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샛별이 10회: 김유정 10년 짝사랑반전 소름! 지창욱 부모의 눈물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편의점샛별이 10회: 김유정 10년 짝사랑반전 소름! 지창욱 부모의 눈물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19. 19:03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대현(지창욱 분)에게

어울리는 사람 만나자고 한 연주(한선화 분)


10회에서는,

결국 대현부모가 상황을 알고

굴욕을 느끼게 돼버렸죠.



편의점 샛별이


10회

줄거리 리뷰



# 연주, 헤어진 그 뒤


  헤어진 연주 곁엔 연주의 손을 잡아주는 승준이 있습니다. 승준은 친구들을 불러 파티 열어줍니다. 샴페인 잔을 부딪치는 연주.





# 연주네 기사일하는 아빠와 마주친 대현


  연주에게 갑자기 임원으로 출근하란 엄마. 유연주와 조이사의 동거-혼인 소문까지 나고 회사 사람들은 대현에게 이걸 알립니다.


   2대 주주 딸-이사를 숨겼던 것에 화가나 연주의 집 앞에 찾아가 따지는 대현.


  그리고 그 때 기사로 일하는 중인 아버지와 마주칩니다.

  사모님 선물을 들고 찾아갔다가 대현엄마도 사모님이 말한 아들이 연주 집인걸 알게됐죠.





# 눈물 흘리는 대현부모


  대현의 부모는 연주엄마가 만든 상황이란걸 눈치채죠.


  대현엄마는 도장 찍은 후에 1000만원, 10만원 짜리 두 계약서를 보여주며 "어찌보면 종이 한 장 아닙니까 둘다?"해요.

  하지만 차키를 놓고 내리는 대현아빠. 사모에게 정원 물을 들어놓고 도망가죠.


  어두운 집. 닭발에 소주먹는 대현부모. 눈물을 흘립니다.







# 대현의 집에 다시 들어가는 샛별


  샛별은 대현의 집에 다시 들어갑니다. 


  지욱의 매니져가 "연예인 무너지는 한 순간이에요"하고 샛별을 쫓아냅니다. 그 때 마침 집에 들어오라 전화하는 대현. "너 왜 우리 엄마 속썩여!"


  샛별이 방에서 기다리고 있던 대현엄마 "가족이 안들어오면 잠이 오것나! 밤 새도록 잠을 못잤다!" 혼내자 샛별은 가족이란 말에 눈물이 납니다.







# 10년 짝사랑한 샛별


  회사 그만둘 때 연주와 함께왔던 바닷가. 그 곳에 혼자 있는 대현.


  여친과 헤어졌다는걸 듣는 샛별. 앱도사는 '꿈은 이루어진다'ㅋㅋㅋㅋㅋㅋ


  해변의 술취한 대현. 그 앞에 찾아온 샛별. 대현은 연주 생각하다 웁니다.


  "이런 사람을 10년 이나 짝사랑하다니"하는 샛별. 과거. 어렸을 때 태권도장에서 샛별이 펀치백에 매달렸다 떨어져서 위험할 때 구해줬던 대현이었어요.


  대현을 침대에 데려다주는 샛별. 샛별이 가려하자 샛별의 손을 당기는 대현. 




+ 예고편에 정식사원이 된 모습. 일로 연주와 계속 엮이는 모습 등이 보였어요. 지욱도 일로 엮여서 샛별이 이용한다 뭐라하고. 또 


+ 불화산와 아프로뒤태는 한참 통화하다가 서로인줄 모르고 편의점에서 마주치고 서로 화내다가 달식이 금비에게 맞죠. 감전해골 장면 웃기고요ㅋㅋㅋ 예고편에 진짜 만나자고 하는 금비-달식도 있었죠. 


+  샛별은 판촉 실장과 마주치고 조이사가 자르게 시킨 일인걸 알게됐죠. 복수 나중에 해줄까요?


+  샛별은 지욱 앞에서 은별 아님 점장 얘기하죠. 지욱한텐 관심없. 점장 훔쳐보는 샛별을 보는 지욱. 


+  샛별이 은별을 우선은 인정해주는 듯 했죠. 지욱에게 물어서 은별을 찾아가고, 주차장에 숨어있다가 은별의 통화 속 속마음을 들어버립니다. 눈물 짓는 샛별. 그러다 들켜서 둘이 마주했죠.


+  과거. 대현은 편의점이 24시간 동네를 지키고, 배고프고 외로운 사람의 친구라고 생각한다 했었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ost

+ 점장 몰래 지켜보는 샛별 장면 노래, 연주와 해변에서 얘기하던걸 떠올리는 대현 장면 : 로시-잠이 오지 않는 밤에 "거리에 불빛조차 곤히 잠들어서 더 생각나나봐 ... 가끔은 저 하늘의 별빛처럼 내 곁에서 있어줘 잠결에 눈을 뜨면 지워지는 꿈이라도 좋겠어"


+ GS25는 일요일에도 택배 접수가 된다고...


+  점장님 위해 쿨매트 방석을 산 샛별? 아리아리아 실리콘 젤 쿨방석 에그시터 쿨방석 등 만원 정도 가격.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10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