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356회 BGM노래 정리: 무지개피치클럽편 기안84 몸개그 사냥, 성훈x손담비 핱시편집잼,장도연 사다리-가슴멘트 코믹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356회 BGM노래 정리: 무지개피치클럽편 기안84 몸개그 사냥, 성훈x손담비 핱시편집잼,장도연 사다리-가슴멘트 코믹

ForReal 2020. 8. 1. 08:09
반응형



나혼자산다 3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56회에서는

복숭아밭에 도착해

일하는 네 사람이 보였고

그 사이사이,

웃음을 주는 몰이 포인트들도

지루함 지우는 편집들도

함께했고요.



MBC 나 혼자 산다


356회 복숭아밭의

무지개피치클럽편

BGM노래 정리




# 모던파머 아저씨와 만난 네 사람


  지난 회 새벽일찍 복숭아 따러 향한 네 사람. 기안84와 장도연, 손담비와 성훈.


  이번 회에선 복숭아밭 모던파머 아저씨와 재회했죠. 아저씨는 손담비도 장도연도 알아봤죠. 미쳤어도, Y포즈도. 아저씨가 장도연 누군줄 아냐는 물음에 간접 Y포즈 할 때 웃겼죠ㅋㅋ


  복숭아 따는 법 배우는 네 사람.




  밭엔 전과 달리 복숭아 가지엔 잎도 복숭아도 주렁주렁. 길고 높게 뻗은 복숭아 가지에 열매가 포도알마냥 달린 모습이 신기하더라고요.




# 복숭아 밭 속의 핱시, 현타, 몸개그


  네 사람들은 복숭아 수확을 도왔는데요.

  말없이 집중해서 일하는 중간 중간 웃긴 상황들이 벌어졌죠.


  1. 소원 들어주기 걸고 복숭아 따기 내기하던 장도연 vs 기안84가 서로 머리때리기 주고받으며 해피해피해질때도 웃음을 줬죠.ㅋㅋ 어색함을 점점 지워가는 손찌검들이라니ㅋㅋ


  2, 하트시그널같은 담비x성훈 뒤에 좀비같은 기안84 장도연 등장 편집도 웃겼죠ㅋㅋㅋ


  3. 영상 보는 박나래의 커플 몰아가기가 계속됐는데ㅋㅋㅋ 성훈x담비 내기장면에서 갑자기 윌슨그림이 나오고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이장희) 노래 나오는 편집 때 웃겼죠.ㅋㅋㅋ 마치 옛날 영화에서 러브씬 수위조절을 위해 제 3의 물건에게 포커스 맞추듯한 화면을 연상시키면서요.



   쉬는 시간 장면에서는 복숭아 밭의 노동요 시간에 노래 부르는 옆의 현타 기안84 클로즈업과 -성훈의 하늘보기 장면이ㅋㅋㅋ 코믹함을.


  닭싸움도, 코끼리코 게임을 할 땐 역시 기안84의 몸개그가 시청자의 웃음을 사냥해댔습니다.ㅋㅋㅋ








# 양푼비빔밥-핱시 마무리, 무지개 피치클럽


  먹방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투박한 양푼비빔밥인데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맛있게 먹기 때문이겠죠? 네사람+모던파머는 열무 무 콩나물 시금지 고추장 참기름 계란후라이를 양푼이에 비벼 새참을 먹었어요.


  마무리 인터뷰는 짝꿍에 대한 감상 말하는 인터뷰가 나오고 팝비지엠으로 하트시그널 분위기 만들어 버리고, 그걸 또 박나래가 집어말하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이어가기도 했고요ㅋㅋㅋㅋ


  마지막엔 이 네 사람 모임이름을 짓다가 고 장소팔(1922년생 만담가) 따서 '장손팔방'하라는 아저씨도 있었는데, 복숭아밭 편은 '무지개 피치클럽' 이란 마지막 자막이 나왔죠.


  이 무피치클럽 또 나오게 될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 예고편에 코미디언 김민경 많은 먹방. '김밥피자와, 슈퍼뷰' 벌써 웃겼죠.


+ 또 예고에 자신의 만화 그림체처럼 화면에 그려진듯 날아다니며 곤충 채집하는 기안84ㅋㅋㅋㅋㅋ


+ 피치클럽편에서 더욱 연출편집연기자 콜라보의 힘이 느껴졌어요ㅋㅋ




# 복숭아밭 4사람편 356회 BGM

+ 복숭아 안보이는 담비 장면 : 거미 - 기억상실 : "보이지않아 아직도 내 사랑 하나 못찾고 더듬거리는 손으로 네 사진을 찾다가"

+ 사다리 올라가는 장도연 배경음악 : 크리스토퍼-Bad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기안84 땀이 하트모양 : 트와이스-시그널

+ 복숭아 양보하는 기안84, 장도연 밀당 때 노래 : 위너-Really really : "널좋아해~" 하는 노래


+ 복숭아 따는 광고 보정샷의 손담비 배경음악 : 설렘 가득 - 어쿠스틱 콜라보 : 가사 "햇살이 날 비추는 오후2시 너를 만나러 가는 이 기분 두근거리는 맘을 감출 수 없어"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성훈이 부른 노래 "자 이제부터 접시를 깨자ㅋㅋㅋ" : 우리도 접시를 깨뜨리자 - 김국환


+ "온동네주름잡던 천덕꾸러기"하고 장도연이 부르는 노래 : 강진 - 막걸리 한잔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 가던 날 앓던 이가 빠졌다며 덩실 더덩실"


+ 놀이 후 벌칙으로 복숭아 따기할 때 : Take me Home, Country Roads - 존덴버


+ 하루를 마무리하는 손담비 인터뷰 배경음악 : Love Songs - Sarah Barrios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마무리 성훈 인터뷰 배경음악 : Beautiful Soul - Jesse McCartney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장도연 마무리 멘트 노래 : Anti-Everything-Lost kings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복숭아 따서 가는 장면 : 오마이걸 - 번지



# 기타 웃포 모음

+ 장도연의 "기안84님은 저기 닮았어. 우리 츄"ㅋㅋㅋ 직후 기안84 리액션은 눈꼽떼는 화면이 나오고ㅋㅋㅋ

+ 손뼉치기하다 오해받는 성훈 "아무것도 없었어요" 두 사람에게 잡히는 성훈ㅋㅋ 박나래 "이 안에 무궁무진한게 많아요"ㅋㅋㅋ 그리고 화면 속"그거(성훈거)나 내거나"하는 장도연.

+  3연패하는 기안84에게 승부욕의 장도연 "웹툰 그리기 대결할래요?"

+ 마지막 장도연의 영어 인터뷰ㅋㅋㅋ 자신감있는 꽁트분위기로 초급영어 읊는 모습ㅋㅋ 이 모습은 왜 웃긴걸까요ㅋㅋㅋ 연기는 전문직 광고모델같이 당당한데, 내용은 그렇지않은 어긋남이 웃긴걸까요ㅋㅋ


+  "오빠가 살게"하니까 손담비가 "오빠아🤨? 오빠↗😛" 말투 나왔죠. 배우의 톤 변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복숭아는 제철이 6~8월인 과일. 지금이군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금요일 밤 11시10분 본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356회BGM #나혼산 #장도연기안84 #성훈손담비 #러브라인 #복숭아밭 #방송 #코미디 #나혼자산다시청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