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8회: 가장 가까운 과거부터, 황정음x윤현민! 도겸vs지우 사위싸움 엄빠, 유교걸작가 등장!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8회: 가장 가까운 과거부터, 황정음x윤현민! 도겸vs지우 사위싸움 엄빠, 유교걸작가 등장!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9. 01:19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호텔에서 만난

지우-현주(윤현민-황정음 분)

키스할듯 다가가며 끝났죠.


8회에서는,

현주가 자신의 마음이 가는걸

느낄 일이 생기며 시작했죠.

두사람의 가장 가까운 과거의 인연부터

밝혀지는 듯 했고요!

하지만 부모님은 다른 생각이 있는 엔딩이?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8회

줄거리 리뷰



현주(황정음 분)


# '민주야' 부른게 신경쓰이는 현주, 황지우가 키스를 피한 이유?


  호텔. 키스하지 못하고 나가버리는 황지우. 하지만 바에서 취해있죠.

  현주가 취한 지우를 데려오는데. 지우는 전생의 꿈에 괴로워하다 "민주야"부릅니다.


  잠꼬대로 다른 여자 이름 부른게 신경쓰이는 현주. 이미 지우에게 빠진 거라 민정이 말해주죠.


  "왜 그냥 가셨어요? 호텔에서요" 묻는 현주. "절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면 그땐 피하지않겠습니다." 




황지우(윤현민 분)


# 이간질하는 김선희, 김선희 조사시작하는 황지우


  이사장은 송민주의 묘로 향하는 황지우 비서를 발견.  반대로 김선희가 묘에 간걸 알게된 황지우도 거꾸로 김선희에 대해 알아봅니다.


  황지우-서현주 호텔 투숙 미행 사진을 받고 김선희는 현주에게 만나자고 해서 "황지우 좋은 사람 아니"라 이간질합니다.




유교걸 작가(신세휘 분)



# 웹툰작가 유교걸 접선하는 조미옥피디


  이번 회 코믹한 장면은 유교걸의 등장.


  조미옥 피디와 유교걸 웹툰작가 미팅. ㅋㅋㅋ

  유교걸 작가는 청초한 모습으로 나타나 수위낮췄지만 야한 만화를 보여주죠.  

  웹툰 제목은 '혀를 집어넣지 않으면 키스가 아니야' 내용은 청정지역 강원도 남자가 몸에 열이 많은 여자와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라고 카페에서 설명하는데 모두가 바라보죠ㅋㅋㅋ 이 때 편집 재밌었죠ㅋㅋ


  유교걸에 대해 얘기하는 피디. "내 딸이었으면 절 보냈다. 부모들을 그러고 다니는거 알까?" 그런데 엘레베이터에서부터 그걸 듣고있던 아줌마가 유교걸 엄마인걸 늦게 알게됩니다.


+ 유교걸vs조미옥 피디 기대돼죠ㅋㅋ

+ 유교걸은 역설적인 이름이 될 것 같죠ㅋㅋ 




현주(황정음 분)


# 과거, 현주를 물에서 구해줬던 지우


  신경정신과에 가서 최면치료하는 현주.

  꿈에서 남편이 오라 기도하던 한복의 전생의 모습과 누군가 돌아오자 안기는 현주가 보입니다. 이후 마음이 편해진 현주.

  도겸이 미술관에서 기다리는걸 알고 일부러 현주를 데려가 밥먹는 황지우. 


  황지우는 공황장애의 이유를 꺼내죠. 9살 때 속초에서 물에빠진 아이 구하려다가 죽을 뻔한 이후 공황장애였다고 합니다.

  현주는 과거 사진을 보다 물에빠진 '빨간원피스' 여자애가 자신인걸 발견해요. 그리고 대표에게 달려가 어릴 적 구해준게 자신인걸 얘기합니다. "고맙네 잘 지내줘서" 머리를 쓰다듬고 웃는 황지우.




현주엄빠


# 사위후보 두고 싸움난 현주 엄빠


  엄마는 지우편, 아빠는 도겸편. 둘로 나뉘어서 사위후보 두고 싸우죠.


  현주엄마는 황지우와 따로 만나서 현주 좋아하고 결혼생각 떠보고 편먹죠. 어머니 쇼핑 시켜주는 지우.

  도겸도 고기, 안마의자를 아빠에게 보냅니다.


  현주 부모님의 황혼결혼식 날 일이 터집니다.

  사회도 보고 부모님도 잘 챙기는 도겸. 도겸을 사위 삼으려하는 아빠. 한편 지우를 몰래 부른 엄마가 신경전하죠.


  그렇게 싸우다가 사람들 다 있는데서 터뜨리는 부모님."우리 사위는 도겸이라고!" "우리 사위는 황대표라고!" 


  보다 못한 현주는 "네. 결혼할 거에요. 결혼할 사람은....." 말하면서 8회가 끝나요ㅋㅋㅋ (또 자신과 결혼한다고 하겠죠?)




  








+ 미술관 서윤 소름 :  미술관 가자는 도겸문자. 훔쳐보던 서윤이 미술관 앞에서 우연인척 도겸과 만나죠. 서윤도 좀 소름.... 김선희도 과거에 이랬을 것 같죠....


+ 콘티수첩 고백? 도겸은 수첩 속 단편 웹툰 콘티 보고 마지막 대사 써달라 부탁했죠. 도겸이 고백하고 그 답을 쓰는 콘티일거같죠ㅋㅋㅋ


+ 좋은 사람 아니다? "좋은 분인거 같아요" "전 별로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전생에 무슨 일이? 그냥 현주를 구하지 못한 사람이라 그럴까요?




+ 도겸 홀로 럽라 : 어떤 여자와 결혼하려냐 물으니 현주 빤히 보기, 웨딩드레스 지퍼 올려주기 등이 있었지만ㅠ.... 현주는 이미 지우에게 마음이 간 것 같죠.


+  전 부인 진아가 남자 데려갔다고 하자 입 나온 전남편, 현주 집 앞에 짐싸들고 온 친구 민정. 친구들 이야기가 쬐끔씩 나오죠ㅋㅋ


+ 자수 손수건 : 기억 속 그 그림을 자수놓는 현주. 그 손수건으로 현주-지우가 서로를 확인하겠죠? 


+ 제일 늦게 나오는거 달라는데 국밥 빨리 나와서 헛기침ㅋㅋㅋ

+ 부부 모습 그려진 케잌을 반으로 가를 수 없는 현주엄빠ㅋㅋㅋㅋㅋ

+ 장모 패션쇼라니ㅋㅋㅋ 이 장면이 가장 신박했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현주엄마 쇼핑 때 나온노래 : Duffy - Mercy


+ 촬영지 : 한라대 퍼스트가든 메이필드서울, 욜로다이브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우성공원묘원 등.


+ 특별출연 : 배우 우현주, 신세휘(유교걸)


+ 배우 신세휘는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여동생 덕심, 솔로몬의 위증 이주리, 청춘시대2 안예지, 20세기소년소녀 이하람 등으로 출연. 영화 엑시트 용혜, 동네사람들 한수연 역 등. 아이콘 취향저격 뮤비출연 등. 프레첼 차은우 cf 출연.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리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8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