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7회: LP노래 속 전생기억 송민주-강진호, 황정음x윤현민! 누나동생 끝 남자된 도겸(서지훈)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7회: LP노래 속 전생기억 송민주-강진호, 황정음x윤현민! 누나동생 끝 남자된 도겸(서지훈)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8. 02:37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복통에 쓰러진 현주(황정음 분)를

발견한 지우(윤현민 분)

두 사람을 본 김선희(최명길 분)


7회에서는,

지우도 도겸도

다른 면으로 현주에게 다가갈 것이

예고되는 듯 했죠!

동생 그만과 호텔의 기억이 나오면서요!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7회

줄거리 리뷰


KBS 그놈이그놈이다

황지우(윤현민 분)


# 현주 병간호하려 기싸움하는 두 남자, 


  급성 충수염 수술을 하고 깨어난 현주. 옆엔 손을 잡고 있는 지우가 있어요. 


  다음 날 늦게 알고 병원에 달려온 도겸. 도겸과 지우는 서로 병원에 있으려고 기싸움을 하다가 둘 다 결국 병실에서 일하죠.ㅋㅋㅋ 불편한 현주.


  돌아가기 전 가디건을 둘러주고 "누나 왜 나한테 전화안했어?"묻는 도겸.



KBS 그놈이그놈이다

황지우(윤현민 분)


# 송민주=서현주 얼굴, 동문회장에게 왔던 황지우 알게된 김선희


  현주와 지우를 보고 인사하는 김선희 이사장. 송민주와 서현주의 똑같은 얼굴을 다시 보고 또 충격을 받죠. 


  과거. 송민주 장례식에 국화를 놓고 묘하게 웃던 어린 김선희



  김선희는 동문회장에게 연락해 민주 후배 김근우와 만나 송민주에 대해 묻습니다. 그러다가 황지우가 찾아와 비슷한걸 물었다는걸 알게됩니다. 그 이유에 의문 품는 김선희. 


  히스테릭해진 김선희는 딸에게 두 사람 낌새 보이면 보고하라 하는데 지우-현주의 미묘한 모습을 보는 서윤. (+ 엄마에게 앞으로 말하게 되겠죠?)




KBS 그놈이그놈이다

박도겸(서지훈 분)


# "누나동생 못할거같애." 고백하고 변신하는 도겸


  도겸은 지우의 계속되는 도발에 스타일 변신하죠ㅋㅋㅋ 


  지우에게 "누나 언제부터 좋아하신 거에요?"묻는 도겸. "200년 전쯤으로 해두죠." 반대로 지우는 도겸에게 왜 10년이란 시간동안 고백을 안했냐 묻습니다. 200년이나 기다리셨음 포기할때도 되지않았냐 맞받는 도겸.


  이후 도겸은 다시 고백하죠. "누나 옆에 있던 사람이 나였어야 했는데 다른 사람이었잖아. 나는 누나가 아프고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곘어 ... 이제부터 누나 동생 못할거같애. 미안해."


KBS 그놈이그놈이다

박도겸(서지훈 분)



  스타일 바꾸는 도겸이 나오는데, 이제 동생 그만한다는 표현이겠죠? 설마 좀 흑화되는걸까요? 귀여운 모습 끝?






# 돈 때문에 남편과 싸우는 민정


  "빚 갚아준 대신 오늘부터 가계부 쓰고 나한테 검사맡아" 대출금 갚아준 뒤 현금으로 생활비 주는 민정남편.


  민정은 딸 생일 백화점에 갔다가 구두를 사고 부부싸움을 합니다. 집에서 놀고먹는다, 집안일이 당연하다 말하고, 싫음 나가라 말하는 남편. 화가 나서 나가는 민정.



현주엄빠


# 지우가 맘에 드는 현주 엄마


  퇴원하고 현주의 집에 들르는 지우. 바지에 뜨거운 물을 쏟고 현주가 지우의 바지를 벗기려할 때 부모님이 옵니다. 이제 지우가 마음에 드는 현주엄마.


  현주엄빠는 스튜디오 예약해놓고 현주-도겸만 남겨두려했는데.... 과연?




전생 과거 속 송민주-강진호


# 호텔로 부른 이유? 


  지우에게 '한서호텔' 소원 쪽지 약속 지키겠다고 하는 현주.


  대표가 기다리는 방에 현주가 갑니다. 


  이 호텔로 부른 이유를 묻자 LP를 트는 지우.

  독재타도운동을 하던 때. 송민주를 숨겨주던 선배 강진호. 두 사람의 전생이 장독대 뒤에 숨어서 보던 파티에서 흘러나오던 노래에요. "우리도 나중에 여기와서 파티하자" 하고 창밖에서 춤췄던 두 사람.


  현주가 그 노래를 듣다가 전생의 기억이 스칩니다. 그리고 현주는 "우리 키스해봐요" 다시 입을 맞추려해요.


(+ 다시 와서 춤추자고 한 그자리에 호텔이 세워져서 부른거겠죠?)


(+ 과연 또 키스할까요? 기억을 찾기위해? 왠지 호텔에 도겸이 쳐들어 올거 같죠ㅋㅋㅋ)


+ 에필로그에서 자신이 전생의 기억에서 본 오르골 선물을 강진호의 납골당에서 발견하는 황지우가 보였죠.


+ 예고편에 최면심리상담 받는 현주. 남자 얼굴이 안보인다고 했죠. 이번 회에 지우는 현주에게 악몽을 꿨냐 묻고, 현주는 전생을 봤다고 해서 심리치료를 받던 얘기를 했죠. 전생 남자의 '얼굴'만 안보인다는 현주. 지우는 현주에게 심리치료를 위해 주치의 선생님을 소개해도 되냐 물었었죠. 그리고 다음 회에 최면치료하는거겠죠? 현주가 얼굴을 본다면 지우와 다시 사랑하는걸까요? 


+ 또 예고 속, 바닷가에 같이 사고당했던 두 사람같았죠.



+ 지환-전남편 만남 : 전남편네 권투장에 간 지환. 서로가 서로를 모르고 관장님과 회원님으로 만나죠. ㅋㅋㅋ 지환의 키스장면도 있었고요. 나중에 알게되면 무슨 일 생길까요ㅋㅋ




+ 현주엄빠 부부싸움 웃겼죠ㅋㅋㅋ 아내는 롤러장에서 뽀뽀한 기억 잘 못말했는데 돈보고 결혼했으면 빌딩3채 그 오빠랑 결혼했다고 하니 남편이 "그 놈이에요? 롤러장이?"ㅋㅋㅋ 하고 명함 먹어버리는 남편앞에서 전화번호 저장했지롱도 나왔죠 ㅋㅋ



+ 19금 로맨스작가 '유교걸' 담당이 됩니다. '너를 맛깔나게 요리하는 방법'이란 웹툰 "오징어를 벗겼다 속살이" 읽으며 민망해하는 피디. 이 작가가 앞으로 나오게 될까요? 


+ 이번 회에도 서윤의 짝사랑이 계속됐죠. 서윤은 자신이 대신 박작가(도겸)의 취재를 도와주겠다며 달려가고 밥 사달라하죠. 엄마가 못먹게한 떡볶이 순대 먹어보고, 도겸이 김말이 접시를 앞에 놔준거에 설레는 서윤. 결국 도겸x서윤 될것인가--;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권투장 전남편-현남친 만남 BGM : 드라마 추노 배경음악ㅋㅋ


+ 황지우가 호텔에서 LP로 튼 노래 : Misty - Ella Fitzgerald


+ 촬영지 : 한라대. 합천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감상후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7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