다.ㅋㅋ


출연자들이

패러글라이딩을 하게되는데

하늘에서 김희원도, 아이유도,

눈물을 흘렸죠.

(알고보니 아이유는 바람때문에 눈물이 나는거라고ㅋㅋㅋ)


문경패러글라이딩 가격은

6분에 7만원부터

10분에 12만원, 

20분 20만원

정도라고해요.

(동영상-사진 찍을 땐 추가 비용필요) 



성동일의 단골집

문경약돌돼지 정육점에 가는 것도 나왔어요.

약돌(미네랄 함유 거정석)을 갈아

사료에 섞여 먹인 돼지고기라고.


아이유 앉혀놓고

세사람이 대접하는 모습나왔죠.


육회 먼저 준비하는 여진구.

사온 육회에 계란 노른자 얹고

깨를 솔솔.

육회 장면에 허기가 졌어요ㅋㅋ



여진구 칼질을 보고

"잘한다 진짜"

감탄하는 아이유

보고있으면 떨린다는 여진구인데

그 자막이 분홍색 자막으로

뾰료롱 나와서

설레임을 추가했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바퀴달린집 다음 8회 예고에선

고기먹방과

비오는 아래의 네 사람의 센치힐링과,


호텔델루나 벨보이로 출연했던

피오의 등장.

문경 계곡에 놀러갔고,

계곡의 백숙먹방,

등이 보였어요!





# 바퀴달린집 아이유게스트1편 BGM


아이유가 부른 노래들이 가득한 바퀴달린집 7회였죠ㅋㅋ


+ 아이유 도착했을 때 장면 배경음악 : 아이유 - 이지금

+ 김희원 패러글라이딩 이륙할 때 노래 : 아이유- 8에잇

+ 하늘에 날며 주위를 감상하는 김희원 장면 : 아이유-푸르던

+ 성동일 패러글라이딩할때 노래 : 아이유-좋은날

+ 아이유 패러글라이딩 출발할 때 배경음악 : 아이유 - 있잖아

+ 집 안에서 여진구 요리하는 장면 노래 : 아이유-마음

+ 예고편 노래 : 아이유 - 블루밍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목요일 밤 9시 방송하는 tvN 바퀴달린집 시청후기



#바퀴달린집아이유 #바퀴달린집BGM #아이유여진구 #문경패러글라이딩 #방송연예 #tv #아이유에코백 #아이유카트 #아이큐쇼핑카트 #성동일 #김희원 #문경특산물 #아이유가방 #아이유노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