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355회 BGM노래 +웃음버튼계속 2커플 복숭아밭 가는길! 성훈x손담비 핱시와, 어색절정 장도연x기안84 매운 졸음껌 가격+꽃?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355회 BGM노래 +웃음버튼계속 2커플 복숭아밭 가는길! 성훈x손담비 핱시와, 어색절정 장도연x기안84 매운 졸음껌 가격+꽃?

ForReal 2020. 7. 25. 08:31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55회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55회 속에선

네 남녀가 복숭아 수확하러 가는 길이 그려졌죠.

시작하자마자 빵빵터지며 시작해서

일대일 청춘남녀 화면이라

광대 근육에 힘 빠질 틈 없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55회 BGM

졸음껌 가격?






# 복숭아 수확하러가는 두 대의 차, 상반된 분위기


  나혼자 산다 355회에선 복숭아 수확철이라 농장으로 가는 두 대의 차가 나왔습니다.


  성훈-손담비 둘이서, 또 장도연-기안84 둘이서 차를 타고 갔죠.

  곧 화면은 커플 분위기를 만들었고, 그걸로 놀리는 스튜디오가 웃겼습니다.




  우선 성손 차와 장기 차는 분위기가 달랐는데요. 성손은 편한 남사친 여사친 분위기로 나왔고, 장기차는 어색함을 감출 수 없는 분위기로 나왔죠.

  계산하는 모습도 달랐죠. 담비에게 계산하게하는 편한 사이 성훈과, 서로 카드내미는 불편사이의 기안-도연. ㅋㅋㅋ




혼자 갑자기 실없이 웃는 기안84ㅋㅋㅋㅋ



# 시작하자마자 흥미폭발, 새벽3시 기안84의 외제차 픽업?


  355회는 시작하자마자 웃겼는데요.

  자기자신을 보며 명품백에 외제차 탄다 하는 기안84부터 웃겼고요.


  곧 새벽3시. 생수로 단장하고. 억지 웃음 지어보고. 무슨 생각인지 실없이 웃으면서 운전하는 기안84였는데요. 그게 사실 자신과 어색한 장도연을 픽업해야하는 상황인 것부터 흥미를 끌어올렸죠.




# 성훈-담비, 갑분핱시?


  성훈-담비 차에선 하트시그널 분위기 같은 장면들도 나왔습니다.


  빨간불에 브레이크 밟으라 말을 들은 손담비의 머리 쓰담하는 성훈. 


  "여자를 데리고 이렇게 드라이브한다는 느낌" 오랜만이라며 느낌 묘하다는 성훈에게 "무슨 느낌인지 알아"하는 담비 모습도요.





# 어색절정 장도연x기안84


  낯가림 심한 기안84, 장도연 두 사람의 만남. 어색함이 만드는 상황이 웃겼죠. 


  많은 상황에 웃는 도연 장면들이 있었는데요.


  1. 기안84가 꽃줘서 푸하하하는 장도연. 사실 치우라고 준거였던 기안84. 민망해지는 장도연. 웃겼죠 (어버이날 꽃이었다고.)


개그우먼킬러.jpgㅋㅋㅋ


  2. 반말 존대 괴상하게 섞여쓰는 기안84. ㅋㅋㅋ


  3. 매운껌 많이 먹다 올라온 기안84ㅋㅋㅋ 예고편에서 봤는데도 폭소케하는 장면ㅋㅋㅋ


  4. 무슨 말 할까 질문생각하다가 고속도로 잘못빠져서 13km 돌아가는 기안84. 그리고 그렇게 돌아가다가 "우리 집 가는 길"로 잘못든거 같다고까지ㅋㅋㅋ


  등등 많은 장면에서 웃음버튼이 계속 끊이질 않았습니다.


장도연이 기안84에게 준 매운 졸음껌은

롯데제과 확깨는 졸음번쩍껌으로 보이죠

한통에 87g 2500원대.




+ 예고편 모던파머 아저씨 등장. 복숭아 밭 속 네 청춘남녀 모습 등이 보였어요ㅋㅋ 약간 단합회 후에 분위기 좋아지는 느낌같이 보였죠ㅋㅋ 화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느껴졌죠.


+ 또 다음 주에 배구 김연경선수 등장ㅋㅋㅋ 요리하고 보드클래스. 보드굴욕같았죠ㅋㅋ




# 나혼산 355회 BGM 

+ 장도연이 쭈구려서 기안84 차를 기다리는 장면 설레는 노래 : 꽃잎점-perc%nt "늘 설레는 맘 늘 서투른 넌 오늘도 고민하곤 해 다가오는 새 사랑은 아프지 않았음 한대"

+ 친구하자는 장도연-기안84 장면, 달달분위기 장면에 반복된 노래 : 윤하,유승우 - 티가나


+ 커피2잔 : 그녀가 웃잖아 - 김형중 (토이노래같이 들렸죠 토이객원보컬) "밤새도 눈 빨개져도 난 좋았어 너를 웃게해줄 생각에 들떠서 혹시 중간에 끊길까봐 재미 있는 얘길 달달외고 준비한게 탄로날까 연습도 했었지"


+ 박나래가 기안84 랑 잘해보라할 때 : 친구의 고백 - 2AM ㅋㅋㅋㅋㅋㅋ 가사 "꽤 오래 됐어 내 맘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 지 혼자서 괴로워한지 언제부턴가 네가 울 때마다 너를 울리는 남자가 너무나 미웠어"

+ 손담비가 놀리려고 튼 노래 : 성훈, 송지은 - 똑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


# 웃음포인트 


+ 시작하자마자 기안84가 자신의 VCR을 보면서 "명품백에 외제차가 나오네. 열심히 사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

+ 장도연-기안84 설레는 노래 깔리자 나래 "이런 개그우먼 킬러"ㅋㅋㅋㅋㅋㅋ &멱살잡이

+ 기안"나 아직도 언니누나 헷갈려"ㅋㅋㅋ성훈에게 오빠라 한다고. 만화에 언니 오타낸다고.ㅋㅋㅋ



+ 자막속 그림자 두 사람ㅋ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10분 본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졸음껌 #나혼자산다355회BGM #나혼산 #장도연기안84 #성훈손담비 #러브라인 #복숭아밭 #기안84꽃 #방송 #코미디 #나혼자산다시청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