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샛별이 11회: 럽라이벌 한통에, 긴장 김민규vs지창욱! 불화산x앞으로뒤태 현피트릭은? 김유정 사대보험프로포즈!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편의점샛별이 11회: 럽라이벌 한통에, 긴장 김민규vs지창욱! 불화산x앞으로뒤태 현피트릭은? 김유정 사대보험프로포즈!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5. 00:04
반응형



편의점샛별이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샛별이(김유정 분)의 10년 짝사랑이 밝혀졌죠.


11회에서는,

드디어 달식-금비가 서로를 확인했고요!

그 속엔 웃음 트릭하나가 있었죠!

러브라인으로 엮인 사람들,

럽라이벌들이(?)

한꺼번에 모이게 되면서

어색긴장신경전 곱빼기로

긴장감이 올라가기도 했어요!


편의점 샛별이


11회

줄거리 리뷰




# 달식-금비 현피! 웃음 더한 하나의 트릭은?


  11회에선 드디어 달식과 금비가 만나서 서로 충격을 받았죠!


  인생명언을 읊으며 멋진척 통화하는 불화산작가인데요.

  달식과 금비 두 인물이 공기반소리반 목소리로 느끼함 대결을 합니다. 장면은 더블느끼해졌죠.ㅋㅋ


  그러다 "우리 내일 만나" 노래하면서 약속잡고, 설레하며 준비하는 두 사람이죠. 


  두 사람은 장미 들고 알아보기로 하는데 만나기 전 한번의 트릭이 코믹을 더해줬죠.ㅋㅋ


  달식한테 "통화하는 사람이 여자목소리의 남자"라 몇번이나 놀렸던 대현인데요. 달식은 횡단 보도에서 장미 든 남자를 보고 깜짝 놀라면서 웃음을 1번 일으킵니다. 장미남자의 트릭!


  이 트릭 덕분에 달식-금비가 장미를 봐도 서로가 아니라 의심하는 장면이 잘 이해되고 웃음앞 긴장을 만들어주고요.

  이후 결국 서로가 서로임을 인정하게 되는 리액션이 재밌게 나옵니다.ㅋㅋㅋㅋ 서늘한 효과음과 함께 서로를 발견하는 장면 웃겼죠ㅋㅋㅋ


  곧 달식이 금비가 오토바이 피하게 잡아주는 장면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되면서 이렇게 현피에서도 달식네 러브라인이 탄생하나하고 순간의 기대를 품게하지만, 곧 엉덩이 잡힌 금비에게 뺨맞고 비둘기 똥 테러까지 당하는 달식이죠ㅋㅋㅋ


  과연 금비와 달식의 '현피 럽라'는 어떻게 될지 기대됐습니다. 




# 대현이 끌어당겼던 이유? 우선순위 된 샛별?


  10회 엔딩에서 대현이 샛별이를 가까이 끌어당겼던 이유가 11회에 나오며 시작했습니다. 감옥에 갇힌 꿈을 꾸다가 감옥앞 샛별이를 보고 "가지마"했던 것.ㅋㅋ


  가지마란 말을 듣고 샛별이는 대현 옆에 누워서 자는데요. 곧 아침의 장면으로 넘어가지면 대현 얼굴의 낙서를 보면 샛별이가 밤새 대현 얼굴 보다가 장난친건 아닐까 상상이 되기도 했죠.


  또 대현에게 우선순위에서 먼저가 된 샛별 장면도 있었는데요. 연주가 묻는 앞에서 샛별과 상의해보겠다는 답을 하는 대현. 삐졌다가 좋아하는 샛별도 보입니다.



# 정식사원 프로포즈?


  11회에서 샛별이는 편의점에 복귀했어요!


  대현이 샛별을 정식사원으로 인정하는 모습이 마치 프로포즈처럼 나왔죠.


  숨겨놨던 '정샛별' 명찰을 찾아보라해서 보여주고, "사...사...사대보험 들었어"도 하는 대현. 또 유니폼은 커플티 같습니다. 그 때마다 혼자설렜다 실망하는 샛별이 보였죠.




# 혼란의 신경전 촬영장에서 해맑은 샛별


  그리고 11회에서 '편의점 샛별이' 속 러브라인으로 엮인 모든 사람 한 촬영장에 모이게됐죠!ㅋㅋㅋ


  연주(한성화 분)가 '스타가 25시간 일을 한다'는 마케팅을 내고, 섭외받은 지욱(김민규 분)은 샛별이네 지점인 종로신성점에서라면 하겠다고 하면서 일이 생깁니다. ㅋㅋㅋ 게다가 회사일이니 조이사도 와서 보죠ㅋㅋ


  복잡한 러브라인이 섞인 현장.


  지욱이 대현에게 신경전을 먼저 합니다.

  지욱은 몇번이나 자신을 무시하고 점장만 쫓는 샛별을 봤고, 대현에게 따집니다. "실연 극복하는데 샛별이 이용하는거 제가 불편해요 ... 진지한 거 아니면 샛별이 헷갈리게 하지마세요. 제가 샛별이 좋아하거든요"하고 따집니다. (대현은 그저 "쩝"ㅋㅋㅋㅋ)


  그리고 샛별은 그걸 모른채 신나는 얼굴로 두 사람을 양손에 잡아끌어가는 엔딩이 나옵니다. 


  과연 편의점에서 한다는 지욱의 "미션"은 뭘까요. 궁금해져요.



+ 예고편에 조이사의 어떤 비밀이 밝혀지고? 은별이가 쇼케이스에서 넘어지고? PD가 막말하는데 샛별이 못참는 모습이 나왔어요!


+ 샛별이가 조이사한테 한방 먹일 때 사이다였죠ㅋㅋㅋ 판촉 알바 잘라주신 다음에 편의점 일한다고ㅋㅋ


+  이번회에는 보험왕이 연주네 때문에 됐는지 모른채 축하하는 아들한테, 말 못하는 대현엄마가 보였죠. 이후 아빠가 대현에게 몰래 알려줘서 대현이 엄마에게 말못할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하기도 하고요.

+  그 와중에 누나는 계속 눈치없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대현이 헤어진지 모르는채 계속 언급하죠 ㅋㅋ


+ 일부러 이 편의점 골랐던 샛별의 과거 :  대현이네 편의점인거 알고 온거였던 샛별이 나왔죠. 편의점 지날 때마다 매일 훔쳐봤던 샛별이었죠. 샛별의 긴 짝사랑이었고, 결국 이뤄지게 되겠죠? 


+  쇼케이스 준비하는 은별이 아이돌그룹ㅋㅋ 팬시걸스보였죠. 대신 은별이 근황 보고 알려주는 지욱이고요.


샛별이에게 '신성식' 준비하자하는 대현. 기대되는데요ㅋㅋ 편의점 메뉴 따라먹어보고싶을 것 같아질 것 같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여자목소리는 찐 음문석배우의 목소리였죠ㅋㅋㅋ 빵먹고 여자목소리ㅋㅋ낼 때 나왔죠. ㅋㅋ


+ 아침드라마 추측하는 장면 BGM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아내의유혹ost 차수경-'용서못해' ㅋㅋㅋ)


+ ost 임지수 - I'll miss you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11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