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깔끔섬세 이규형편 BGM노래 +위스키흑맥주 술제품-꼬막? 조승우 출연? 드라마 라이프 다이빙 설명? [355회]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깔끔섬세 이규형편 BGM노래 +위스키흑맥주 술제품-꼬막? 조승우 출연? 드라마 라이프 다이빙 설명? [355회]

ForReal 2020. 7. 25. 06:30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규형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배우 이규형 편에서는,

일상 속 해롱이의 면이 있을까 기대했었는데,

그보다 깔끔함이 배어있는

성격을 만날 수 있었죠.

또 이규형이 즐기는

맛있는 메뉴들도 공유해줬습니다!


아래, 배우 이규형의 그 음식들과, BGM 정보와, 라이프 속 다이빙 장면 이야기 등과 함께 나혼자산다 이규형편 시청후기-정보 담아요!



MBC 나 혼자 산다


이규형 편 BGM?

이규형 위스키흑맥주?

이규형 메뉴?

조승우 출연?

라이프-다이빙?



# 깔끔섬세 습관 엿보이는 이규형 


  "잠 깨는 음악 틀어줘"

  인공지능과 대화하며 시작하는 배우 이규형의 하루가 공개됐어요!


  30세 넘어가면서 자취 시작해서 자취 8년차라는 배우 이규형이었죠.


  이규형의 혼자라이프 편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깔끔한 모습.




  수저-젓가락 아래 받침대를 놓고 식사하는 모습. 또 식사 후 바로 설거지와 음식물처리까지하고, 외출 하고 오자마자 바로 빨래, 씻고. 샤워 후 나오면서는 화장실에 향초두고. 전화하면서도 빨래를하고, 한 손으로 자연스러운 앞치마 매기까지.

  평소의 습관 같은 깔끔 성격이 화면에 보였죠. 이 중에서 특히 화장실에 향초 켜두기가 섬세함의 정점이었던 것 같아요. (습기관리를 위한 거겠죠?) 보통 사람 시선에는 흉내내려고 해도 저런걸 해야하는지 알 수 없는 부분이죠.ㅋㅋ


  VCR을 보는 박나래, 장도연도 앞치마 장면에 '하우스 허즈번드'란 단어가 던져진 후, "저런 남편 있으면 난 밖에서 계속 돈벌고 올거야" 티키타카를 하기도 했죠.ㅋㅋㅋ


  깔끔한 성격은 부모님이 깔끔하셔서 그렇다 설명이 나왔습니다.




# 모던 인테리어+열맞춘 소품 힐링


  이규형의 인테리어와 집구경도 재밌었는데요.


  블랙-그레이톤의 모던-심플 인테리어는 물론. 

  찬장속과 옷장속, 냉장고, 주류냉장고 속까지 열맞춰 정리된 물건들이 힐링이었어요.



  주류냉장고로 사용하는 듯한 블랙 무광 SMEG 냉장고가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고 예뻤죠. 






# 이규형메뉴 : 콜라비생채+위스키 맛 맥주


  이규형 편에서는 두 번의 먹방이 있었죠.

  매끼 3가지 이상은 해먹는 모습도 싱글 남자에게 하는 예상이상의 모습이었습니다.

  재밌는 이규형메뉴들도 나왔고요.


  1. 콜라비 생채 : 쪽파+콜라비에 고추가루 등 넣고 콜라비생채. 식감이 좋다고 했죠. 맛있어 보였죠.ㅠㅠ


  2. "돈까스 다크로스팅"ㅋㅋㅋ 탄 돈까스를 다크로스팅이라고 애써 이름붙여낸게 웃긴 상황이었는데요. 탄거 자르고 먹었죠. 즉석카레밥까지.



  3. 저녁엔 꼬막무침 배달해 먹는 이규형. 대박 맛있어 보였죠. 면도 들어있고 맛있어 보였죠. 게다가 밥, 쪽파, 김과 꼬막을 넣어 비벼 먹었죠. 보면서 고문받는 줄 알았습니다. 그 옆에 반숙 계란후라이와 햄도 구워 맥주와 함께 먹는 모습이 침샘폭발을 만드는 장면. 

(+ 이규형꼬막집은 홍대 '접대' 꼬막+소면 크기별 25000~35000원 가격대.)



  4. 위스키향의 흑맥주 : 위스키를 숙성시킨 통에 맥주를 넣어서 만든 '위스키 맛이 나는 맥주'를 좋아한다는 이규형. 자신이 직접 위스키통에 맥주 넣어서 먹었죠. 독특한 맥주 DIY를 많은 사람들이 따라할 것 같았죠.


  이규형 위스키? 조니워커 스카치 블루라벨.


레페코리아 SNS자료


  이규형 흑맥주? 벨기에 흑맥주 레페브라운. 벨기에 수도원에서 만드는 진한 맥주. 크리미거품 깊은 풍미. (마트 가격할인행사에 가끔 등장하기도)


  이규형이 말한 맥주는 위스키 배럴에 듬은 맥주 = 임페리얼 스타우트? 수제맥주? (제주맥주 중에도 위스키배럴 있고요)


  재밌는건 커피도 라떼+아이스아메 놓고 마시고. 술도 두 잔 놓고 마셨죠ㅋㅋㅋ



# 물속에서 4분, 경련-기절도? 프리다이빙하는 이규형


  프리다이 하러 간 이규형도 나왔죠.



  산소통 없이 들어가는 프리다이빙. 

  그래서 이규형은 이완호흡법을 먼저 설명했습니다. 미리 이산화탄소를 빼내고 잠수해서 다른 생각하지말고 집중을 하고? 근육을 안쓰고, 산소를 최대한 안쓰는 호흡법이라고 했죠. 그렇게 물 안에서 4분도 버텼다고 했고요. 신기한 세계였어요.



  조마조마하게 프리다이빙 장면을 보게 했는데요.

  이규형이 한 때는 수심깊은 곳에 들어갔다가 숨이 모자라 경련, 기절 한 적도 있었다는 말을 했는데 그 말을 듣고 다이빙 장면을 보니 너무 무섭더라고요. (다행히도 레벨에 따라 규정된 수심까지만 다이빙할 수 있다고.)

  하지만 곧 물속에서 자유롭게 춤추듯 중력 상관없이 노는 모습도 나왔어요. 공간에서 거꾸로 서며 찍는 인생샷들 예뻐서 종전 장면 속 공포감은 금세 사라지기도 했습니다.









# 나혼자산다 조승우 출연?


  이규형 편의 깜짝 하이라이트는 배우 조승우와 전화연결.


  전화너머 다정한 형님 목소리가 나왔는데 배우 조승우였죠.

  드라마 비밀의 숲, 라이프 같이 촬영한 두 배우라고하고요.


  조승우는 얼굴이 웃고있을 듯한 다정한 목소리 톤으로 "니 목소리만 들으면 화가 잔뜩나"했는데요. 라디오에서 조승우vs오만석 질문에 이규형이 오만석 선택한 것 때문같았죠.ㅋㅋㅋㅋ


  유아인씨 편을 봤다고 창난젓을 먹으라고 추천해주는 조승우.ㅋㅋㅋ 장면은 '우와 조승우도 tv본다'(술렁술렁) 장면이었어요. 

  고양이 두마리와 혼자사는 조승우를 노리는 MC들의 멘트에 좋아요를 누르고 싶기도 했고요.



라이프 속 이규형 다이빙 명장면~_~


 이규형은 드라마 라이프 엔딩 속 프리다이빙 장면때문에 배우기 시작했다고 했는데요.

+  라이프의 다이빙 장면은 명장면이었는데 16회 마지막엔딩에 나와요. 

+ 이규형이 하반신 마비인 동생이고, 형 이동욱에게 짐이 되는 역할인데, 계속 형의 눈에 이규형이 나쁜 놈의 환영으로 나타나서 나쁜 말을 하거든요. 그런 나쁜환영의동생이 마지막회에선 물속에서 다이빙을 하면서 자유롭게 유영하며 사라지고. 형은 동생에 대한 죄의식-미움을 지우는 듯한 의미깊은 장면이었죠.


+ (선악 구분이 어려운 구도라서 한국tv 정서에는 어려울 수 있으나 안보신 분들에게 드라마 라이프 추천.)



+ 규형몰이 : 나혼자산다 이규형 편에서는 MC들의 긴장풀이 아무질문 폭격에 난감해하는 이규형의 남다른 반응이 있었죠.ㅋㅋㅋㅋ 정신 붙잡으려는 듯 정색하고 변명을 이었고ㅋㅋㅋ 난감해하며 대답하니 MC들의 '규형몰이' 계속됐죠. ㅋㅋㅋ


+ 타로 믿는 이규형도 나왔죠. ㅋㅋ 어딘가에 전화하는 이규형이었는데 분기별로 미삼아 전화 타로를 본다고. ㅋㅋㅋㅋ    맹신하지않지만 기분 좋은것만 듣는다는 이규형이지만  눈조심하란 말대로 선글라스 꺼내쓰는 말과 행동 다른 모습을 MC들이 계속 놀렸죠. ㅋㅋ 과연 올해 하반기에 여자운이 있다는 타로점을 맞을까요? 


+ 이규형 수타로션 : 남다른 세안법ㅋㅋㅋ 수타로션 바르기ㅋㅋㅋ 머리에 영양제도 아프고 빠르게.ㅋㅋㅋㅋㅋ 이 장면 웃겼어요.


# 이규형편 BGM


+ 이규형 라떼아트 장면 : Los Panchos - Mexico


+ 이규형이 차에서 부른 노래3

: 임재범- 너를 위해 "전쟁같은 사랑~"

: 랩노래는,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 드렁큰 타이거 "나는 래퍼래퍼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고 살아왔던 얘기를"

: 영탁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중간중간 효과음 : 하이바이마마, 하이에나 ost 


+ 이규형 프리다이빙 할 때 락 음악 : one Step Closer - 린킨파크


+ 이규형 꼬막무침 요리할 때 비지엠 노래 : 이소은 - 키친 "귀여운 에이프런 두르고서 니 앞에 수줍게 말하지 오늘 널 위해 요리한다고 재료를 준비하는 내 손길은 바쁘고 마음만 급하고 너는 이런 날 귀엽다 하고"


+ 이규형이 술 꺼내는 장면 배경노래 : green juice - papooz


+ 이규형 마무리 노래 : Do You Love Me? - lub505 "이른 아침 눈을 뜨면 그대 내 귓가에 속삭여주길 아직도 모든 게 꿈만 같아 이 모든 것 속삭여주세요 내 귓가에 그대의 목소리 내게만 들리게 작은 목소리로"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 시청후기 입니다.



#나혼자산다 #나혼산 #나혼자산다이규형 #이규형조승우 #이규형위스키맥주 #이규형흑맥주 #이규형콜라비생채 #이규형다이빙 #이규형라이프 #이규형BGM #나혼자산다355배경노래 #배경음악 #드라마라이프다이빙 #이규형레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