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12회: 윤현민 다리의 비밀-희생 반전! 싹쓰리등장? 초아ost 공개! 서현주(황정음) 공금횡령, 김선희 복수!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12회: 윤현민 다리의 비밀-희생 반전! 싹쓰리등장? 초아ost 공개! 서현주(황정음) 공금횡령, 김선희 복수!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8. 12. 06:05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전생의 기억이 떠올라버린

현주(황정음 분)

 

12회에서는,

전생 속 민주와 강진호가

어떤 오해로 헤어지게 됐는지 보여줬죠.

전생의 이야기 뒤에 숨겨졌던 모습 그대로

황지우가 현주를 지키는 모습이 됐고요.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12회

줄거리 리뷰

 

 

 

 

# 지우에게 상처받은 현주

 

  현주는 지우에게 속았다고 생각해 더 이상 지우 얘기를 듣지않죠.

  다음 날 출근길 쏟아진 현주의 가방. 차에서 내려 주워주는 지우에게 말없이 가버리는 현주.

 

  둘이 갔던 바에서 술에 취한 현주. 현주 뒤를 쫓게되는 지우. 현주는 상처받은 걸 얘기하며 웁니다.

 

 

 

# 지우에 대해 오해했던 현주 그리고 민주

 

  현주는 정신과 의사에게서 일부러 기억을 유도하게 한 이유를 묻고, 의사는 지우의 진심을 알려줍니다.  "본인처럼 힘들어할걸 예상했던 거겠죠. 전생을 자기것으로 인정하는 일은 공황장애만큼 괴로운 일이었습니다."

 

  현주에게 이별의 전생들이 이제 보이는데요. 과거급제를 떠났던 남편. 기다리지말라 떠났던 남편도 지우의 얼굴로 보이죠.

  그런데 모두 사연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전생의 이별 속 반전이 나왔기 때문.

 

  전생에 헤어졌던 성수동 카페에서 기다리는 지우.

  하지만 지우를 만나러 가는 현주를 잡는 도겸. 결국 현주는 못나간다 연락해요.

 

  그리고 반전이 나오죠. 전생. 반지를 뿌리쳤던 강진호는 걷지 못하던 모습을 숨긴 것.

 

(+ 헐..ㅜㅜ 고문받다가 다리가 그렇게 된거겠죠? 현주는 1년 동안 없어진게 자신때문에 체포된 것 때문이라는것도 모르고 있는 것 같았죠.ㅠㅠ)

 

(+ 강진호는 지우가 정신과 의사에게 했던 것처럼 현주가 괴로운 일을 겪을까봐 걷지 못한걸 숨긴 듯 했죠)

 

 

 

 

# 서윤의 사진에, 전생을 알게되는 도겸

 

  서윤은 쓰레기 봉투에서 엄마가 찢어버린 사진을 발견해 맞춰봅니다. 그리고 그 얼굴들을 알아보죠.

 

  서윤은 옛날 사진들을 도겸에게 보여줍니다.

 

  도겸은 황지우가 해온 행동의 이유들에 대해 알아챕니다.

  또, 지우는 도겸이 전생에 학생회 후배 정우영이었고, 민주를 좋아했던 걸 알려줍니다. 

 

 

 

# 공금횡령 누명씌우는 김선희, 전생처럼 지금도 현주 방패막 돼주는 황지우

 

  "니라면 포기가 아니라 끝까지 쫓아가서 망가뜨려 버리겠지?"하는 김선희가 선우제약을 흔들기 시작했습니다.

 

  김선희는 선우웹툰을 문제 삼으면서 주총 소집합니다.

 

  그를 알고 웹툰 아웃소싱-외부투자 계획하는 현주. MD벤처에서 투자제안서를 받고 계약을 해내죠.

 

  그런데 이사회에서 김선희가 말합니다. "선우웹툰 서팀장이 공금을 횡령했습니다." (ㅂㄷㅂㄷ...) MD투자회사에서 이면계약서를 작성했다면서 현주 사무실에 심어놓고 압수한 것처럼 계약서를 내밀죠.

  현주는 하나는 자신의 싸인이 아니라 하고, 그를 보던 지우가 자신이 지시했다고 하면서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합니다.

 

 

 

  그런 지우의 모습은 전생과 같았죠.

  전생. 운동 주동자에 대해 제보했던 김수정. (헐..) 수정은 민주에게 오르골 가지러 오라는 쪽지를 보내고 형사에게 오르골 찾으러 오는 사람이 주동자라고 제보한거였어요.

 

  그런데 쪽지를 본 강진호가 달려온 것. (+ 운동 주동했던건 민주인데 대신 자신이 잡혔죠)

 

+ 에필로그엔 전생에 송민주보다 뒤에서서 강진호가 먼저 택시를 잡던 모습이 나왔죠. 그리고 가게 들어가기 전에 잠깐 생각하고 들어가는 모습을 보면 강진호가 모두 알고 대신하기로 결정하고 들어간 것 같죠. 일부러 택시도 빼앗아 잡아탄 것 같다 생각들고요.

 

 

 

 

 

+ 13~14회 예고편에 둘이 못만나게하는 이사장. 이제 지우가 현주에게 못만나겠다고 하네요. 헐...

 

+ 회사생활 브이로그 찍는 민정. .... 민정덕택에 설마 웹툰팀 대박이라도 나는걸까요?ㅋㅋ

 


 

 

+ 이별한거 알고 파티해주는 친구들. 민정 노래 목소리 역시 대박ㅋㅋ

+ 전남편x진아x현남친은 싹쓰리등장ㅋㅋㅋㅋ

+ 진아싹쓰리로 등장해서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디로 데려갈까" 노래는 룰라-3!4! 노래.

 

+ 지우의 집을 떠나는 도겸이 나왔죠. "더는 얽힐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과연?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초아가 부른 노래 공개됐어요! '난 여기 있어요' : 가사 : "기댈 곳 없는 내 마음 잊을 수 없는 약속들 바랄 수 없는 내일을 오늘도 기다리네요 멈춰버린 마음을 숨기려다 하지 못한 말이 참 많아서 이렇게 기다리네요" 가사 의미가 한편으로 오묘하죠.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그놈이그놈이다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리뷰 글 입니다.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그놈이그놈이다12회 #그놈이그놈이다줄거리

반응형
Comments