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바퀴달린집 9화 BGM노래 +철마산캠핑장 어디? 찐캐반전 엄태구-박혁권 출연작-나이? 우중별미편 김희원 만능육수vs여진구 감자전 소스 레시피 정보 본문

기타/tv

바퀴달린집 9화 BGM노래 +철마산캠핑장 어디? 찐캐반전 엄태구-박혁권 출연작-나이? 우중별미편 김희원 만능육수vs여진구 감자전 소스 레시피 정보

ForReal 2020. 8. 7. 02:13
반응형



바퀴달린집 9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9회에서는

서울근교-우중별미의

이야기나 나왔습니다.


배우 넷

엄태구-박혁권-이정은-고창석이 출연했고요.

작품과는 다른 배우들의

반전 매력들이 새어나왔고.

빗속에서 지인들끼리

이것저것 꾸려 먹는 모습이

아기자기했죠.



tvN 바퀴달린집


9회 시청후기

찐캐반전 엄태구-박혁권 출연작?



게스트가 기대를 더한 9회.

김희원과 비슷비슷하다는 배우들(?)이 나왔어요.


배우 이정은

(기생충, 동백꽃필무렵)

배우 엄태구

(구해줘2 택시운전사)

배우 박혁권

(밀회 육룡이나르샤)

배우 고창석

(친절한금자씨 메모리스트)



비가 오니

산 할아버지 구름 입으셨네 모습이

화면에 펼쳐졌죠.ㅋㅋ


9회에 간 곳은

서울 1시간 거리의

경기 남양주 철마산 캠핑장!


남양주 주변엔

여러 캠핑, 글램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나무가 우거진 곳의

넓은 풀밭이

'우리 마을 캠핑장'으로 보였어요.

(구 청소년 야영장)

수동면 철마산로 115에 위치.


예약 방문해야한다고 하고요. 

4인기준 1박2일에 4만원 

2박3일에 8만원이라고 해요.


당일치기 예약 가능.

캠핑트레일러 예약은 안받는다고 합니다.


(촬영은 캠핑장에 따로 허가받고 촬영했다고.)


산과 가까운 수동면 비룡로의

철마캠핑장도 있고요.



초대형 비닐타프 준비해서 집 앞에 치고

큰 타프가 보호해주는 아래

비와 가까운 자리에 앉은 모습이

부러워졌어요.ㅋㅋ


(현재는 폭우주의보지만....)



곧, 무서운 검은우비와 할리데이 노래와

배우 엄태구 등장.


배우 엄태구는 1983년생 (38세)

181cm 건국대 영화과 프로필.


엄태구 출연작?


최근 배우 김희원과

영화 판소리 복서 출연 (위의 모습)


안시성 파소,

택시운전사에서 그냥 보내주는 군인,

가려진 시간 태식, 

밀정 하시모토, 베테랑 수행원,

인간중독 김준위

영화 친절한금자씨, 기담 일본군 등


단역출연부터 많은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고요.



드라마로는 최근 구해줘2 주인공 (위의 모습)

또 하녀들, 여러 단막 작품,

적도의 남자 사채업자,

나쁜남자 태라 경호원,

탐나는도박 아역 등에

출연했다해요.



엄태구는

스크린에서 허스키한 목소리+강해보이는 배우였지만

'말 걸면 땀 나는 스타일'로 반전이 나왔죠.ㅋㅋ


아주 작은 목소리로 답하고

움츠린 듯 낯가리는 엄태구.

외모와 다른 내성적인 스타일

이라고 했죠ㅋㅋㅋ


액션 연기 여럿 했지만

"몸이 아파서 액션 안좋아한다"는 갭도 있었고요.


자동조종 카메라를 발겮 후

낯가리는 엄태구의 모습이

귀엽게 나오기도 했습니다. ㅋㅋ



엄태구는 영화 '화이' 재밌게 봐서

여진구와 만나고 싶었다며

이야기도 도란도란ㅋㅋ



엄태구는

'특수본'에서 태국인 단역으로 출연했을 때

성동일과 만난적있다고

프로그램 끝말에 고백하기도 했죠 ㅋㅋㅋ





배우 박혁권-이정은도 등장했는데

김희원과

대학시절부터 본 박혁권

같은 극단에 있던 이정은

이라고 했죠.



특히

박혁권의 생각 못한 매력이

철철 흐르기도 했죠.


tv 드라마속에서느

야비한 화이트컬러나

미운 남편 등의 얼굴이었는데


수제비도, 양갈비 손질도

쉽게쉽게 요리 잘하고,

타프 치는 것도 손재주가 좋고,

드라이버 쓱쓱 해결사역할하고,

마지 쉐프처럼 여유있게 양갈비 주무르는

박혁권이 나왔습니다.


실제 사람 박혁권은 반전이었죠ㅋㅋ


앞으로 예능에 더 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도 하게되던 여유ㅋㅋ




배우 박혁권의 출연작은

최근 미스터주, 해치지않아, 장산범,

택시운전사, 특별시민, 스물, 인간중독 등 다수와

최근 드라마는 녹두꽃 백가, 여우각시별,

밥잘누나 높은사람, 최고의 한방 피디 등 


박혁권 나이는 1971년생. 50세




곧 배우 고창석 등장.


뮤지컬 킹키부츠 연습하고 왔다했죠.


아이유-박서준과

노숙자들 월드컵 나가는 영화

'드림' 찍고있다는 고창석이고요.


이정은이 "너는 비주얼 배우니까..."하니

"지금도 뚱뚱한 놈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ㅋㅋㅋ하는 고창석이 웃겼죠




9회엔 여러가지 요리가 나왔는데요.


이번 회 요리는 김희원이

'만능 육수'내는 걸로 시작.


육수팩, 다시마, 무,

등을 넣고 만능육수 팔팔

이후 이 국물로

수제비도 떡볶이도 했죠.


만능육수에

감자, 당근, 파, 밀가루반죽 등 넣어

수제비 국물을 만들었고요.



만능육수에 ,

고추장, 다진마늘, 춘장, 후추 등의 소스와,

양배추, 깻잎, 어묵 등 넣으면서

'깻잎 국물떡볶이' 아니,

'어묵탕 떡볶이'가 되기도 했고요.ㅋㅋㅋㅋ



김희원의 국물떡볶이 소개부터

불안하던 예상이

게스트의 반응으로 확인되는게

웃음을 주기도 했고,


자신의 손님을 챙기려는

김희원의 '무리'가 따뜻한

에피소드였기도 했죠ㅋㅋ



또 

손수 강판에 감자갈아 전부친

여진구의 감자전도

비와 어울렸습니다.


고추 다진마늘 국간장 멸치액젓

의 여진구표 소스를 찍어먹었고요.



비오는 캠핑에서

뜨끈한 수제비. 감자전을 먹는 모습이

그 온도를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았죠.



특히

통 양갈비 바베큐도 맛있어 보였는데요.

핏물빼고

올리브유, 허브, 소금, 후추로 마리네이드 했다가

바베큐에 올렸죠.

쯔란소스 옆에 놓고 뼈잡고 먹었고요.

두툼한 고기와 숯불에 탄 그 모습이

tv 너머까지 자극했죠ㅋㅋ


바퀴달린집 9회에서도

우중별미에 더불어 말장난들 속

감성과 여유가 전해져왔습니다.



+ 10회 예고에서는 응답하라 1997 딸 정은지 등장. 대창먹방. 


# 바퀴달린집 9회 BGM 노래정리


+ 화려한 배우인맥 소개 화면 배경음악 : September-어스윈드앤파이어

+ 운전해서 철마산 캠핑장에 도착할 때 음악 : On Yer Mark - chorus babblebones 

+ 육수 끓이는 장면 요들송 : wenn ich verliebt vin, mub ich jodeln - Franzl Lang

+ 진구, 태구의 도란도란 재료준비 : stand by me - Ben E. King 


+ 세대차이 나는 노래 : 하얀나비 - 김정호 " 음~ 생각을 말아요 지나간 일들은 음 그리워 말아요"

+ 엄태구의 신청곡 : 옥상달빛 - 두사람 


+ 양갈비 손질하는 고창석 : you give love a bad name - 본조비

+ 감자전 먹는 장면 : How deep is your love - Bee Gees "we belong to you and me..."

+ 떡볶이 재료 투하할 때 노래 : 비틀즈 - Love Me Do


+땅에 망치질 안될 때 마침 나는 자연의 까마귀 소리. 효과음 절묘했죠ㅋㅋ


+ 엄태구는 가장 고학력군 역할했던 것이 밀정 일본앞잡이ㅋㅋㅋ라고 웃기기도 했죠.


+ 닭살 연기 보여주는 김희원에게 "전엔 더 빨랐는데" 놀리는 박혁권.ㅋㅋㅋ 팔 옆에 노란 CG효과 ㅋㅋㅋ 웃겼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태그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검색창에 바퀴달린집 퍼블릭에프알🔎


+ 목요일 밤 9시 방송하는 tvN 바퀴달린집 시청후기



#바퀴달린집9회 #바퀴달린집BGM노래 #바퀴달린집철마산캠핑장 #엄태구 #박혁권 #엄태구여진구 #김희원엄태구 #엄태구혜리 #바퀴달린집 #이정은 #고창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