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바퀴달린집 8회 BGM+아이유 노래 정보 : 성동일 찹쌀떡 단골집 가격? 여진구 고추장양념덮밥? 피오뜻-나이? 문경안개-비캠핑 감성도 대리힐링! #아이유2편 본문

기타/tv

바퀴달린집 8회 BGM+아이유 노래 정보 : 성동일 찹쌀떡 단골집 가격? 여진구 고추장양념덮밥? 피오뜻-나이? 문경안개-비캠핑 감성도 대리힐링! #아이유2편

ForReal 2020. 7. 31. 01:45
반응형



바퀴 달린 집 8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게스트로 아이유가 온

두번째 편이 방송했죠.


아래에

바퀴달린집 8화 속 이야기-정보와

BGM 정리 담았어요!


tvN 바퀴 달린 집


8회 시청후기

아이유 BGM 노래?


피오 뜻?

여진구 고추장약돌돼지덮밥 레시피?

성동일 찹쌀떡 단골집 어디-가격?




지난 8회 속

문경에서의 모습이

계속 이어졌어요.


아이유-여진구

전작 속 연인 얼굴은

편한 모습일뿐인데도


투샷만 잡히면 여전히 시청자를

파블로프의 개인냥 만들며(?)

반사적으로 설레게 했죠ㅋㅋ



둘만 있으니

편한듯 어색한듯

아이유-여진구


부탁을 안하던 진구가

부탁을 해줘 오히려

고마웠다는 아이유


이후

재료를 준비해서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이 시작됐어요.


소고기 삼겹살 모두

숯불에 구워먹는데

식욕을 자극했죠.



그런데

곧 식사하는 주변에

폭우가 쏟아지고ㅋㅋㅋ


천막 아래에 물이 고여

불룩하게 나오는 위기상황도

재미있게 나왔죠.

물폭탄 맞으면서요.


하지만

'일부러 빗소리 들으러

비 캠핑하는 사람도 있다'


는 성동일의 말에

고난같은 비가 반전되어

귀 기울이게 되는 감성 장면이 되기도 했습니다.




밥먹고 정리하고

잘준비하는 장면 중,


혼자 헉헉대며

간신히 물탱크를 채우다가

아이유가 오니

안 힘든척 하는 여진구

웃겼죠.ㅋㅋㅋㅋ


성동일은 아이유에게

"우리 셋 중에 결혼한다면"

질문을 하고

1초의 망설임없이

"진구요" 칼답하는

아이유ㅋㅋㅋㅋ

장면도ㅋㅋ



트럭의 취침 이후


아침 안개 속 초원의 텐트에서

자고 일어나는

성동일-김희원의 모습


문경알프스의 예쁜 안개마저

힐링이었어요.



아침엔

김희원이

껍질 한번 안끊기는

사과깎기를 선보이고ㅋㅋ

여진구는 사과쪼개기를.ㅋㅋ

하기도 했죠.



성동일의 찹쌀떡 단골집.


오래된 간판의 제과점에서

찹쌀떡과 도너츠를 샀죠.


이 곳은

문경 뉴욕제과

(문경시 산북면 대상리 78-1)

(가격은 찹쌀떡 10개 5천원.)

다른 빵-도너츠도 판매



호텔델루나에

귀여운 벨보이로 함께 출연했던

피오가 곧 등장했죠.


피오 뜻

표지훈이라서

'표'씨라서 영어로쓰면 PyO라서

피오인가봐요.


피오 나이

빠른 93년생. (즉, 29세와 마찬가지인 28세...?)

아이유나이는 93년 5월생 (28세)

여진구나이는 97년생 (24세)

ㅋㅋㅋ


여하튼

피오=지훈을 위해 밥을 준비하는데

여진구가

또 솜씨를 뽐냈죠.



양념한 돼지에 계란물을 넣어익혀

고추장돼지덮밥을 만들어주는 여진구.

맛있어 보였죠. 


여진구표 고추장 삼겹살 양념

장면은 8회 초반에 나왔는데요.


마늘-양파 볶고,

꿀-간장 식초 한숟갈씩,

후추 조금, 고추장 듬뿍

의 레시피였고요.


(7회에서 문경 약돌을 먹여 키운

'약돌돼지'를 구입하면서

약돌돼지 덮밥이 된거에요)



이후 선유동 계곡으로 향하는

바퀴달린집.


드라마에서 본 것 같은

바위를 감싸며 맑은 물이 흐르는

선유동 계곡.


무사 백동수, 구가의 서

등의 촬영지.

화랑도 찍었을 것 같...


(계곡 옆에 세운 차는

지자체 협의하에 촬영했다고)



모두 평평한 바위 위에 옹기종기 앉아

트럭에서 해온 능이 백숙을 같이 먹는데,

힐링이었어요.

백숙에서 엄청난 크기의 토종닭이

먹음직스러운 장면이기도 했고요.


그늘 아래에서

LP를 틀고 쉬는 장면에서도

그 휴식의 자리에

앉아있고 싶어지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대리먹방과 대리휴식을,

대리힐링을,

취할 수 있던

바퀴달린집 8회였어요.


+ 바퀴달린집 9회 예고편엔 배우 이정은, 엄태구, 박혁권, 고창석 등장.ㅋㅋㅋ 배우 김희원의 친구들로 오는 듯 했죠 ㅋㅋㅋ 드라마속 캐릭터와 정반대의 모습들이 예고편에서 기대를 키웠고ㅋㅋ 궁금해졌어요.ㅋㅋ



# 바퀴달린집 8회 BGM


+ 오프닝 지난이야기 장면 배경음악 : 아이유 - 이지금 : "큰 눈으로 너는 묻지 How wow wow Whatever 나 실은 말이야 저기 아득한 미래로부터 날아왔어"


+ 요리하는 여진구 보며 미안한 지은 장면 : 아이유-마음 "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너 쿵 내려앉으면은 그건 너"

+ 노을 아래, 부탁에 고맙다 진심을 이야기하는 아이유 장면 :아이유-무릎


+ 비내릴 때 미안해하는 진구에게 : 아이유 - 여름밤의 꿈: 가사 "조용한 밤하늘에 아름다운 별빛이 멀리 있는 창가에도 소리 없이 비추고 한낮의 기억들은 어디론가 사라져 꿈을 꾸듯 밤하늘만 바라보고 있어요"


+ 비오는 소리 들을 때 배경음악, 그늘 아래에서 가만히 쉴 때 : 아이유 - 푸르던 :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 침대 만들어주는 진구 장면 노래 : Everybody - Helen Austin


+ 나란히 설거지하는 모습 배경음악 : 아이유 - 복숭아 : 가사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 설거지 다시시작 : 아이유 High4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가 아침에 일어나 체조하는 장면 : 아이유 - 가을 아침 : 가사 "이른 아침 작은 새들 노랫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랬듯 아쉽게 잠을 깬다 파란 하늘 바라보며 커다란 숨을 쉬니 드높은 하늘처럼 내 마음 편해지네"


+ 찹쌀떡 빚는 모습 보여주며 소개 장면 노래 : 아이유- 새 신발 


+ 손님맞이 준비하는 아이유x여진구 장면BGM : 아이유- 모던타임즈 : 가사 "시계토끼처럼 늘 급한 얼굴로 나를 지나쳐 가요 난 그댈 알아 그댄 날 몰라 한 마디 없이 꼭 다문 입술 나 그 목소리를 꼭 들을래요"


+ 피오 등장 장면 : 잭슨5 - ABC, 에이티즈 - INCEPTION


+ 여진구의 덮밥 같이 먹는 장면 : 아이유 - 비밀의 화원 (원곡 이상은) : 가사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새들은 걱정 없이 아름다운 태양 속으로 음표가 되어 나네"


+ 능이백숙 소개되는 화면 배경노래 : 아이유-크레파스 : 가사 "지금 봄인지 가을인지 몰라요 한겨울이라면 또 어때요 녹아 다 없어질 만큼 온종일 만져주는 걸 요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아니래도 사실 알게 뭐야"


+ 형님한텐 내가 있잖아 김희원 장면 노래 : A Lover's Concerto 


+ 백숙 자리 잡을 때 배경노래 : 아이 유 - 내 손을 잡아 : 가사 "언제까지 눈치만 볼 거니 네 맘을 말해봐 딴청 피우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지금 내 손을 잡아"


+ 마지막 마무리하는 장면 : 아이유 - 에잇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로우락 LP플레이어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목요일 밤 9시 방송하는 tvN 바퀴달린집 시청후기



#바퀴달린집아이유 #바퀴달린집BGM #아이유여진구 #아이유2편 #방송 #tv #성동일 #김희원 #아이유노래 #바퀴달린집 #피오나이 #피오뜻 #아이유2편 #바퀴달린집8회노래 #찹쌀떡단골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